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얼마 안남았다~ ^_^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퇴근 얼마 안남았다~ ^_^

476 2014.10.22 17:54

짧은주소

본문

그래서 말인데 우리 요즘 스밍하자나~
퇴근하는 거 넘 좋은데 스밍이 자꾸 걸리는 거야
물론 핸펀도 스밍하지만 컴터는 여러개 돌릴 수 있자나
그래서 녹색창에 컴퓨터 전원 자동으로 끄는 법 쳤더니
이런게 있네~

EGysdUa.jpg

shutdown -s -t 3600

60분X60초=3600 이렇게 치면 1시간 뒤에 컴터가 꺼지는 거야
혹시 숫자 잘못 입력했다면 셧다운 해제
shutdown -a
를 치면 된대
나 윈도우7 쓰는데 이 기능 신기하다~ 조으다
나만 이제 안건 아니지? 공유하자고 스밍하자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7:57

우앙!!!

파이리2 2014.10.22 18:12

오 ㄱㅅㄱㅅ 나 첨알알엉ㅋㅋㅋ
아 드뎌퇴근이얌 ㅠㅠ♥♥♥♥♥행벅해

파이리3 2014.10.22 18:38

제어판에 전원옵션 들어가도 전원 꺼지는 시간 설정할 수 있을걸?

Total 39,149건 131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