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섬나라 잡지컷++ 글씨 ++좋아하는 여성 겨울패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ch 주소복사
본문










JUNON [일부 발췌]
헤어 메이크의 순서는 제비뽑기로 결정한다.
1만 5천명과 하이 터치하면 어깨가 아팠다.
그러나 마음은 반대로 건강하게 된다.
평생의 추억이 되듯, 최고의 미소를 보이도록 하고 있다.
@GKenpsa

Can Can [일부 발췌]
Q. 귀엽다고 생각하는 여성의 겨울 패션은?
A. 자세히 설명합니다(laugh). 레깅스에 좀 길쭉한 터틀 넥, 구두는 로퍼. 여자답고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
@GKenpsa
0

댓글목록
청바지 많이 입어줘ㅠㅠ 청바지가 레어템이야ㅋㅋㅋㅋ
긴 금발은 사랑...♥
진짜 예쁘다ㅜㅜ 기광아아아
청바지 진짜ㅠㅠㅠㅠㅠㅠ
근데 밑에 사진.. 광코리 왜이렇게 빼꼼?하게 고개 내민것같지?? 씹덕ㅠㅠ
진심 여자보다 이쁘다ㅠㅠㅠㅠ
사람 안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
잘생겼다 멋있어 기광이 쵝오b
유난히 금발이랑 청바지가 잘 어울려~
난 기광이 금발에 저 모자가 너무 좋더라
ㅠㅠ이뻐서 오늘도 울어 ㅠㅠㅠ맨날 울어ㅠㅠㅠ
좋아 ~좋아 ~
몇일전에도 사진하나 올라왔는데
기광이 활짝웃고있는 사진으로 ㅎ
찾을라니 안보인다 ㅠㅠㅜㅜ
청바지 좋아~~~금발에 화이트 의상 천사같네ㅠㅠ
섬나라 혼나야겠어
쇼탐제주도편에서도시락싸던생각나ㅠ리얼리티비스트소원☞☜
쌍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씨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웃는거 너무 예쁘다~_~ 기광이 스케줄 빡빡한거봐 저녁도 열시넘어서 먹고 ㅜㅜ
기광글씨 ㅎㅎ
앜ㅋㅋㅋ이모티콘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이귀염이 어쩔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아 우리 겨울에 기광이 보러갈때는 터틀넥 니트 입고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이쁘다ㅜㅜㅜㅜㅜㅜ
광덕 유니폼될듯ㅋㅋㅋㅋ
남자들은 여자 레깅스패션 싫어 한다던데 광쁘는 좋아하나봐ㅠㅠㅠ 역시 보는 눈이 있어ㅠㅠ 뗀뚜쟁이!!!!!
다른 답변도 궁금하다... 누가 일본어 해석 좀 ㅠㅠㅠㅠ
와...잡지 이름이 뭔지 알 수 있을까?? 사고싶다ㅠㅠ
본문에 써있엉 ㅋㅋ
JUNON ,CANCAM 일부발췌라고 써있쟈나 ㅋㅋ
영어라 패쓰했더니 잡지이름 이었구나.그랬구나ㅎㅎ 감쟈해~
다이스키 쓴거봐 귀여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