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랑 가까이서 얘기해보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jz 주소복사
본문
진짜 인간이 말하는거 같지가 않았어 ㅋㅋㅋ
팬싸같은거 가본 파이리들 어땠어?
난 앞에진짜 뒤에 후광있는 존재들
요정이나 천사 같은게 강림한줄 ㅋㅋㅋㅋㅋ
그래서 뭔가 인간의 언어가 아닌
다른 느낌이었어 ㅋㅋㅋㅋ
뭔가 기분 아득해지고 현기증나 ㅋㅋㅋㅋ
아 이번에 팬싸 했으면 좋겠다 진짜ㅜㅠ
팬싸같은거 가본 파이리들 어땠어?
난 앞에진짜 뒤에 후광있는 존재들
요정이나 천사 같은게 강림한줄 ㅋㅋㅋㅋㅋ
그래서 뭔가 인간의 언어가 아닌
다른 느낌이었어 ㅋㅋㅋㅋ
뭔가 기분 아득해지고 현기증나 ㅋㅋㅋㅋ
아 이번에 팬싸 했으면 좋겠다 진짜ㅜㅠ
0

댓글목록
아래 팬싸글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와 글쓰자마자 팬싸글ㅋㅋㅋㅋ아쌐ㅋㅋㅋ
그분은 우리같은 동물들과 다르셔....
ㅈ. 주황동물과는 다르시지.....
급 자기는 왜 파이리가 아니냐며 궁금해하던 기광이 인증글 생각난다 ㅋㅋㅋㅋ
생각난김에 보고와야지
왜 상상만으로도 떨리지ㅠㅠ 나 이번에 당첨될거같아 웬지
나도;; 당첨될거같은 근거없는 자신감;
진짜 낫닝겐.. 낫닝겐 앞에서 한없이 쭈구리 된다는...
목소리가 귀에 웅웅 거린다고 해야하나ㅋㅋ나는 내 직업땜에 봤었는데 진심 옆에서 안녕하세요 하는데 아~~~안~~녀~~~어~~엉~~하~~~아~~세~~~여~~어~~~~이렇게 슬로우로 들림ㅋㅋㅋ진짜 낫닝겐....
아..만약 보게되면.쭈구리 같이 광대승천하고 있을 것 같아...
진짜 정신이 아득해지고 현기증 날거같이 상상만해도ㅠㅠㅠㅠㅠ 천국에 온 기분 일듯 천사님 만나는거니까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