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플 콘서트 응모 엽서 말이여.. 뭘 써야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언플 콘서트 응모 엽서 말이여.. 뭘 써야해..?

574 2014.10.22 10:35

짧은주소

본문

그냥 순수하게 비스트한테 사랑을 속삭이는거야 ?
큐브한테 이런 이런 사연이 있으니 뽑아달라고 사정을 하는거 ?


뭘 써야해...
이런거 한번도 안써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 기준은 뭘까...

당첨된 파이리 있니..? 당첨 팁좀 알려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0:42

굿럭땐 to비스트가 없었는데 이번에 생김! to비스트니까 비스트한테 하고싶은말 적는거 아닐까?ㅋㅋㅋ당첨팁은 나도 모르겠다ㅋㅋㅋ

파이리2 2014.10.22 10:44

언플콘응모 얘기가 나와서말인데 나도 여기 묻어서 질문좀ㅋㅋㅋㅋㅋ
응모권 몇장이상 되는 파이리들있어?? 우편보낼때 그냥 각각 카드 낱개로 보낼건지, 아님 어디 봉투에 다 넣어서 보낼건지 궁금한데..ㅋㅋㅋ

파이리3 2014.10.22 10:55

난 우체국 갔더니 봉투에 한번에 넣어서 보내라고해서 그렇게했는데 이번에는 아예 공지에 봉투나 상자에 넣어서 보내도 된다고 공지떴으니까 또 그렇게 보내려고~~~근데 저렇게 하라는건 많이사면 좋다는거겠지?

파이리4 2014.10.22 10:59

=2
아 공지 제대로 안읽어봐서 몰랐넼ㅋㅋㅋㅋㅋ감사!

Total 39,149건 131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