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ㅠㅠㅠㅠㅠㅠ다음 팬싸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6r 주소복사
본문
다음 팬싸는 여덟시쯤 했음 조케따
안되두 보러갈 순 잇쟈나
으아유ㅠㅠㅠㅠㅠㅠ
영등포는 동네근처인 데 오ㅐ때문에 여섯시퇴근이죠;;;;
팬싸길게했음조케따........얼굴 오분이라도 보게 ㅠㅠㅠㅠㅠ
안되두 보러갈 순 잇쟈나
으아유ㅠㅠㅠㅠㅠㅠ
영등포는 동네근처인 데 오ㅐ때문에 여섯시퇴근이죠;;;;
팬싸길게했음조케따........얼굴 오분이라도 보게 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존나아픈척해 리베아 입술에발라 !!
팀장 앞에서 한번 쓰러져.............
ㅈ. 진짜그래볼까... 계속 화장실 들락날락하고 식은땀흘리고 그래보까..그날점심도먹지말고...드러누워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럭때 영등포 팬싸 늦게해서 늦게라도 가서 진짜 잘보고 왔는데 ㅜㅜ여섯시는 좀 빠르다..
ㅈ마쟈...나두잘보고왓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여섯시냐능..흑
맞아 ㅠㅠ 나는 어짜피 지박직파이리라서 가지 못하니까 갈수 있는데 못가는 직파이리들을 위해서 시간을 좀 뒤로...ㅠㅠ
근데 여섯시까지몽가면 당첨취소야?ㅜㅜ
ㅈ.끄앙 얼른 다음 팬싸스케줄떴으면 ㅠㅠ
근데 번호표받고 입장하는거라서... 그 시간안에 못 가면 안될거같은 느낌적인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