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은 어떤 노래가제일좋아? 791 2014.10.22 20:3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b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가 작사작곡한노래중에 뭐가제일좋아? 1. 왜이래 2. History 3. So hot 이렇게보니까 세곡다 스타일이 달라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20:36 갠취로는................ 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히스토리가 좀 더 느낌적인 느낌이 있지 0 0 갠취로는................ 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히스토리가 좀 더 느낌적인 느낌이 있지 파이리2 2014.10.22 20:37 다 좋으니까 지금 내 귀에서 흘러나오는 히스토리를 꼽을래 다음곡인 쏘핫으로 넘어가면 그땐 그게 제일 좋은걸로 ㅋㅋ 0 0 다 좋으니까 지금 내 귀에서 흘러나오는 히스토리를 꼽을래 다음곡인 쏘핫으로 넘어가면 그땐 그게 제일 좋은걸로 ㅋㅋ 파이리3 2014.10.22 20:38 난 쏘하시ㅎㅎ물론 다 좋지만 0 0 난 쏘하시ㅎㅎ물론 다 좋지만 파이리4 2014.10.22 20:38 다 좋아서 고민되지만 난 쏘핫이 젤 좋아ㅋ 0 0 다 좋아서 고민되지만 난 쏘핫이 젤 좋아ㅋ 파이리5 2014.10.22 20:41 나두 지금은 쏘핫이 젤 좋아!!!!?~ 기분좋고 행복해지는거 같어 0 0 나두 지금은 쏘핫이 젤 좋아!!!!?~ 기분좋고 행복해지는거 같어 파이리6 2014.10.22 20:41 다 기가 막히지만... 난 쏘핫에 한 표 ㅎㅇㅎ 밝고큐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적인 느낌이야~~짓짜^^ 0 0 다 기가 막히지만... 난 쏘핫에 한 표 ㅎㅇㅎ 밝고큐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적인 느낌이야~~짓짜^^ 파이리7 2014.10.22 20:43 난 다좋지만 히스토리ㅠㅠㅠ 0 0 난 다좋지만 히스토리ㅠㅠㅠ 파이리8 2014.10.22 20:43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진짜 느낌적인느낌 ㅠㅠㅠㅠㅠ근데 소핫도 진짜 들을수록 더 좋아지고ㅠㅠㅠ 왜이래도 좋고ㅠㅠㅠㅍㅍ퓨ㅠㅠ 0 0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진짜 느낌적인느낌 ㅠㅠㅠㅠㅠ근데 소핫도 진짜 들을수록 더 좋아지고ㅠㅠㅠ 왜이래도 좋고ㅠㅠㅠㅍㅍ퓨ㅠㅠ 파이리9 2014.10.22 20:44 쏘핫~ㅋㅋㅋㅋㅋ♥근데 난 왜이래도 진짜 좋아하는데 기광이가 부른게아니라ㅠㅜㅜ 뭔가 왜이래듣고있으면 금방이라도 기광이 목소리나올거같은느낌이든다ㅋㅋ 0 0 쏘핫~ㅋㅋㅋㅋㅋ♥근데 난 왜이래도 진짜 좋아하는데 기광이가 부른게아니라ㅠㅜㅜ 뭔가 왜이래듣고있으면 금방이라도 기광이 목소리나올거같은느낌이든다ㅋㅋ 파이리10 2014.10.22 20:49 나도 항상날~ 하고 시작할때 기광이 목소리 나올것같은 느낌 한번만 불러줬으면 좋겠다ㅠㅠ 0 0 나도 항상날~ 하고 시작할때 기광이 목소리 나올것같은 느낌 한번만 불러줬으면 좋겠다ㅠㅠ 파이리11 2014.10.22 20:44 난 so hot!!!!! 0 0 난 so hot!!!!! 파이리12 2014.10.22 20:45 그때그때 다른데ㅜㅜ 날씨좋은날 낮엔 쏘핫 비오는날 밤은 힛토리.가끔 왜이래 0 0 그때그때 다른데ㅜㅜ 날씨좋은날 낮엔 쏘핫 비오는날 밤은 힛토리.가끔 왜이래 파이리13 2014.10.22 20:46 나도 다 좋은데....난 첫자작곡 왜이래...^^;;;기광이 목소리로 한번 들어봤으면....ㅠㅠㅠㅠ 0 0 나도 다 좋은데....난 첫자작곡 왜이래...^^;;;기광이 목소리로 한번 들어봤으면....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2 20:47 난 쏘핫 힐링되는 느낌 근데 가사는 섹시ㅋㅋ 조금더 뜨거워지게~~~ 어후 기광아!!!!!!! 0 0 난 쏘핫 힐링되는 느낌 근데 가사는 섹시ㅋㅋ 조금더 뜨거워지게~~~ 어후 기광아!!!!!!! 파이리15 2014.10.22 20:49 못고르겠.......ㅠㅠ 다 좋아!! 첫 자작곡 왜이래도 넘 좋고ㅠㅜ 기광이.목소리로도 들어뵜으면 ㅠㅠ 0 0 못고르겠.......ㅠㅠ 다 좋아!! 첫 자작곡 왜이래도 넘 좋고ㅠㅜ 기광이.목소리로도 들어뵜으면 ㅠㅠ 파이리16 2014.10.22 20:49 쏘핫이 젤좋아ㅠㅠ왜이래도 기광이 목소리로 꼭 한번 듣고싶당ㅠㅠ 0 0 쏘핫이 젤좋아ㅠㅠ왜이래도 기광이 목소리로 꼭 한번 듣고싶당ㅠㅠ 파이리17 2014.10.22 20:52 출근길엔 소핫 운동할땐 왜이래 밤에 차한잔 마시거나 울기광 복습할 때 히스토리~ 0 0 출근길엔 소핫 운동할땐 왜이래 밤에 차한잔 마시거나 울기광 복습할 때 히스토리~ 파이리18 2014.10.22 20:54 진짜 하나만 고르라구하면 난 히스토리~ㅎㅎ 끈적끈적행 ㅎㅎㅎㅎㅎㅎ 물논 다른두곡도 사랑이야...♥ 0 0 진짜 하나만 고르라구하면 난 히스토리~ㅎㅎ 끈적끈적행 ㅎㅎㅎㅎㅎㅎ 물논 다른두곡도 사랑이야...♥ 파이리19 2014.10.22 20:56 쏘핫!!! 작곡실력 더 늘은거 같애ㅠㅠㅠ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0 0 쏘핫!!! 작곡실력 더 늘은거 같애ㅠㅠㅠ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파이리20 2014.10.22 21:03 난 왜이래!ㅋㅋ 0 0 난 왜이래!ㅋㅋ 파이리21 2014.10.22 21:05 히스토뤼~~~~~ 0 0 히스토뤼~~~~~ 파이리22 2014.10.22 21:07 나도왜이래! 다좋은데 내가 발라드취향이라....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목소리로 왜이래부르면 난 죽어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왜이래! 다좋은데 내가 발라드취향이라....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목소리로 왜이래부르면 난 죽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2 21:08 다좋아 어떻게골라ㅠㅠㅠㅠ 왜이래도 기광이목소리로 들어봐야ㅠㅠㅋㅋ기광아 언제한번 비하인드영상같은데서라도 슬쩍 흥얼거리면서 지나가줘 흑흑 0 0 다좋아 어떻게골라ㅠㅠㅠㅠ 왜이래도 기광이목소리로 들어봐야ㅠㅠㅋㅋ기광아 언제한번 비하인드영상같은데서라도 슬쩍 흥얼거리면서 지나가줘 흑흑 파이리24 2014.10.22 21:11 히스토리...... 0 0 히스토리...... 파이리25 2014.10.22 21:13 난 늦덕이라 울기광에서 왜이래 라는 곡 처음 들어봐써~ 역시 꽝쁘의 자작곡들은 다좋다~~ 근데 역시 기광오빠 목소리가 나오는게 좋은거같아~^-^ 요즘은 쏘핫♥ 0 0 난 늦덕이라 울기광에서 왜이래 라는 곡 처음 들어봐써~ 역시 꽝쁘의 자작곡들은 다좋다~~ 근데 역시 기광오빠 목소리가 나오는게 좋은거같아~^-^ 요즘은 쏘핫♥ 파이리26 2014.10.22 21:24 쏘핫!!!! 취향저격ㅠㅠㅠㅠ 0 0 쏘핫!!!! 취향저격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2 21:59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후로 제일 고민된다. 음음 히스토리에 한표. 0 0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후로 제일 고민된다. 음음 히스토리에 한표. 파이리28 2014.10.22 22:27 히스토리 ▷ 쏘핫 ▷ 왜이래 순으로 들으면 뭔가 영화한편보는거같애♥ 결론은다쵝오쵝오^.^b 0 0 히스토리 ▷ 쏘핫 ▷ 왜이래 순으로 들으면 뭔가 영화한편보는거같애♥ 결론은다쵝오쵝오^.^b 파이리29 2014.10.22 23:38 Sweety GK~ 원츄GK두눈을감아 너와나이순간조금더뜨거워지게♬ 0 0 Sweety GK~ 원츄GK두눈을감아 너와나이순간조금더뜨거워지게♬ 파이리30 2014.10.22 23:41 오늘이지나도내일이온대도지금이순간을못잊어♬ 투낫이츠쏘핫~이대로영원히이밤이끝이아니길♪ 0 0 오늘이지나도내일이온대도지금이순간을못잊어♬ 투낫이츠쏘핫~이대로영원히이밤이끝이아니길♪ 파이리31 2014.10.22 23:46 나도 쏘핫 ~ 마냥 조아 0 0 나도 쏘핫 ~ 마냥 조아 파이리32 2014.10.23 00:34 난히스토리ㅠㅠㅠ섹쉬해ㅠㅠㅠ엉엉 0 0 난히스토리ㅠㅠㅠ섹쉬해ㅠㅠㅠ엉엉 파이리33 2014.10.23 01:25 못골못할 0 0 못골못할
댓글목록
갠취로는................ 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히스토리가 좀 더 느낌적인 느낌이 있지
다 좋으니까 지금 내 귀에서 흘러나오는 히스토리를 꼽을래 다음곡인 쏘핫으로 넘어가면 그땐 그게 제일 좋은걸로 ㅋㅋ
난 쏘하시ㅎㅎ물론 다 좋지만
다 좋아서 고민되지만 난 쏘핫이 젤 좋아ㅋ
나두 지금은 쏘핫이 젤 좋아!!!!?~ 기분좋고 행복해지는거 같어
다 기가 막히지만...
난 쏘핫에 한 표 ㅎㅇㅎ
밝고큐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적인 느낌이야~~짓짜^^
난 다좋지만 히스토리ㅠㅠㅠ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진짜 느낌적인느낌 ㅠㅠㅠㅠㅠ근데 소핫도 진짜 들을수록 더 좋아지고ㅠㅠㅠ 왜이래도 좋고ㅠㅠㅠㅍㅍ퓨ㅠㅠ
쏘핫~ㅋㅋㅋㅋㅋ♥근데 난 왜이래도 진짜 좋아하는데 기광이가 부른게아니라ㅠㅜㅜ 뭔가 왜이래듣고있으면 금방이라도 기광이 목소리나올거같은느낌이든다ㅋㅋ
나도 항상날~ 하고 시작할때 기광이 목소리 나올것같은 느낌 한번만 불러줬으면 좋겠다ㅠㅠ
난 so hot!!!!!
그때그때 다른데ㅜㅜ 날씨좋은날 낮엔 쏘핫 비오는날 밤은 힛토리.가끔 왜이래
나도 다 좋은데....난 첫자작곡 왜이래...^^;;;기광이 목소리로 한번 들어봤으면....ㅠㅠㅠㅠ
난 쏘핫 힐링되는 느낌 근데 가사는 섹시ㅋㅋ 조금더 뜨거워지게~~~ 어후 기광아!!!!!!!
못고르겠.......ㅠㅠ 다 좋아!! 첫 자작곡 왜이래도 넘 좋고ㅠㅜ 기광이.목소리로도 들어뵜으면 ㅠㅠ
쏘핫이 젤좋아ㅠㅠ왜이래도 기광이 목소리로 꼭 한번 듣고싶당ㅠㅠ
출근길엔 소핫
운동할땐 왜이래
밤에 차한잔 마시거나 울기광 복습할 때 히스토리~
진짜 하나만 고르라구하면 난 히스토리~ㅎㅎ 끈적끈적행 ㅎㅎㅎㅎㅎㅎ 물논 다른두곡도 사랑이야...♥
쏘핫!!!
작곡실력 더 늘은거 같애ㅠㅠㅠ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난 왜이래!ㅋㅋ
히스토뤼~~~~~
나도왜이래!
다좋은데 내가 발라드취향이라....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목소리로 왜이래부르면 난 죽어ㅠㅠㅠㅠㅠㅠㅠ
다좋아 어떻게골라ㅠㅠㅠㅠ 왜이래도 기광이목소리로 들어봐야ㅠㅠㅋㅋ기광아 언제한번 비하인드영상같은데서라도 슬쩍 흥얼거리면서 지나가줘 흑흑
히스토리......
난 늦덕이라 울기광에서 왜이래 라는 곡 처음 들어봐써~ 역시 꽝쁘의 자작곡들은 다좋다~~ 근데 역시 기광오빠 목소리가 나오는게 좋은거같아~^-^ 요즘은 쏘핫♥
쏘핫!!!! 취향저격ㅠㅠㅠㅠ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후로 제일 고민된다. 음음 히스토리에 한표.
히스토리 ▷ 쏘핫 ▷ 왜이래 순으로 들으면 뭔가 영화한편보는거같애♥ 결론은다쵝오쵝오^.^b
Sweety GK~
원츄GK두눈을감아 너와나이순간조금더뜨거워지게♬
오늘이지나도내일이온대도지금이순간을못잊어♬
투낫이츠쏘핫~이대로영원히이밤이끝이아니길♪
나도 쏘핫 ~ 마냥 조아
난히스토리ㅠㅠㅠ섹쉬해ㅠㅠㅠ엉엉
못골못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