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기광 안좋은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울기광 안좋은점

843 2014.10.23 22:29

짧은주소

본문

tumblr_ndtmquiCQC1r07r2mo1_500.jpg

나 분명히 마트에서 뭐 사오라는거 있었는데
여기서 글 하나하나읽고 웃고 댓글달고 있으니까 시간 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만 들어오면 마약인듯

ㅠㅠ 이마트 닫을시간 다가온다 언제가냐구 ㅠㅠㅠ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2:29

장보러가실게요....

파이리2 2014.10.23 22:30

파이리...난 롯데마트...

파이리3 2014.10.23 22:30

너구리

파이리4 2014.10.23 22:33

ㅋㅋㅋㅋㅋㅋㅋ너구리 뭨ㅋㅋㅋㅋㅋ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3 22:35

너구리 관계자 맞네

파이리6 2014.10.23 22:30

짤땜에 졸라귀여워서 눈물남 ㅠㅠ

파이리7 2014.10.23 22:30

너구리먹을거야?

파이리8 2014.10.23 22:30

네. 다음 건망증

파이리9 2014.10.23 22:30

나도 홈더하기에 렌즈용액 사러가야하는데 울기광 들어와서 아까부터 달리는중ㅋㅋㅋㅋ ㅜㅜ

파이리10 2014.10.23 22:33

여기만 들어오면 나갈 수가 없어 ㅠㅠ

파이리11 2014.10.23 22:34

나진짜 여기 만들어지고 맨날 울기광함;;;;;;;;여기 마약중독쩜;;

파이리12 2014.10.23 22:50

2222222ㅠㅠ 순간 접속 안되면 불안불안하고..... 중독증상이여..

파이리13 2014.10.23 22:35

가지 마라고!!!! 돈도 아끼고 다여트도 하고 꿩먹고 알먹고ㅋㅋ

파이리14 2014.10.23 22:45

나도 혼자 길갈때 울기광 보고 실실 웃고다녀ㅋㅋㅋ

파이리15 2014.10.23 22:46

ㅇㅇ ㅠㅠㅠ 지금 인강듣다가 계속 왔다갔다함
마성의 동물들 가트니라고

파이리16 2014.10.23 23:21

나도 제대로 저녁먹어야지 장봐야지 하다 진라면에 소주털음(읭?) 애기가 너무ㅈ좋아서 소주먹는데 큰일이네.. 술잘먹는 파이리는 서글프다ㅠㅠ 술 적게 먹어야 좋아할텐디ㅣㅣ

파이리17 2014.10.23 23:31

소주말구식초마셔~
왜냐면소주는에탄올희석해서만든나쁜화학제품이거던ㅠ

Total 39,149건 131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