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들을 때마다 먹먹한 항상 행복해야돼.mp3 511 2014.10.23 18: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p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팬싸하니까 생각나서 끌올함;ㅅ; 기광이 목소리도.. 항상 행복하라는 기광이 말도 넘 따뜻해 ㅠㅠ 기광이도 파이리들도 항상 행복했음 좋겠다!!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8:24 이거 진짜 감동ㅠㅠ 애기 성격이랑 팬 아끼는게 딱 느껴지더라ㅠㅠ 기광이 진짜 부족한게 머야ㅠ 0 0 이거 진짜 감동ㅠㅠ 애기 성격이랑 팬 아끼는게 딱 느껴지더라ㅠㅠ 기광이 진짜 부족한게 머야ㅠ 파이리2 2014.10.23 18: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너무 힘들었는데.. 기광이 목소리 들으니까 눈물나;;;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너무 힘들었는데.. 기광이 목소리 들으니까 눈물나;;; 파이리3 2014.10.23 18:33 아..........기광이도 행복해야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기광이도 행복해야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3 18:33 듣고 싶다ㅠㅠㅠㅠ듣고 싶다구~~ㅠㅠㅠㅠ 폰기광은 오늘도 운다...ㅠㅠㅠㅠ 0 0 듣고 싶다ㅠㅠㅠㅠ듣고 싶다구~~ㅠㅠㅠㅠ 폰기광은 오늘도 운다...ㅠㅠㅠㅠ <img src='http://i.imgur.com/9eoj3ev.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5 2014.10.23 19:05 222222ㅠㅠㅠㅠㅠㅠㅠㅠ 0 0 222222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3 20:16 나두 듣고프다ㅠㅠ 0 0 나두 듣고프다ㅠㅠ 파이리7 2014.10.23 19:07 그러고서 웃는거봐ㅠㅠㅠㅠㅠ 천사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나두 팬싸가서 천사영접하고 싶다.... 0 0 그러고서 웃는거봐ㅠㅠㅠㅠㅠ 천사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나두 팬싸가서 천사영접하고 싶다.... 파이리8 2014.10.23 19:25 따숩다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따숩다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이거 진짜 감동ㅠㅠ 애기 성격이랑 팬 아끼는게 딱 느껴지더라ㅠㅠ 기광이 진짜 부족한게 머야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너무 힘들었는데.. 기광이 목소리 들으니까 눈물나;;;
아..........기광이도 행복해야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듣고 싶다ㅠㅠㅠㅠ듣고 싶다구~~ㅠㅠㅠㅠ

폰기광은 오늘도 운다...ㅠㅠㅠㅠ
222222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 듣고프다ㅠㅠ
그러고서 웃는거봐ㅠㅠㅠㅠㅠ 천사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나두 팬싸가서 천사영접하고 싶다....
따숩다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