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기광이(자료로 수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춤추는 기광이(자료로 수정^-^)

1,130 2014.10.24 00:33

짧은주소

본문

흐흐 기절......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00:35

아...스로는 사랑입니다....♥

파이리2 2014.10.24 00:36

ㅠㅠㅠㅠㅠ너무예쁘다ㅜㅜㅜㅜㅜㅠ
기광이 비트주세요 하면서 살풋 웃는거 왤케 예쁘냐ㅜㅜㅜㅜㅜ
찐짜 천사같앙 ㅜㅜㅜㅜㅜㅜㅠ

파이리3 2014.10.24 00:36

헐... 나 숨막혀 살려줘 기광아ㅠㅠ

파이리4 2014.10.24 00:37

졸라 느낌있어 ♥ 익익왕짱 ㅠㅠ

파이리5 2014.10.24 00:42

.....♥ 익익왕 너는 정말 love..♥

파이리6 2014.10.24 00:44

큐티힙합 선생님이십니다(_ _)

파이리7 2014.10.24 00:45

아 나 할일 많은데ㅠㅜ여기서 못나가겠네ㅜㅜ

파이리8 2014.10.24 00:54

귀엽고 멋지고 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4 00:54

아 기광이 징챠 넘 사랑스러운 존재야..ㅜㅜ
스로형 진짜 고맙다 ㅠㅠ

파이리10 2014.10.24 00:55

ㅠㅠ하 여기누워야겠어

파이리11 2014.10.24 01:03

어쩌지 여기서 나갈수가 없어ㅜㅠㅠ됴ᆢ

파이리12 2014.10.24 01:03

나 ㅇ거 폰에서 자꾸 오류나서 그러는데ㅜ
무슨 영상이야? 스로 힙합편에서 춤췄던거?
아 보고싶드아 증말 ㅜㅜ

파이리13 2014.10.24 01:07

잘 봐 파이리!!

파이리14 2014.10.24 01:09

스로에서 옷 갈아입고 살짝살짝 췄던거~ㅎㅎ 귀여워^^

파이리15 2014.10.24 01:21

친절한 파이리드루ㅜㅜㅜㅜ감쟈사!!!! ㅜㅜㅜㅜ감쟈삽니다 ㅜㅜㅜ잘받아볼게 ㅜㅜ설명해준 파이리도 고마워

파이리16 2014.10.24 01:07

근데 댓글에 보니깐 감쟈330개 두고 간다고 써있던데 뭔말인지 아실까? 감자를 왜 두고 가나 그러시는 거 아닐랑가 몰라ㅋㅋㅋ

파이리17 2014.10.24 01:10

기광이 트위터 한번이라도 보셨으면 아실 듯ㅋㅋㅋ 모르시면 뭐 나두 몰라ㅋㅋㅋ

파이리18 2014.10.24 01:20

파이리19 2014.10.24 03:05

진짜 사르르 녹게 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4 06:37

???????? 천사댜나??????????! 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니야ㅜㅜㅠㅠ

파이리21 2014.10.24 08:50

머리위에 천사날개ㅠㅠ

파이리22 2014.10.24 01:43

ㅠ미치겠드아ㅠㅠㅠ

파이리23 2014.10.24 01:55

이걸어째 저렇게 이쁠수가 날 죽이네

파이리24 2014.10.24 01:59

이런건 알아서 자료로 해주면 안될까

파이리25 2014.10.24 05:54

아 욕 나온다!!!!! 이기과아앙!!!!!!!! 개쩐다ㅠㅠ

파이리26 2014.10.24 06:37

심각하게 머시써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존나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4 07:19

난 기광이 춤출때 나오는 특유의 저 표정만 보면 아주 미친다는ㅠㅠㅠㅠㅠㅠ너~~~~무 멋져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4 09:17

헐 이거 못보고 잤네ㅠㅠ 춤으로 입덕한 나는 기광이 춤만 보면 미친다!!!!!!!!
까리해!!!!!!!

파이리29 2014.10.24 13:46

왜 내컴은 항상 인스타것은 안떠서 날 좌절케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24 16:25

스타일로그 감쟈감쟈~
아오ㅠㅠㅠㅠ멋진데 귀여운거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24 17:02

까리하다ㅜㅜㅜㅜ 근데 귀여움ㅠㅠㅠㅠ 둘중에 하나만 하기도 힘든데.. 둘다해 흑

Total 39,149건 130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