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KBS 선호도 조사 메일왔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nL 주소복사
본문
얼마 전에 KBS패널 신청한 거 왔다
심쿵했다는... 나 이런 거 첨 받아본다~
들어가려고 했는데 폭주했는지 잘 안들어가지지만 이런 거 막~ 설레여
5분 걸린다는데 기광이 위해서 이것쯤~ 나 한다 뭐든 다한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걸 다해 널 지킨다고 ~ ^--------------^
심쿵했다는... 나 이런 거 첨 받아본다~
들어가려고 했는데 폭주했는지 잘 안들어가지지만 이런 거 막~ 설레여
5분 걸린다는데 기광이 위해서 이것쯤~ 나 한다 뭐든 다한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걸 다해 널 지킨다고 ~ ^--------------^
0

댓글목록
헐? 음중시청자위원회말고도 게벡수도 신청하는거 있었어???
아 ㅠㅠㅠㅠㅠ
이건 아무때나 신청할수 있는데 메일이 잘 안와ㅠㅠ
근데 케백수는 이번주 반영일거야~~~
안왔어ㅠㅠ난 이거 맨날 비스트랑 상관없는 선호도조사나, 아님 비스트활동시기아닐때 날아온다ㅡㅡ빡쳐
222222222 나도 ㅠ ㅠ ㅠ
w. 이거 하고 있는데 비스트랑 아무 상관 없다
하기 싫어진다 근데 왜 이런걸 신청하라고 했지? 뮤뱅때문인건가?
ㅇㅇ뮤뱅때문에
선호도조사 타이틀이 가요일때도있고 트로트나 뭐 드라마나 등등 주제가 이것저것이라 메일올때 가요선호도하는게 올지 어쩔진 모르고 일단신청은 하는거~ㅋㅋ
비스트랑 상관없는주제는 안해도됔ㅋㅋ난 상관없는건 맨날 휴지통으로 보냈음ㅋㅋㅋ그냥 앙케이트같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