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의도치않게 다이어트하는중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mi 주소복사
본문
요 며칠 큐브땜에 정신적으로 피폐한 나머지 ㅋㅋㅋㅋㅋ
밥맛도 없고 그러다보니
혹시나 해서 봤더니 2키로나 빠짐..
역시 맘고생이 최고인듯 ㅋㅋㅋㅋㅋㅋ 하.. 웃프다
그래서 걍 이김에 살좀 빼려고
운동좀 하고 지금 다이어트차 먹고 있음 ㅋㅋ
큐브가 나 다이어트 도와주네^_ㅠ
더 빠지면 자축겸 또 글남기겠음ㅋㅋㅋㅋㅋ
밥맛도 없고 그러다보니
혹시나 해서 봤더니 2키로나 빠짐..
역시 맘고생이 최고인듯 ㅋㅋㅋㅋㅋㅋ 하.. 웃프다
그래서 걍 이김에 살좀 빼려고
운동좀 하고 지금 다이어트차 먹고 있음 ㅋㅋ
큐브가 나 다이어트 도와주네^_ㅠ
더 빠지면 자축겸 또 글남기겠음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난 왜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푼거지??ㅎㅎㅎ
나는 아무리 화나도 식욕은 그대로더라...
우와 난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먹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래야 할텐데ㅠoㅠ 더 쳐먹었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근데 원래도 쳐묵쳐묵해ㅋㅋㅋ식욕은 뭘 어떻게 해도 낮아지지가 않아..☆★
아 난 더 쳐먹ㅋㅋㅋㅋㅋ
음원풀린첫날에 밤샣려고 치킨먹고 기다리면서 초조해서 맥주마시고
요며칠도 계속 달리면서 스트레스받고 복장터뎌서 존 쳐묵었는데ㅜㅠ
난 화나서 더 먹는데ㅋㅋㅋㅋ
밥맛 없는게 뭐야????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좀봐
퇴근 중인데 너무 배고파........ 나도 밥맛 좀 없애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