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퇴근 얼마 안남았다~ ^_^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XA 주소복사
본문
그래서 말인데 우리 요즘 스밍하자나~
퇴근하는 거 넘 좋은데 스밍이 자꾸 걸리는 거야
물론 핸펀도 스밍하지만 컴터는 여러개 돌릴 수 있자나
그래서 녹색창에 컴퓨터 전원 자동으로 끄는 법 쳤더니
이런게 있네~

shutdown -s -t 3600
60분X60초=3600 이렇게 치면 1시간 뒤에 컴터가 꺼지는 거야
혹시 숫자 잘못 입력했다면 셧다운 해제
shutdown -a
를 치면 된대
나 윈도우7 쓰는데 이 기능 신기하다~ 조으다
나만 이제 안건 아니지? 공유하자고 스밍하자고
퇴근하는 거 넘 좋은데 스밍이 자꾸 걸리는 거야
물론 핸펀도 스밍하지만 컴터는 여러개 돌릴 수 있자나
그래서 녹색창에 컴퓨터 전원 자동으로 끄는 법 쳤더니
이런게 있네~

shutdown -s -t 3600
60분X60초=3600 이렇게 치면 1시간 뒤에 컴터가 꺼지는 거야
혹시 숫자 잘못 입력했다면 셧다운 해제
shutdown -a
를 치면 된대
나 윈도우7 쓰는데 이 기능 신기하다~ 조으다
나만 이제 안건 아니지? 공유하자고 스밍하자고
0

댓글목록
우앙!!!
오 ㄱㅅㄱㅅ 나 첨알알엉ㅋㅋㅋ
아 드뎌퇴근이얌 ㅠㅠ♥♥♥♥♥행벅해
제어판에 전원옵션 들어가도 전원 꺼지는 시간 설정할 수 있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