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기광 안좋은점 843 2014.10.23 22: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X6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분명히 마트에서 뭐 사오라는거 있었는데 여기서 글 하나하나읽고 웃고 댓글달고 있으니까 시간 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만 들어오면 마약인듯 ㅠㅠ 이마트 닫을시간 다가온다 언제가냐구 ㅠㅠㅠ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2:29 장보러가실게요.... 0 0 장보러가실게요.... 파이리2 2014.10.23 22:30 파이리...난 롯데마트... 0 0 파이리...난 롯데마트... 파이리3 2014.10.23 22:30 너구리 0 0 너구리 파이리4 2014.10.23 22:33 ㅋㅋㅋㅋㅋㅋㅋ너구리 뭨ㅋㅋㅋㅋㅋ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너구리 뭨ㅋㅋㅋㅋㅋ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3 22:35 너구리 관계자 맞네 0 0 너구리 관계자 맞네 파이리6 2014.10.23 22:30 짤땜에 졸라귀여워서 눈물남 ㅠㅠ 0 0 짤땜에 졸라귀여워서 눈물남 ㅠㅠ 파이리7 2014.10.23 22:30 너구리먹을거야? 0 0 너구리먹을거야? 파이리8 2014.10.23 22:30 네. 다음 건망증 0 0 네. 다음 건망증 파이리9 2014.10.23 22:30 나도 홈더하기에 렌즈용액 사러가야하는데 울기광 들어와서 아까부터 달리는중ㅋㅋㅋㅋ ㅜㅜ 0 0 나도 홈더하기에 렌즈용액 사러가야하는데 울기광 들어와서 아까부터 달리는중ㅋㅋㅋㅋ ㅜㅜ 파이리10 2014.10.23 22:33 여기만 들어오면 나갈 수가 없어 ㅠㅠ 0 0 여기만 들어오면 나갈 수가 없어 ㅠㅠ 파이리11 2014.10.23 22:34 나진짜 여기 만들어지고 맨날 울기광함;;;;;;;;여기 마약중독쩜;; 0 0 나진짜 여기 만들어지고 맨날 울기광함;;;;;;;;여기 마약중독쩜;; 파이리12 2014.10.23 22:50 2222222ㅠㅠ 순간 접속 안되면 불안불안하고..... 중독증상이여.. 0 0 2222222ㅠㅠ 순간 접속 안되면 불안불안하고..... 중독증상이여.. 파이리13 2014.10.23 22:35 가지 마라고!!!! 돈도 아끼고 다여트도 하고 꿩먹고 알먹고ㅋㅋ 0 0 가지 마라고!!!! 돈도 아끼고 다여트도 하고 꿩먹고 알먹고ㅋㅋ 파이리14 2014.10.23 22:45 나도 혼자 길갈때 울기광 보고 실실 웃고다녀ㅋㅋㅋ 0 0 나도 혼자 길갈때 울기광 보고 실실 웃고다녀ㅋㅋㅋ 파이리15 2014.10.23 22:46 ㅇㅇ ㅠㅠㅠ 지금 인강듣다가 계속 왔다갔다함 마성의 동물들 가트니라고 0 0 ㅇㅇ ㅠㅠㅠ 지금 인강듣다가 계속 왔다갔다함 마성의 동물들 가트니라고 파이리16 2014.10.23 23:21 나도 제대로 저녁먹어야지 장봐야지 하다 진라면에 소주털음(읭?) 애기가 너무ㅈ좋아서 소주먹는데 큰일이네.. 술잘먹는 파이리는 서글프다ㅠㅠ 술 적게 먹어야 좋아할텐디ㅣㅣ 0 0 나도 제대로 저녁먹어야지 장봐야지 하다 진라면에 소주털음(읭?) 애기가 너무ㅈ좋아서 소주먹는데 큰일이네.. 술잘먹는 파이리는 서글프다ㅠㅠ 술 적게 먹어야 좋아할텐디ㅣㅣ 파이리17 2014.10.23 23:31 소주말구식초마셔~ 왜냐면소주는에탄올희석해서만든나쁜화학제품이거던ㅠ 0 0 소주말구식초마셔~ 왜냐면소주는에탄올희석해서만든나쁜화학제품이거던ㅠ
댓글목록
장보러가실게요....
파이리...난 롯데마트...
너구리
ㅋㅋㅋㅋㅋㅋㅋ너구리 뭨ㅋㅋㅋㅋㅋ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 관계자 맞네
짤땜에 졸라귀여워서 눈물남 ㅠㅠ
너구리먹을거야?
네. 다음 건망증
나도 홈더하기에 렌즈용액 사러가야하는데 울기광 들어와서 아까부터 달리는중ㅋㅋㅋㅋ ㅜㅜ
여기만 들어오면 나갈 수가 없어 ㅠㅠ
나진짜 여기 만들어지고 맨날 울기광함;;;;;;;;여기 마약중독쩜;;
2222222ㅠㅠ 순간 접속 안되면 불안불안하고..... 중독증상이여..
가지 마라고!!!! 돈도 아끼고 다여트도 하고 꿩먹고 알먹고ㅋㅋ
나도 혼자 길갈때 울기광 보고 실실 웃고다녀ㅋㅋㅋ
ㅇㅇ ㅠㅠㅠ 지금 인강듣다가 계속 왔다갔다함
마성의 동물들 가트니라고
나도 제대로 저녁먹어야지 장봐야지 하다 진라면에 소주털음(읭?) 애기가 너무ㅈ좋아서 소주먹는데 큰일이네.. 술잘먹는 파이리는 서글프다ㅠㅠ 술 적게 먹어야 좋아할텐디ㅣㅣ
소주말구식초마셔~
왜냐면소주는에탄올희석해서만든나쁜화학제품이거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