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솔직히 12시30분이라는 제목(심각한거 아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gb 주소복사
본문
나 첨에 12시30분이라는 제목보고.....
좀 생뚱맞다고 생각했어ㅋㅋㅋ좀 생소하고...ㅋㅋㅋ
무슨 차시간도 하고...점심 시간도 아니고ㅋㅋㅋㅋ
근데...노래를 들어보니....생각이 바뀌더라~^^
가사가 아주....그런 깊은뜻인줄 몰랐다...ㅠㅠㅠㅠ
글고 기광이가 작곡한 쏘핫~♥♥♥♥
듣고만 있어도 기광이 작곡하는 모습 막 떠오르고~~~
부르면서 막 그루브 타면서 부른 상상도 되고~~ㅠㅠㅠㅠ
결론은 이번 앨범 대박나자!!^^
기광아 응원할께~~사랑해♥
좀 생뚱맞다고 생각했어ㅋㅋㅋ좀 생소하고...ㅋㅋㅋ
무슨 차시간도 하고...점심 시간도 아니고ㅋㅋㅋㅋ
근데...노래를 들어보니....생각이 바뀌더라~^^
가사가 아주....그런 깊은뜻인줄 몰랐다...ㅠㅠㅠㅠ
글고 기광이가 작곡한 쏘핫~♥♥♥♥
듣고만 있어도 기광이 작곡하는 모습 막 떠오르고~~~
부르면서 막 그루브 타면서 부른 상상도 되고~~ㅠㅠㅠㅠ
결론은 이번 앨범 대박나자!!^^
기광아 응원할께~~사랑해♥
0

댓글목록
난 처음에 12시 30분이라는 얘기 나왔을때 정확한 얘기는 모르겠지만 엄청 감성적인 노래겠구나~ 하는 생각은 했어ㅋㅋㅋ
왜냐면 내가 그 타임에 제일 많이 기광이를 보면서 우는 시간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성터지는 시간대임ㅋㅋㅋ12시30분부터 1시사이ㅋㅋㅋㅋ
그때 무슨 글이라도 쓰면 다음날 아침에 읽어보지도 못함ㅋㅋㅋㅋ오그리토그리ㅋㅋㅋㅋㅋㅋ
입에 안붙었는데 지금은 좋아 가사 참 마음에 와 닿는다 가을에 어울려
1~5 트랙 까지 이별, 극복 하는 거 듣다가 6번 트랙 So Hot으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거~ 넘 좋아 그리고
다시 이별을 하는 1번 트랙이 시작해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 앨범이 연애 권장 프로그램 같다~
굿라이프팀 맨날 이별노래만들엉ㅠㅠ
나도 처음들었을때는 긴가민가했어 이거 과연 어떨런지...싶었는데
노래가사에 나왔듯이 뜻이 담긴제목이라서 소오름!!ㅠㅠㅠ 스밍스밍하면서 듣는데 안질린다 행복하다 곧 방송에서 본다니 난 행복한인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