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요트하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요즘 다요트하는데

444 2014.10.23 20:32

짧은주소

본문

탄수화물이 진짜 미친듯이 끌리거든?
밥을 제대로 못먹으니까...

그래서 예전에 기광이가 해투에서 알려준 닭가슴살비빔밥 먹는데 존맛이야...........
평소라면 안먹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할때라 긍가 쌀이 한톨이라도 들어가니까 그런지 너무맛있어.....
아까 점심겸 저녁으로 먹었는데 또 먹고싶다.....
혹시라도 다이어트하는 파이리들 있으면 속는셈치고 먹어봐..
기광이가 알려준거라서가 아니고 진짜 맛있다...사실 밥은 다 맛있다(우걱우걱)

아배고파............
아무도 안물었다구...?미안..짜질게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0:33

난 오늘 저녁에 탕짬먹었는데!!!!!!!!!
이런얘기하면 나 때릴거지.......?ㅋㅋㅋㅋㅋ

다엿트는 어케하고있어? 운동해?? 아님 식단조절만??

파이리2 2014.10.23 20:34

지금 내가 급하게 너무 많이쪄가지고 ㅠㅠ일단 식단조절만 먼저 하고있어..좀 살빠지고 괜찮아지고 하면 운동 병행하려구 ㅋㅋㅋㅋㅋ하루에 1끼 제대로 닭가슴살 비빔밥먹어...ㅠㅠ그 전에는 다이어트차나 과일같은 거 먹고.....ㅠㅠ하 괴롭다ㅠㅠ

파이리3 2014.10.23 20:36

아 나두 다요트해야하는데 나 닭찌찌살 넘 시러ㅠㅠㅠㅜㅜㅠㅠㅠ 윙이랑 봉 다리가 마싯단 마랴 뼈가 없으면 기름기가 없으면 닭이라도 먹기 싫어지댜나
그러면서 살은 빼고싶은 나란년.... 하

파이리4 2014.10.23 21:08

나두ㅋㅋㅋ 닭가슴살 다여트는 진짜 나랑 안 맞아서 못해ㅠㅠㅠㅠ 닭가슴살 뭔 맛으로 먹는거냐 진심...

파이리5 2014.10.23 21:09

닭찌찌라고 하니까 급 부끄럽당....*-_-*

파이리6 2014.10.23 20:55

난 말로만 다욧이다..하.... 젠자유ㅠㅠㅠ나도 이번에 츄유ㅓ지면서 이키로찜.....언능빼야해 ㅠㅠ 힘내쟈

파이리7 2014.10.23 22:09

닭가슴살 싫으면 황태 같은걸로 해~티븨에서 봤는데 황태에 닭가슴살보다 단백질 많대ㅋㅋ

Total 39,149건 131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