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그냥 아무생각 없이 눈팅하다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eq 주소복사
본문
갑자기 든 아주아주 쓸데없는ㅋㅋㅋㅋㅋㅋ 생각인데
생각해보면 나는 기광이때문에 나쁜생각이 든적은 한번도 없는것같아
물론 기광이가 저번처럼 다리를 다쳤거나ㅠㅠ하면 속상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짜증나는 큐브때문에 속터지고 화나고
본인이 잘못하지도 않았는데 미안하다고하는 기광이보면 또 속상하고
이런 생각들은 울 기광이를 괴롭히거나 못살게구는 악의무리ㅋㅋㅋㅋㅋ니까 그런거고
기광이는 오히려 배려해주고 미안해해주고 고마워해주는쪽이니까..
그런거 아니면 난 기광이 덕분에 진짜 이전까지랑은 다른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
늘 내 삶에 활력소, 비타민이 되어주고 그냥 좋은 목소리로 노래 들려주고 만들어주고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한것같아
그리고 무엇보다 열심히 해내주고있는 기광이가 그냥 고맙고 대견하고
오빠지만ㅋㅋ 같은 90이라서 그런지 나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하게 해주고 (오빠..라고해야겠지..? 오빠?ㅋㅋ)
사실, 그냥 다른거 다 필요없이 기광이가 행복하면 우리도 행복한거잖아 안그래?
그러니까 우리 진짜 간단하게 생각하자! 정신건강에 좋게!
갑자기 요며칠 사이에 시끌벅쩍해져서 무슨일인가 싶었는데
맨날 사랑둥이~ 기광아사랑해~ 이러던 파이리들이 자꾸 속상속상해 하는것같아서 글올려봐
걸리적거리거나 문제가 된다면 바로 글내림ㅠㅠ.. 어택당해도 글내릴거야 힝..
원래 이러지 않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본다고 생각하니까 급소심해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내리 비가 와서 그런지 공기가 차다~ 감기걸리기 십상이겠어 다들 감기조심해 :)
아, 잊을뻔했어... 마지막으로 기광아 사랑해♥♥♥♥♥♥♥♥
생각해보면 나는 기광이때문에 나쁜생각이 든적은 한번도 없는것같아
물론 기광이가 저번처럼 다리를 다쳤거나ㅠㅠ하면 속상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짜증나는 큐브때문에 속터지고 화나고
본인이 잘못하지도 않았는데 미안하다고하는 기광이보면 또 속상하고
이런 생각들은 울 기광이를 괴롭히거나 못살게구는 악의무리ㅋㅋㅋㅋㅋ니까 그런거고
기광이는 오히려 배려해주고 미안해해주고 고마워해주는쪽이니까..
그런거 아니면 난 기광이 덕분에 진짜 이전까지랑은 다른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
늘 내 삶에 활력소, 비타민이 되어주고 그냥 좋은 목소리로 노래 들려주고 만들어주고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한것같아
그리고 무엇보다 열심히 해내주고있는 기광이가 그냥 고맙고 대견하고
오빠지만ㅋㅋ 같은 90이라서 그런지 나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하게 해주고 (오빠..라고해야겠지..? 오빠?ㅋㅋ)
사실, 그냥 다른거 다 필요없이 기광이가 행복하면 우리도 행복한거잖아 안그래?
그러니까 우리 진짜 간단하게 생각하자! 정신건강에 좋게!
갑자기 요며칠 사이에 시끌벅쩍해져서 무슨일인가 싶었는데
맨날 사랑둥이~ 기광아사랑해~ 이러던 파이리들이 자꾸 속상속상해 하는것같아서 글올려봐
걸리적거리거나 문제가 된다면 바로 글내림ㅠㅠ.. 어택당해도 글내릴거야 힝..
원래 이러지 않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본다고 생각하니까 급소심해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내리 비가 와서 그런지 공기가 차다~ 감기걸리기 십상이겠어 다들 감기조심해 :)
아, 잊을뻔했어... 마지막으로 기광아 사랑해♥♥♥♥♥♥♥♥
0

댓글목록
나도나도 ! 이상하게 힘들어도 웃는 사진이나 움짤보면 나도 웃고있는 거야ㅋㅋ
그래서 이렇게 활동해주고 방송에 나와주는 것만으로도 되게 고맙고 좋아~
나도 기광이로 행복해졌음 행복해졌지...나쁘거나 안좋아지거나 그런건 없어~~오히려 더 밝아진것같아^^생각도되게 긍정적으로 되고~^^기광아 고맙고 사랑해♥
이제 3일째인데 한달은 된거같아~~~나도 기광이가 삶의 활력소 비타민이야!!!!!!!! 날씨도 맑아졌어 다들 화이팅하자!!!!!!!!!!
아!!!!!!! 기광아 나도 사랑해♥♥♥
나도 진짜 기광이가 힐링이야 그냥 팬이라서 힐링천사님~ 이러는게 아니라
기광이는 항상 나한테 웃음과 행복만 주는 소중한 존재야
꼭 기광이에 관련된 일이 아니더라도 살면서 나한테 일어나는 나쁜 일들 감정으로 힘들어할때
진짜 기광이를 생각하거나 사진보면 거짓말처럼 잊고 행복감에 취해
나도 이런 내가 어색함ㅋㅋㅋ 원래 고슴도치년이라고 불릴정도로 예민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 기광이는 너무 소중하고 사랑스럽다 ㅜㅜ 너무 사랑해
그리고 나한테 이렇게 소중한 기광이를 건드는 악의무리 나대지마라 진짜 다 물어뜯어버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