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싶 예전 팬싸후기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때싶 예전 팬싸후기ㅋㅋㅋㅋ

747 2014.10.23 16:11

짧은주소

본문

난 세번 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
제일 기억에 남는 팬싸는 10년도 팬싸ㅋㅋㅋ처음 간 팬싸라서 미치는 줄 알았어.
말계속 더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앞에 서서.

"저...저..저기." 더듬더듬 하니까
기광이 눈땡글해지면서 나 뚫어져라 보는데 더 말 못 하겠자나...ㅠㅠ
"건강...건..강..;"
- 건강하라고요?^▽^
"으..응 건강해......."
- 네!! 전 지금 건강한 상탭니다!!⌒_⌒
"응...응..."

하다가 넘어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처음 팬싸가게 되는 파이리는 꼭 말할거 외워서 툭치면 한번에 좌르르륵 나올 정도로 연습해서 가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6:12


저기 이거..
어 고마워요 이게끝이였다.. 진짜 연습 많이하고 가ㅋ

파이리2 2014.10.23 16:13

아...텍스트로 씹덕사하겠네ㅜㅜ
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3 16:15

난 한번도 안가봤지만...만약 보게되면...
"어..어...어...."연신 감탄만 하다가 끝날듯...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3 16:16

아 졸라 텍스트로 영상재생 및 씹덕사요;;

파이리5 2014.10.23 16:21

말투가ㅋㅋㅋ 그냥 자동재생되는거 같다ㅋㅋㅋㅋ 연습하고는 있었는데 왜때문에 한번도 안되는거죠?는 내가 앨범을 많이 못사서겠지ㅠㅠㅠ 비루하구만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3 16:24

네 전 지금 건강한 상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귀해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3 16:33

늦덕의비애란 ㅠㅠ 본것만으로도 부럽다!! 나는남자다에 이름특이한패널로 갔던사람이 팬아니었는데 기광이 대박잘생겼다하두라 ㅠㅠ 흑 일반인도보는 얼굴 이번에 꼭봐야지

파이리8 2014.10.23 16:38

나는 머글일때 한장샀는데 당첨되서 갔었거든 그땐 그냥 이기광이 이상형인 머글이였음 실물이 궁금하기도 하고ㅋㅋㅋ다른 멤버들한테는 막 장난도 걸고 있는 깐죽 없는 깐죽 다부렸는데 기광이 앞에 가니까 말이 안나오는거야..게다가 그때 나 감기 걸린 상태라 옮을까봐 / 이렇게 몸을 뒤로 하고 이야기했거든 고개 갸우뚱하길래 감기...감기예요 미안해요ㅜㅜ하니까 눈 축쳐져서 정말요?아파요?하는데 아이고 거기서 드러 누워서 앓고 싶드라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3 16:42

ㅇ-<-

파이리10 2014.10.23 16:45

헐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3 16:56

넌거기 간거부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글이라니여^^ 잠재적빠순아니곸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3 19:45

아 ㅠㅠ 기광아 나 아포ㅠㅠㅠㅠㅠ 호 해져 >

파이리13 2014.10.23 19:49

놉.

파이리14 2014.10.23 21:34

허............. 상상만해도 눕고 싶다ㅠㅠㅠ 부럽다 파이리~

파이리15 2014.10.23 17:09

난 막 잘가다가 기광이가 끝에서 두번짼가 그랬거든....첨갔나 두번째간거였는데 막 떨ㄹ가지고ㅠㅠ기광아...아기광아..이러니까 기광이가 싸인하다가 고개 딱들고 눈마주쳐주면서 괜찮아요^^ 라면서 천천히 얘기하라는 듯이 하고 손잡아줬어.. 나 목소리 안나오고 눈물날 거 같고..아......나 진짜 다리힘풀리려는거 간신히 붙잡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말고..건강해요.... 라구 했거든 ㅠㅠ그때 한창 스케줄 너무 많을때라....막 힘들게 얘기했더니 자기 괜찮다고 걱정말라면서 되게 예쁘게 웃어줬어... 그래서 그이후로 난 그냥 아무말 아무조건 안보태고 그냥 이기광평생 응원해야 겠다고 생각했어 ㅠㅠ아직도 아련해..

파이리16 2014.10.23 17:37

역시 천사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

파이리17 2014.10.23 18:21

기광이는 love............

파이리18 2014.10.23 18:47

ㅠㅠㅠㅠㅠ 파이리도 기광이도 이쁨 ㅠㅠ

파이리19 2014.10.23 19:46

아 이거 천사님 영접 후기인가요? 미담 사례인가요? 너무 아름다운 스토리쟈나ㅠㅠㅠㅠㅠㅜㅠㅠ 파이리도 이쁘고 기광이도 이쁘쟈니 진짜ㅜㅜㅜㅠㅠ 리얼 광코리와 파이리 한장면이쟈나ㅠㅠ

Total 39,149건 131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