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은 어떤 노래가제일좋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은 어떤 노래가제일좋아?

791 2014.10.22 20:35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가 작사작곡한노래중에 뭐가제일좋아?
1. 왜이래
2. History
3. So hot

이렇게보니까 세곡다 스타일이 달라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20:36

갠취로는................ 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히스토리가 좀 더 느낌적인 느낌이 있지

파이리2 2014.10.22 20:37

다 좋으니까 지금 내 귀에서 흘러나오는 히스토리를 꼽을래 다음곡인 쏘핫으로 넘어가면 그땐 그게 제일 좋은걸로 ㅋㅋ

파이리3 2014.10.22 20:38

난 쏘하시ㅎㅎ물론 다 좋지만

파이리4 2014.10.22 20:38

다 좋아서 고민되지만 난 쏘핫이 젤 좋아ㅋ

파이리5 2014.10.22 20:41

나두 지금은 쏘핫이 젤 좋아!!!!?~ 기분좋고 행복해지는거 같어

파이리6 2014.10.22 20:41

다 기가 막히지만...
난 쏘핫에 한 표 ㅎㅇㅎ
밝고큐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적인 느낌이야~~짓짜^^

파이리7 2014.10.22 20:43

난 다좋지만 히스토리ㅠㅠㅠ

파이리8 2014.10.22 20:43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진짜 느낌적인느낌 ㅠㅠㅠㅠㅠ근데 소핫도 진짜 들을수록 더 좋아지고ㅠㅠㅠ 왜이래도 좋고ㅠㅠㅠㅍㅍ퓨ㅠㅠ

파이리9 2014.10.22 20:44

쏘핫~ㅋㅋㅋㅋㅋ♥근데 난 왜이래도 진짜 좋아하는데 기광이가 부른게아니라ㅠㅜㅜ 뭔가 왜이래듣고있으면 금방이라도 기광이 목소리나올거같은느낌이든다ㅋㅋ

파이리10 2014.10.22 20:49

나도 항상날~ 하고 시작할때 기광이 목소리 나올것같은 느낌 한번만 불러줬으면 좋겠다ㅠㅠ

파이리11 2014.10.22 20:44

난 so hot!!!!!

파이리12 2014.10.22 20:45

그때그때 다른데ㅜㅜ 날씨좋은날 낮엔 쏘핫 비오는날 밤은 힛토리.가끔 왜이래

파이리13 2014.10.22 20:46

나도 다 좋은데....난 첫자작곡 왜이래...^^;;;기광이 목소리로 한번 들어봤으면....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2 20:47

난 쏘핫 힐링되는 느낌 근데 가사는 섹시ㅋㅋ 조금더 뜨거워지게~~~ 어후 기광아!!!!!!!

파이리15 2014.10.22 20:49

못고르겠.......ㅠㅠ 다 좋아!! 첫 자작곡 왜이래도 넘 좋고ㅠㅜ 기광이.목소리로도 들어뵜으면 ㅠㅠ

파이리16 2014.10.22 20:49

쏘핫이 젤좋아ㅠㅠ왜이래도 기광이 목소리로 꼭 한번 듣고싶당ㅠㅠ

파이리17 2014.10.22 20:52

출근길엔 소핫
운동할땐 왜이래
밤에 차한잔 마시거나 울기광 복습할 때 히스토리~

파이리18 2014.10.22 20:54

진짜 하나만 고르라구하면 난 히스토리~ㅎㅎ 끈적끈적행 ㅎㅎㅎㅎㅎㅎ 물논 다른두곡도 사랑이야...♥

파이리19 2014.10.22 20:56

쏘핫!!!
작곡실력 더 늘은거 같애ㅠㅠㅠ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파이리20 2014.10.22 21:03

난 왜이래!ㅋㅋ

파이리21 2014.10.22 21:05

히스토뤼~~~~~

파이리22 2014.10.22 21:07

나도왜이래!
다좋은데 내가 발라드취향이라....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목소리로 왜이래부르면 난 죽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2 21:08

다좋아 어떻게골라ㅠㅠㅠㅠ 왜이래도 기광이목소리로 들어봐야ㅠㅠㅋㅋ기광아 언제한번 비하인드영상같은데서라도 슬쩍 흥얼거리면서 지나가줘 흑흑

파이리24 2014.10.22 21:11

히스토리......

파이리25 2014.10.22 21:13

난 늦덕이라 울기광에서 왜이래 라는 곡 처음 들어봐써~ 역시 꽝쁘의 자작곡들은 다좋다~~ 근데 역시 기광오빠 목소리가 나오는게 좋은거같아~^-^ 요즘은 쏘핫♥

파이리26 2014.10.22 21:24

쏘핫!!!! 취향저격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2 21:59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후로 제일 고민된다. 음음 히스토리에 한표.

파이리28 2014.10.22 22:27

히스토리 ▷ 쏘핫 ▷ 왜이래 순으로 들으면 뭔가 영화한편보는거같애♥ 결론은다쵝오쵝오^.^b

파이리29 2014.10.22 23:38

Sweety GK~
원츄GK두눈을감아 너와나이순간조금더뜨거워지게♬

파이리30 2014.10.22 23:41

오늘이지나도내일이온대도지금이순간을못잊어♬
투낫이츠쏘핫~이대로영원히이밤이끝이아니길♪

파이리31 2014.10.22 23:46

나도 쏘핫 ~ 마냥 조아

파이리32 2014.10.23 00:34

난히스토리ㅠㅠㅠ섹쉬해ㅠㅠㅠ엉엉

파이리33 2014.10.23 01:25

못골못할

Total 39,149건 131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