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처음사는데 기광이포카나옴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앨범처음사는데 기광이포카나옴 ㅠㅠ

482 2014.10.22 12:33

짧은주소

본문

와  늦덕이라 앨범 처음 사보는데
아직 돈이 안들어와서 1장샀거든 ㅠㅠ
바로 기광이 나왔어 ㅠㅠ
만세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2:34

헐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 마니마니 사!!! ㅋㅋㅋ

파이리2 2014.10.22 13:58

ㅈ. 웅웅ㅋㅋㅋㅋ혹시팬싸할거같아서 그때 몰아서 살려고 ㅜㅠ

파이리3 2014.10.22 12:35

축하해 파이리!! 부럽다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2 12:35

축하해~ 기광이 포카는 많을수록 좋은거 아니게써?ㅋㅋㅋ마니마니 사!!!22222222

파이리5 2014.10.22 12:36

축하해!!!!!!ㅎㅎㅎㅎ

파이리6 2014.10.22 12:38

될파될!

파이리7 2014.10.22 12:38

아..................부럽다 .,.....................난 언제쯤 ...............
추카해 파이리~~~~~~

파이리8 2014.10.22 12:44

축하해!!!!!!!!! 나도 아밤 입덕이라 두번연속 기광이 포카만 나왔는데 열장산 굿럭은 기광이만 안나왔어 아쉬워서 다섯장 더샀는데도 꽝!!!!! 아 꽝꽝아!!!!!오늘 오는 앨범엔 제발~~~~~

파이리9 2014.10.22 12:46

다 필요없고 입술카도 갖고싶었는데ㅠㅠ 한달에하나씩 사보면 나올까~~~

파이리10 2014.10.22 13:03

오 추카추카츄!!!~~^^

파이리11 2014.10.22 13:05

부럽다 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2 13:42

하.....나두 기광이 가꾸싶당 뀨뀨 ㅠ ㅅ ㅠ
추카햇♥♥♥

파이리13 2014.10.22 13:54

와... 부럽당 축하행 ㅠㅠ

파이리14 2014.10.22 14:40

부럽다아~~ 나 저번에도 열네장 사구 기광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몇장이나 사야하나,,,ㅠㅠㅠ

Total 39,149건 131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