[일반]기광이 일케 살빠질 거 알았으면 ㅜㅜ 761 2014.10.23 22: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3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요트식단말고 더 기름지고 맛있는 걸로 갈껄 그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2:39 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봐써ㅠㅠㅠㅠ졸귀ㅜㅠㅠㅠ 0 0 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봐써ㅠㅠㅠㅠ졸귀ㅜㅠㅠㅠ 파이리2 2014.10.23 22:40 나도 울기광에서 주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지?ㅋㅋ저장해 0 0 나도 울기광에서 주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지?ㅋㅋ저장해 파이리3 2014.10.23 22:40 광쁘 덩치 두배는 되는 파이리 ㅋㅋㅋㅋㅋ 0 0 광쁘 덩치 두배는 되는 파이리 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3 22:41 근데 파이리는 살 좀 빼야겠다...누워만 있지말고 운동 해 화이팅! 0 0 근데 파이리는 살 좀 빼야겠다...누워만 있지말고 운동 해 화이팅! 파이리5 2014.10.23 22:46 아 근데 저 파이리 불꽃은 왜 쳐져있냐? 불꽃인데... 딴지는 아니고 울던 와중에 눈에 들어와서ㅎㅎ 0 0 아 근데 저 파이리 불꽃은 왜 쳐져있냐? 불꽃인데... 딴지는 아니고 울던 와중에 눈에 들어와서ㅎㅎ 파이리6 2014.10.23 22:47 힘내자! 살 뺄 수 있잖아 ^^ 0 0 힘내자! 살 뺄 수 있잖아 ^^
댓글목록
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봐써ㅠㅠㅠㅠ졸귀ㅜㅠㅠㅠ
나도 울기광에서 주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지?ㅋㅋ저장해
광쁘 덩치 두배는 되는 파이리 ㅋㅋㅋㅋㅋ
근데 파이리는 살 좀 빼야겠다...누워만 있지말고 운동 해 화이팅!
아 근데 저 파이리 불꽃은 왜 쳐져있냐? 불꽃인데... 딴지는 아니고 울던 와중에 눈에 들어와서ㅎㅎ
힘내자! 살 뺄 수 있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