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치않게 다이어트하는중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의도치않게 다이어트하는중ㅋㅋㅋㅋ

505 2014.10.22 15:14

짧은주소

본문

요 며칠 큐브땜에 정신적으로 피폐한 나머지 ㅋㅋㅋㅋㅋ
밥맛도 없고 그러다보니
혹시나 해서 봤더니 2키로나 빠짐..
역시 맘고생이 최고인듯 ㅋㅋㅋㅋㅋㅋ 하.. 웃프다

그래서 걍 이김에 살좀 빼려고
운동좀 하고 지금 다이어트차 먹고 있음 ㅋㅋ
큐브가 나 다이어트 도와주네^_ㅠ
더 빠지면 자축겸 또 글남기겠음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5:20

난 왜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푼거지??ㅎㅎㅎ

파이리2 2014.10.22 15:26

나는 아무리 화나도 식욕은 그대로더라...

파이리3 2014.10.22 15:28

우와 난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먹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래야 할텐데ㅠoㅠ 더 쳐먹었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근데 원래도 쳐묵쳐묵해ㅋㅋㅋ식욕은 뭘 어떻게 해도 낮아지지가 않아..☆★

파이리4 2014.10.22 15:31

아 난 더 쳐먹ㅋㅋㅋㅋㅋ
음원풀린첫날에 밤샣려고 치킨먹고 기다리면서 초조해서 맥주마시고
요며칠도 계속 달리면서 스트레스받고 복장터뎌서 존 쳐묵었는데ㅜㅠ

파이리5 2014.10.22 15:34

난 화나서 더 먹는데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2 15:45


밥맛 없는게 뭐야????

파이리7 2014.10.22 15:46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좀봐

파이리8 2014.10.22 18:21

퇴근 중인데 너무 배고파........ 나도 밥맛 좀 없애줘

Total 39,149건 131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