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싸인회 한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6S 주소복사
본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 앨범 'TIME' 발매 기념 팬 싸인회가 진행됩니다.
팬 싸인회에 참여를 원하시는 팬 여러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신 뒤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 앨범 'TIME' 발매 기념 팬 싸인회
핫트랙스 영등포점 & 광화문점과 함께하는 비스트 팬 사인회
*일시: 11월 3일(월) 오후 6시
*장소: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원형무대 (핫트랙스 영등포점)
*당첨자 안내: 2014년 10월 27일(월) PM 05:00 홈페이지
핫트랙스 홈페이지(info.hottracks.co.kr)
핫트랙스 영등포 카페 (http://cafe.naver.com/hottracksydp)
*참여방법: 2014년 10월 24일(금) AM 10:00 ~ 10월 26일(일) PM 10:00
핫트랙스 영등포점과 광화문점에서
비스트 스페셜 미니앨범 7집 [TIME]을 음반 구입시 추첨을 통해
150분께 사인회 번호표를 드립니다. (영등포점 90명 / 광화문점 60명)
* 주의 및 안내 *
1) 번호표 분실 시 사인회에 참여 하실 수 없습니다.
2) 응모는 중복 및 대리 응모가 가능하나, 사인회 참여는 당첨된 본인만 가능합니다.
(중복 당첨 시 1인 1매만 인정)
3) 본 사인회는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4) 사인회 추첨방식은 수동추첨(손추첨) 입니다.
5) 사인회로 인한 앨범 구입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아티스트 사인은 앨범에만 받을수 있습니다.
문의처: 핫트랙스 영등포점 (02-2678-9961 / 교환 6번) | 광화문점 (02-732-9961 / 교환 1번)
(문의 사항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핫트랙스로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 앨범 'TIME' 발매 기념 팬 싸인회가 진행됩니다.
팬 싸인회에 참여를 원하시는 팬 여러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신 뒤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 앨범 'TIME' 발매 기념 팬 싸인회
핫트랙스 영등포점 & 광화문점과 함께하는 비스트 팬 사인회
*일시: 11월 3일(월) 오후 6시
*장소: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원형무대 (핫트랙스 영등포점)
*당첨자 안내: 2014년 10월 27일(월) PM 05:00 홈페이지
핫트랙스 홈페이지(info.hottracks.co.kr)
핫트랙스 영등포 카페 (http://cafe.naver.com/hottracksydp)
*참여방법: 2014년 10월 24일(금) AM 10:00 ~ 10월 26일(일) PM 10:00
핫트랙스 영등포점과 광화문점에서
비스트 스페셜 미니앨범 7집 [TIME]을 음반 구입시 추첨을 통해
150분께 사인회 번호표를 드립니다. (영등포점 90명 / 광화문점 60명)
* 주의 및 안내 *
1) 번호표 분실 시 사인회에 참여 하실 수 없습니다.
2) 응모는 중복 및 대리 응모가 가능하나, 사인회 참여는 당첨된 본인만 가능합니다.
(중복 당첨 시 1인 1매만 인정)
3) 본 사인회는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4) 사인회 추첨방식은 수동추첨(손추첨) 입니다.
5) 사인회로 인한 앨범 구입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아티스트 사인은 앨범에만 받을수 있습니다.
문의처: 핫트랙스 영등포점 (02-2678-9961 / 교환 6번) | 광화문점 (02-732-9961 / 교환 1번)
(문의 사항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핫트랙스로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목록
추첨을 어떻게 하는거야 ?? 나 한 번 응모해보려는데
손추첨이라고 써있어~
그니까 앨범사면 응모권 같은 걸 주는거야?
응~ 앨범 장수대로 응모권 주는데
본인 이름 연락처 같은거 적고 추첨함에 넣으면 돼~
아 그렇구나. 고마워~
6시면 직장인은 오지 말라는 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장인 받고 지방 ㅠㅠㅠㅠ 왜 때문에 평일..
그것도 6시야.. 8시면 노려보겠는데 ㅠㅠ
내말이 하다못해 7시면 어떻게든 해보겠는데 반차나 연차 내지 않는 이상 안되는 거자나
자꾸 포기하게 되네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당첨될거라는 보장은 없지만 평일 6시라니.. 너무하다ㅜㅜㅜㅜㅜㅜㅜ
기광이볼려면~ㅠㅠㅠㅠ직장그만둬야해?????
큐브야!!!!!!
시간조절 ~~~~해줘 ㅠㅠ
6시 망할
빡...영등포 근처살긴 하는 데 여섯시퇴근 ㅎㅎㅎㅎㅎㅎㅎㅎ띠바...저번처럼 여덟시반에하라고 ㅠㅠㅠㅠㅠ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