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언플 콘서트 응모 엽서 말이여.. 뭘 써야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uG 주소복사
본문
그냥 순수하게 비스트한테 사랑을 속삭이는거야 ?
큐브한테 이런 이런 사연이 있으니 뽑아달라고 사정을 하는거 ?
뭘 써야해...
이런거 한번도 안써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 기준은 뭘까...
당첨된 파이리 있니..? 당첨 팁좀 알려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한테 이런 이런 사연이 있으니 뽑아달라고 사정을 하는거 ?
뭘 써야해...
이런거 한번도 안써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 기준은 뭘까...
당첨된 파이리 있니..? 당첨 팁좀 알려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굿럭땐 to비스트가 없었는데 이번에 생김! to비스트니까 비스트한테 하고싶은말 적는거 아닐까?ㅋㅋㅋ당첨팁은 나도 모르겠다ㅋㅋㅋ
언플콘응모 얘기가 나와서말인데 나도 여기 묻어서 질문좀ㅋㅋㅋㅋㅋ
응모권 몇장이상 되는 파이리들있어?? 우편보낼때 그냥 각각 카드 낱개로 보낼건지, 아님 어디 봉투에 다 넣어서 보낼건지 궁금한데..ㅋㅋㅋ
난 우체국 갔더니 봉투에 한번에 넣어서 보내라고해서 그렇게했는데 이번에는 아예 공지에 봉투나 상자에 넣어서 보내도 된다고 공지떴으니까 또 그렇게 보내려고~~~근데 저렇게 하라는건 많이사면 좋다는거겠지?
=2
아 공지 제대로 안읽어봐서 몰랐넼ㅋㅋㅋㅋㅋ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