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나 잠을 못 자고있어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l5 주소복사
본문
새벽 2시에 아파서 깼는데 지금까지 아픈게 안나아서 못 자고있어ㅠㅠㅠㅠ
어제 일하면서 몸이 안좋긴 했는데 이렇게 아파서 깰 줄은 몰랐어...약도 먹었는데 효과가없어
이제 출근준비해야되는데 잠을 거의 못 자서 걱정된다.. 오늘하루 잘 버틸 수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하.... 이놈의 체력
근데 아파도 울기광은 들어오게되는 것 같아 나도 신기해..
파이리들 몸관리 잘해 요즘 갑자기 추워지고 그래서 몸관리해야되.. 아프지마 다들
어제 일하면서 몸이 안좋긴 했는데 이렇게 아파서 깰 줄은 몰랐어...약도 먹었는데 효과가없어
이제 출근준비해야되는데 잠을 거의 못 자서 걱정된다.. 오늘하루 잘 버틸 수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하.... 이놈의 체력
근데 아파도 울기광은 들어오게되는 것 같아 나도 신기해..
파이리들 몸관리 잘해 요즘 갑자기 추워지고 그래서 몸관리해야되.. 아프지마 다들
0

댓글목록
회사보다는 병원 먼저 가봐야 하는거 아냐???ㅠㅠ
아프지마ㅠㅠ어여 아픈거 싹~낫길!!!
파이리 ㅜㅜ 너감기니?? 내꼬리불좀 쬐줄게 ㅜㅜ아프지말어 팬질도 체력이있어야... 나도 늦덕이라 어린븉보면 대단해 따뜻한물 많이마셔!!
밤새아파서힘들어어케ㅠ
돈보다건강이야~병원가서주사한방맞구출근해ㅠ기광이생각하면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