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오늘 코트입었쪄 843 2014.10.24 11: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n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검은 자켓 입어쪄 긴거ㅠㅠㅠㅠㅠ 안엔 흰 와이셔츠에 정장 쫙빼입은 느낌 내가 옷을 볼줄몰라서 설명이 잘안대ㅠㅠ 완전 왕자님같당ㅠㅠ진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4 11:07 우왕 ㅠㅠㅠㅠㅠㅠ 좋다 아 빨리 방송보구싶다ㅏㅏㅏ 0 0 우왕 ㅠㅠㅠㅠㅠㅠ 좋다 아 빨리 방송보구싶다ㅏㅏㅏ 파이리3 2014.10.24 11:08 미치겠네 0 0 미치겠네 파이리4 2014.10.24 11:08 감쟈합니다 오 신이시여 감쟈감쟈ㅠㅠㅠㅠ 아 아아ㅠㅠㅠㅠ 0 0 감쟈합니다 오 신이시여 감쟈감쟈ㅠㅠㅠㅠ 아 아아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4 11:13 헐헐 코트기광이 볼수있는거야?아 기대된다ㅠㅠㅠㅠ 0 0 헐헐 코트기광이 볼수있는거야?아 기대된다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4 11:14 멋잇겟다ㅠㅠ 0 0 멋잇겟다ㅠㅠ 파이리7 2014.10.24 11:16 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 0 0 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24 11:18 헐대박 ㅠㅠㅠㅠㅠㅠㅠ그모습을영접하다니..뷰럽다 0 0 헐대박 ㅠㅠㅠㅠㅠㅠㅠ그모습을영접하다니..뷰럽다 파이리9 2014.10.24 11:19 헐 내 광대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0 0 헐 내 광대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4 11:28 헐~~~빨리 보고싶다!!!!!!!! 다양하게 입혀주라!!!!! 헤어도 다양하게!!!!! 0 0 헐~~~빨리 보고싶다!!!!!!!! 다양하게 입혀주라!!!!! 헤어도 다양하게!!!!! 파이리11 2014.10.24 11:37 헐 오늘 깐기광이라는데?? 길이가 짧은데 올려지나? 암튼 보고싶다ㅠ 0 0 헐 오늘 깐기광이라는데?? 길이가 짧은데 올려지나? 암튼 보고싶다ㅠ 파이리12 2014.10.24 11:39 깐기광!!! 미치겠다ㅠㅠ 방송 빨리보고싶어~~~ 0 0 깐기광!!! 미치겠다ㅠㅠ 방송 빨리보고싶어~~~ 파이리13 2014.10.24 11:37 오늘 기광이 깐머리에 흰색셔츠, 가는 타이 검은색 팬츠 검은색 구두, 무릎까지 오는 코트?트렌치?쟈켓 입고 기분 짱좋음 ㅜ @sunshineGK 0 0 오늘 기광이 깐머리에 흰색셔츠, 가는 타이 검은색 팬츠 검은색 구두, 무릎까지 오는 코트?트렌치?쟈켓 입고 기분 짱좋음 ㅜ @sunshineGK 파이리14 2014.10.24 11:39 내가 이구역의 깐기광 맘이야 ㅠㅠㅠㅠ 깐기광 짱 좋음 계속 까주세여 제맘도 같이 까주세요 0 0 내가 이구역의 깐기광 맘이야 ㅠㅠㅠㅠ 깐기광 짱 좋음 계속 까주세여 제맘도 같이 까주세요 파이리15 2014.10.24 12:41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맘도 같이 까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땜에 뿜었닼ㅋㅋㅋㅋㅋㅋ 0 0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맘도 같이 까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땜에 뿜었닼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4 11:42 감쟈합니다 신이시여 오오 오늘 나 동물생일도 아닌데 깐기광에 코트 감쟈합니다ㅠㅠ 0 0 감쟈합니다 신이시여 오오 오늘 나 동물생일도 아닌데 깐기광에 코트 감쟈합니다ㅠㅠ 파이리17 2014.10.24 11:40 다이루었다.... 0 0 다이루었다.... 파이리18 2014.10.24 11:41 팬심을 읽은 거지 역시 우리 기광이는 천사야 0 0 팬심을 읽은 거지 역시 우리 기광이는 천사야 파이리19 2014.10.24 12:09 깐기광은 좋은데 레카가 머리 이상하게 깔데가 많아서 겁난다ㄷㄷ 예쁘게 까라구!! 0 0 깐기광은 좋은데 레카가 머리 이상하게 깔데가 많아서 겁난다ㄷㄷ 예쁘게 까라구!! 파이리20 2014.10.24 12:53 직접봤는데 예뻥 0 0 직접봤는데 예뻥 파이리21 2014.10.24 12:54 오오 다행이다ㅋㅋ 0 0 오오 다행이다ㅋㅋ 파이리22 2014.10.24 12:33 아아아아아... 벌써 부터 심장이 아파 온다 ,,, 코트라니 코트라니 ,, 깐머리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아아아아아... 벌써 부터 심장이 아파 온다 ,,, 코트라니 코트라니 ,, 깐머리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3 2014.10.24 13:05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프쟈나 벌써ㅠㅠㅠ 0 0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프쟈나 벌써ㅠㅠㅠ 파이리24 2014.10.24 13:24 ㅠㅠ오늘만 기다렸다 기광아ㅠㅠㅠㅠ보고시퍼ㅠㅠ 0 0 ㅠㅠ오늘만 기다렸다 기광아ㅠㅠㅠㅠ보고시퍼ㅠㅠ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왕 ㅠㅠㅠㅠㅠㅠ 좋다 아 빨리 방송보구싶다ㅏㅏㅏ
미치겠네
감쟈합니다 오 신이시여 감쟈감쟈ㅠㅠㅠㅠ
아 아아ㅠㅠㅠㅠ
헐헐 코트기광이 볼수있는거야?아 기대된다ㅠㅠㅠㅠ
멋잇겟다ㅠㅠ
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
헐대박 ㅠㅠㅠㅠㅠㅠㅠ그모습을영접하다니..뷰럽다
헐 내 광대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헐~~~빨리 보고싶다!!!!!!!!
다양하게 입혀주라!!!!!
헤어도 다양하게!!!!!
헐 오늘 깐기광이라는데?? 길이가 짧은데 올려지나? 암튼 보고싶다ㅠ
깐기광!!! 미치겠다ㅠㅠ 방송 빨리보고싶어~~~
오늘 기광이 깐머리에 흰색셔츠, 가는 타이 검은색 팬츠 검은색 구두, 무릎까지 오는 코트?트렌치?쟈켓 입고 기분 짱좋음 ㅜ
@sunshineGK
내가 이구역의 깐기광 맘이야 ㅠㅠㅠㅠ 깐기광 짱 좋음 계속 까주세여 제맘도 같이 까주세요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맘도 같이 까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땜에 뿜었닼ㅋㅋㅋㅋㅋㅋ
감쟈합니다 신이시여 오오 오늘 나 동물생일도 아닌데 깐기광에 코트 감쟈합니다ㅠㅠ
다이루었다....
팬심을 읽은 거지 역시 우리 기광이는 천사야
깐기광은 좋은데 레카가 머리 이상하게 깔데가 많아서 겁난다ㄷㄷ 예쁘게 까라구!!
직접봤는데 예뻥
오오 다행이다ㅋㅋ
아아아아아... 벌써 부터 심장이 아파 온다 ,,, 코트라니 코트라니 ,, 깐머리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프쟈나 벌써ㅠㅠㅠ
ㅠㅠ오늘만 기다렸다 기광아ㅠㅠㅠㅠ보고시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