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뿐이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빠뿐이얌

610 2014.10.22 22:33

짧은주소

본문

기광오빠 사진 보면서 헤 웃고있으니까 엄마가 너 남자친구 생겼냐고ㅋㅋㅋ
왜 요즘 밤마다 그렇게 웃냐구.. 걔가 밤마다 웃겨주니? 하시는데
엄마.. 엄마 딸 인생 1n년 동안에 남자친구라는 생물체는 존재하지 않아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학교도 각반이라 남자사람도 없다는 게 현실.. 핸드폰 전화번호부에 남자라고는 아빠 할아버지 삼촌 사촌오빠가 끝..
이런데 내 인생에 어떻게 남자친구라는 생물이 존재 할 수가 있어? (그래 알아 아무리 각반이고 남자가 없어도 연애할 애들은 다 하는거..)

내가 4년째 비스트 이기광오빠 빠수니인건 온 가족이 다 아는 거지만
아니 엄마 남자친구가 아니라 기광오빠가 웃겨죠^-^ 하기엔 좀 수줍어서 그냥 웃고 말았어..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다 무슨 소용이냐!!!!! 세상 그 어떤 XY염색체보다 멋있는 기광오빠가 있는데!!!!!!!
결론은 기광오빠 우주갲짱 사랑해요!!!! 오빠뿌니얌♥-♥


















파이리들아 근데 나 못 사귀는거 아니고 안 사귀는거다..?
나 좋다고 한 애들 있었는데 내가 싫다구 한거다? 진짜야... 믿어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22:34

그래 믿어줄게...(눈물)

파이리2 2014.10.22 22:34

아 이글 왜케 눈물나냐

파이리3 2014.10.22 22:36

울지말고 얘기해봐

파이리4 2014.10.22 22:41

뚝 그치고 얘기해봐

파이리5 2014.10.22 22:41

믿어 믿는다구!!!!ㅠㅠ

파이리6 2014.10.22 22:42

네. 다음 고백이요

파이리7 2014.10.22 22:42

이글에서 왜 바닷물맛이 나냐...

파이리8 2014.10.22 22:44

울기광에서 소금 채취를 할 수 있다고해서 와봤읍니다.

파이리9 2014.10.22 22:44

자연산 천연 소금인가요?

파이리10 2014.10.22 22:53

이곳이 염전이었던가요??

파이리11 2014.10.22 22:59

귀여운 파이리ㅋㅋㅋ그래 믿어줄게....

파이리12 2014.10.22 23:18

알아쪄ㅋ

파이리13 2014.10.23 01:41

아 짠내...

Total 39,149건 131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