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을 때마다 먹먹한 항상 행복해야돼.mp3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들을 때마다 먹먹한 항상 행복해야돼.mp3

511 2014.10.23 18:13

짧은주소

본문




팬싸하니까 생각나서 끌올함;ㅅ;
기광이 목소리도.. 항상 행복하라는 기광이 말도 넘 따뜻해 ㅠㅠ


기광이도 파이리들도 항상 행복했음 좋겠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8:24

이거 진짜 감동ㅠㅠ 애기 성격이랑 팬 아끼는게 딱 느껴지더라ㅠㅠ 기광이 진짜 부족한게 머야ㅠ

파이리2 2014.10.23 18: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너무 힘들었는데.. 기광이 목소리 들으니까 눈물나;;;

파이리3 2014.10.23 18:33

아..........기광이도 행복해야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3 18:33

듣고 싶다ㅠㅠㅠㅠ듣고 싶다구~~ㅠㅠㅠㅠ
폰기광은 오늘도 운다...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3 19:05

222222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3 20:16

나두 듣고프다ㅠㅠ

파이리7 2014.10.23 19:07

그러고서 웃는거봐ㅠㅠㅠㅠㅠ 천사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나두 팬싸가서 천사영접하고 싶다....

파이리8 2014.10.23 19:25

따숩다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1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