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다음 팬싸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ㅠㅠㅠㅠㅠㅠ다음 팬싸는...

526 2014.10.23 18:26

짧은주소

본문

다음 팬싸는 여덟시쯤 했음 조케따
안되두 보러갈 순 잇쟈나
으아유ㅠㅠㅠㅠㅠㅠ
영등포는 동네근처인 데 오ㅐ때문에 여섯시퇴근이죠;;;;
팬싸길게했음조케따........얼굴 오분이라도 보게 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8:27

존나아픈척해 리베아 입술에발라 !!

파이리2 2014.10.23 18:32

팀장 앞에서 한번 쓰러져.............

파이리3 2014.10.23 18:33

ㅈ. 진짜그래볼까... 계속 화장실 들락날락하고 식은땀흘리고 그래보까..그날점심도먹지말고...드러누워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3 18:29

굿럭때 영등포 팬싸 늦게해서 늦게라도 가서 진짜 잘보고 왔는데 ㅜㅜ여섯시는 좀 빠르다..

파이리5 2014.10.23 18:33

ㅈ마쟈...나두잘보고왓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여섯시냐능..흑

파이리6 2014.10.23 18:47

맞아 ㅠㅠ 나는 어짜피 지박직파이리라서 가지 못하니까 갈수 있는데 못가는 직파이리들을 위해서 시간을 좀 뒤로...ㅠㅠ

파이리7 2014.10.23 19:13

근데 여섯시까지몽가면 당첨취소야?ㅜㅜ

파이리8 2014.10.23 20:57

ㅈ.끄앙 얼른 다음 팬싸스케줄떴으면 ㅠㅠ
근데 번호표받고 입장하는거라서... 그 시간안에 못 가면 안될거같은 느낌적인느낌

Total 39,149건 131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