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무래도 내 어플이 잘못된듯 싶다~^^;;;낼 기광이 볼수 있을듯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Op 주소복사
본문
편성표 어플인데......이게 뭐야???ㅠㅠㅠㅠ
뮤뱅님 어디로 사라지진거야???ㅠㅠㅠㅠ
뮤뱅님 그러지마요ㅠㅠㅠㅠ야구님도 그러지마요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컴백 무대인데ㅠㅠㅠㅠ
아침부터 쳐울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
*수정)내 어플이 업뎃이 안된것같아서...ㅋㅋㅋ;;;
혹시 내글 때문에 혼란이 있었다면....쏘리~^^;;;;
뮤뱅님 어디로 사라지진거야???ㅠㅠㅠㅠ
뮤뱅님 그러지마요ㅠㅠㅠㅠ야구님도 그러지마요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컴백 무대인데ㅠㅠㅠㅠ
아침부터 쳐울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
*수정)내 어플이 업뎃이 안된것같아서...ㅋㅋㅋ;;;
혹시 내글 때문에 혼란이 있었다면....쏘리~^^;;;;
0

댓글목록
요며칠비때문에 일정밀려서 뮤뱅한대~
지금 야구일정 검색해보고왔는데 금욜 3차전경기하고 중계방송은 엠비씨라고써있는데?
w그래??그럼 낼 기광이 볼수 있는거야????엉엉엉ㅠㅠㅠㅠ
아~그럴줄알아썽ㅠ.ㅠ
w.보니까 엠본부에서도 중계하는것 같던데...한방송사에만 하면 안되나...???ㅠㅠ케이본부는 걍 뮤뱅 하고...ㅠㅠ부디 그러길....ㅠㅠ
케백수중계는 토요일 2시야 뮤뱅하니까 걱정ㄴㄴ
저 어플이 아직수정이안된것같은데
w.정말??앗싸~~기분 급 좋아졌다~ㅋㅋㅋㅋ
낼 꼭 본방사수 하리라~~기광아~~낼보자^^물론 티비로...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