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밑에 쏘핫 글 보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O 주소복사
본문
일하느라.. 지금 글 보고 지금 차트 들어가서 봤는데!!
20단계나 업!!!!!!
역쉬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이들 ㅠㅠ
나 숫자보고 한참을 봤다... 정말 이만큼 오른건지...
와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단계나 업!!!!!!
역쉬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이들 ㅠㅠ
나 숫자보고 한참을 봤다... 정말 이만큼 오른건지...
와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어제는 21계단 상승했었어 ㅋㅋ 이 시간에 많이 오르더라 학생팬들 하교할때쯤~
매일 반복되는 패턴이야 ㅎㅎ
저녁부터 이른 아침 까지는 팬들 유입은 늘면서 머글들은 빠져나가니까
팬덤 있는 가수들 순위가 마이 올라간다능...
아침엔 18위? 도 찍었었어
ㅈ. 그렇구나..어제 21단계 올라간건 봤는뎅.오늘도 그럴줄이야...ㅎㅎ 그래서 ㅎ 암튼 좋당 ㅎ
아까 은행가는데 그 아래 폰 가게에서 쏘핫 나오더라. 같이 가던 언니 말 끊고 손 잡고 우어어 이거 이거 기광이 작사작곡 기광이 노래!!! 이 가게 으어어어 이랬다 ㅋㅋㅋㅋ 너무 기쁜 나머지 주황동물화.... ㅋㅋㅋ 저번엔 다른 폰 가게에서 히스토리도 들음. 울 광쁘 노래 밝아서 폰 가게에 딱 이잖아여. 분위기도 있잖아여. 골라 틀으면 되잖아여. 열 스밍하고 열 홍보하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