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랑 가까이서 얘기해보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랑 가까이서 얘기해보면

647 2014.10.23 15:37

짧은주소

본문

진짜 인간이 말하는거 같지가 않았어 ㅋㅋㅋ
팬싸같은거 가본 파이리들 어땠어?
난 앞에진짜 뒤에 후광있는 존재들
요정이나 천사 같은게 강림한줄 ㅋㅋㅋㅋㅋ
그래서 뭔가 인간의 언어가 아닌
다른 느낌이었어 ㅋㅋㅋㅋ
뭔가 기분 아득해지고 현기증나 ㅋㅋㅋㅋ

아 이번에 팬싸 했으면 좋겠다 진짜ㅜ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5:39

아래 팬싸글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3 15:40

ㅈ. 와 글쓰자마자 팬싸글ㅋㅋㅋㅋ아쌐ㅋㅋㅋ

파이리3 2014.10.23 15:41

그분은 우리같은 동물들과 다르셔....

파이리4 2014.10.23 15:42

ㅈ. 주황동물과는 다르시지.....

파이리5 2014.10.23 15:47

급 자기는 왜 파이리가 아니냐며 궁금해하던 기광이 인증글 생각난다 ㅋㅋㅋㅋ
생각난김에 보고와야지

파이리6 2014.10.23 15:46

왜 상상만으로도 떨리지ㅠㅠ 나 이번에 당첨될거같아 웬지

파이리7 2014.10.23 19:48

나도;; 당첨될거같은 근거없는 자신감;

파이리8 2014.10.23 15:54

진짜 낫닝겐.. 낫닝겐 앞에서 한없이 쭈구리 된다는...

파이리9 2014.10.23 16:01

목소리가 귀에 웅웅 거린다고 해야하나ㅋㅋ나는 내 직업땜에 봤었는데 진심 옆에서 안녕하세요 하는데 아~~~안~~녀~~~어~~엉~~하~~~아~~세~~~여~~어~~~~이렇게 슬로우로 들림ㅋㅋㅋ진짜 낫닝겐....

파이리10 2014.10.23 16:09

아..만약 보게되면.쭈구리 같이 광대승천하고 있을 것 같아...

파이리11 2014.10.23 19:48

진짜 정신이 아득해지고 현기증 날거같이 상상만해도ㅠㅠㅠㅠㅠ 천국에 온 기분 일듯 천사님 만나는거니까ㅜㅠ

Total 39,149건 131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