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인데 학교밥들어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담인데 학교밥들어때?

535 2014.10.22 17:31

짧은주소

본문

오늘 우리 학교 급식 산채비빔밥나온거잇지....ㅜㅜ
나 야채 안좋아해서 생야채로 나오는거잇자나 비빔밥이나 무슨 무침 이런거 진짜싫어하는데 산채비빔밥에 된장국도 맛도없고 요플레도 안먹어서 과일샐러드도 안먹고 바람떡나와서 그거만 먹엇어ㅜㅜㅜㅜㅜㅜㅜ
5교시 하는데 너무 배고픈거잇지ㅠㅠㅠㅠㅠ
어떤외고는 삼계탕에 우동에 짜장면에 이런거나오는데 더비싼 우리학교는 뭐야ㅜㅠㅠㅠ
배고파!!!!!!!!!!!!
대학교학식은 어때? 아니면 회사구내식당은? 맛잇는거나와? 우리학교밥싫어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7:33

말도 마 우리나라에서 손꼽는 대기업인데 밥맛없어서 회사다니기싫을정도 ㅋㅋㅋ 난 그냥 점심저녁은 거의 안먹고 다른걸로 떼움ㅋㅋㅋㅋ 특식으로 수육같은거나 나오면 머그러 감
그날을 고기로 조지는 날ㅋㅋㅋ

파이리2 2014.10.22 17:54

ㅈ.우왕 그러면월급받으면 식비로 다나가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아...대기업이면 그러고도 남을수도 있겟ㅅ다 부럽부럽 밥맛없어도 부럽부럽

파이리3 2014.10.22 18:11

점심저녁은 공짜야 ㅋㅋㅋ 밥 쳐묻고 일하라는거지 머 ㅡㅡ

파이리4 2014.10.22 17:36

우리 사내식당도 졸라 맛없어 그래서 맨날 시켜먹어서 살쪘다능.. ㅜㅜ

파이리5 2014.10.22 17:56

ㅈ.구내식당이아니고 사내식당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찌는게 뭐가중요해! 사람은 먹기위해 사는거몰라?ㅎ

파이리6 2014.10.22 17:37

ㅋㅋㅋㅋㅋ본문이랑 댓글 읽는데 왜 웃기지ㅋㅋㅋ아 귀엽다 파이리들
난 학식인데 학식 맛도 별로고 먹고 싶은 것도 별로 없어서 그냥 맨날 사먹음ㅠㅠ가격은 엄청 싸지만...싸다고 인터넷에 자주 올라오는데 맛은 별로야

파이리7 2014.10.22 17:58

ㅈ.혹시 라면한그릇에 500원이라는 거기대학교야? 우리는 점심한끼에 3600원인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22 17:41

우린학교메뉴가거의비슷함....걍..맛없다...그날에 시금치된장국이면 반찬여 시금치있고...ㅉㅏ증

파이리9 2014.10.22 18:00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금치로 꽂아버리겟닼ㅋㅋㅋㅋㅋㅋㅋ아우리는 이거도있어
만약에 멸치볶음이 나왓다! 그러면 김도 같이나오고 국도 콩나물국ㅋㅋㅋㅋㅋㅋ레파토리가 항상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지겨워죽겟어정말

파이리10 2014.10.22 18: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도레파토리가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2 17:41

자랑같은데 사실을 이야기 하는 거야
우리 회사는 법카로 먹고 싶은 거 먹어 보통은 6,000원~8,000원 사이로 먹고
사장이 힘든 일 시키면 10,000원 이상 사먹어 그리고 가끔 차도 사먹어 법카의 위엄~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2 18:01

ㅈ.나도 법카써보고싶다 점심에만원이면 걍 고기뷔페 가도 되는거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거기회사갈래 나뽑아줘^_^

파이리13 2014.10.22 17:44

우린 반찬집에서 반찬시켜먹는데 먹을게 없어... 살라고 먹는다 진짜

파이리14 2014.10.22 18:03

ㅈ.내가위에 말햇듯이 사람은 먹기위해 태어난거라능 솔직히 이세상살아갈만한게 먹을것과 비스트(라고쓰고 광쁘생각한다)말고 더잇어!?!?!?!?!?!?!

파이리15 2014.10.22 17:56

나도 법카로... 난 내 전용법카가 있어서 좀 편한듯~ 여직원이 한명뿐이라 배려해준거같댜~~
그냥 7천원은 안넘게 신경쓰면서 먹고 있댜~

파이리16 2014.10.22 18:04

ㅈ.와 여직원이1명이라니 배려해주는거 진짜좋겟다ㅜㅜㅜㅜ우리반도 나혼자만여자면......남자로생각하겟지 하...☆

파이리17 2014.10.22 18:12

우리학교 고등학굔데 메뉴는 진짜좋다 삼겹살구이 동파육 파닭 닭강정 막 일케나와ㅎㅎ 기대하고 급식받으면.... 다 쪄서준다... 튀김기름이 몸에 안좋다고 무조건 쪄^^ 찜파닭 찜삼겹 찜강정...^^ 오븐이라도 쓰시지 맨날 쪄주셔서 밀가루떡맛밖에안나...ㅎㅎ 글구 맛도없어 아주머니들이 요리를 못하셔.. 진짜...막 비려...맨날 메뉴로 우릴낚지..

파이리18 2014.10.22 18:27

학생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고 쓸라캤는데 반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2 18:53

우리학교는 심지어 매점없음.....무단외출했다가 부모님께전화가...... 고3파이린데 급식스트레스!!!

파이리20 2014.10.22 19:57

우리 학식 그냥 그랰ㅋㅋㅋㅋㅋ 그냥 싼맛에 먹구있어 고딩때 급식이 더 맛있었엉 지금이 더 좋은건 메뉴 선택이 가능한거 정도?

파이리21 2014.10.22 20:51

ㅍ..파이리 혹시 나랑 같은 학교니....?????
나 소름 돋았잖아....ㅎㅎㅎ 우리 오늘 산채비빔밥,된장국 꽈배기랑 주스도 나왔는뎅

파이리22 2014.10.22 22:02

사내식당 밥 메뉴는 그럴싸한데, 한번씩 특식으로 버너에 냄비로 4인이 먹는거 나오는데 간이 안 맞아.. 다대기 막 퍼와도 그닥. 가뜩이나 보안때문에 외부에서 먹으려면 외출증 결재 올리고 먹어야하는 시스템. 지문 늦게 찍고 올라옴
난리나ㅠㅠ

파이리23 2014.10.23 01:10

우링그냥그래 난.나름 갠츈한데
오늘은 짜장밥 김치만두두개 꿔바로우랑.냉동블루베리랑 김치?나왔나

Total 39,149건 131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