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오늘 코트입었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오늘 코트입었쪄

843 2014.10.24 11:05

짧은주소

본문

검은 자켓 입어쪄 긴거ㅠㅠㅠㅠㅠ
안엔 흰 와이셔츠에
정장 쫙빼입은 느낌
내가 옷을 볼줄몰라서 설명이 잘안대ㅠㅠ
완전 왕자님같당ㅠㅠ진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4 11:07

우왕 ㅠㅠㅠㅠㅠㅠ 좋다 아 빨리 방송보구싶다ㅏㅏㅏ

파이리3 2014.10.24 11:08

미치겠네

파이리4 2014.10.24 11:08

감쟈합니다 오 신이시여 감쟈감쟈ㅠㅠㅠㅠ
아 아아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4 11:13

헐헐 코트기광이 볼수있는거야?아 기대된다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4 11:14

멋잇겟다ㅠㅠ

파이리7 2014.10.24 11:16

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24 11:18

헐대박 ㅠㅠㅠㅠㅠㅠㅠ그모습을영접하다니..뷰럽다

파이리9 2014.10.24 11:19

헐 내 광대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4 11:28

헐~~~빨리 보고싶다!!!!!!!!
다양하게 입혀주라!!!!!
헤어도 다양하게!!!!!

파이리11 2014.10.24 11:37

헐 오늘 깐기광이라는데?? 길이가 짧은데 올려지나? 암튼 보고싶다ㅠ

파이리12 2014.10.24 11:39

깐기광!!! 미치겠다ㅠㅠ 방송 빨리보고싶어~~~

파이리13 2014.10.24 11:37

오늘 기광이 깐머리에 흰색셔츠, 가는 타이 검은색 팬츠 검은색 구두, 무릎까지 오는 코트?트렌치?쟈켓 입고 기분 짱좋음 ㅜ
@sunshineGK

파이리14 2014.10.24 11:39

내가 이구역의 깐기광 맘이야 ㅠㅠㅠㅠ 깐기광 짱 좋음 계속 까주세여 제맘도 같이 까주세요

파이리15 2014.10.24 12:41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맘도 같이 까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땜에 뿜었닼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4 11:42

감쟈합니다 신이시여 오오 오늘 나 동물생일도 아닌데 깐기광에 코트 감쟈합니다ㅠㅠ

파이리17 2014.10.24 11:40

다이루었다....

파이리18 2014.10.24 11:41

팬심을 읽은 거지 역시 우리 기광이는 천사야

파이리19 2014.10.24 12:09

깐기광은 좋은데 레카가 머리 이상하게 깔데가 많아서 겁난다ㄷㄷ 예쁘게 까라구!!

파이리20 2014.10.24 12:53

직접봤는데 예뻥

파이리21 2014.10.24 12:54

오오 다행이다ㅋㅋ

파이리22 2014.10.24 12:33

아아아아아... 벌써 부터 심장이 아파 온다 ,,, 코트라니 코트라니 ,, 깐머리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3 2014.10.24 13:05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프쟈나 벌써ㅠㅠㅠ

파이리24 2014.10.24 13:24

ㅠㅠ오늘만 기다렸다 기광아ㅠㅠㅠㅠ보고시퍼ㅠㅠ

Total 39,149건 130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