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앨범처음사는데 기광이포카나옴 ㅠㅠ 482 2014.10.22 12: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3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와 늦덕이라 앨범 처음 사보는데 아직 돈이 안들어와서 1장샀거든 ㅠㅠ 바로 기광이 나왔어 ㅠㅠ 만세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2:34 헐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 마니마니 사!!! ㅋㅋㅋ 0 0 헐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 마니마니 사!!! ㅋㅋㅋ 파이리2 2014.10.22 13:58 ㅈ. 웅웅ㅋㅋㅋㅋ혹시팬싸할거같아서 그때 몰아서 살려고 ㅜㅠ 0 0 ㅈ. 웅웅ㅋㅋㅋㅋ혹시팬싸할거같아서 그때 몰아서 살려고 ㅜㅠ 파이리3 2014.10.22 12:35 축하해 파이리!! 부럽다ㅠㅠㅠㅠㅠ 0 0 축하해 파이리!! 부럽다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2 12:35 축하해~ 기광이 포카는 많을수록 좋은거 아니게써?ㅋㅋㅋ마니마니 사!!!22222222 0 0 축하해~ 기광이 포카는 많을수록 좋은거 아니게써?ㅋㅋㅋ마니마니 사!!!22222222 파이리5 2014.10.22 12:36 축하해!!!!!!ㅎㅎㅎㅎ 0 0 축하해!!!!!!ㅎㅎㅎㅎ 파이리6 2014.10.22 12:38 될파될! 0 0 될파될! 파이리7 2014.10.22 12:38 아..................부럽다 .,.....................난 언제쯤 ............... 추카해 파이리~~~~~~ 0 0 아..................부럽다 .,.....................난 언제쯤 ............... 추카해 파이리~~~~~~ 파이리8 2014.10.22 12:44 축하해!!!!!!!!! 나도 아밤 입덕이라 두번연속 기광이 포카만 나왔는데 열장산 굿럭은 기광이만 안나왔어 아쉬워서 다섯장 더샀는데도 꽝!!!!! 아 꽝꽝아!!!!!오늘 오는 앨범엔 제발~~~~~ 0 0 축하해!!!!!!!!! 나도 아밤 입덕이라 두번연속 기광이 포카만 나왔는데 열장산 굿럭은 기광이만 안나왔어 아쉬워서 다섯장 더샀는데도 꽝!!!!! 아 꽝꽝아!!!!!오늘 오는 앨범엔 제발~~~~~ 파이리9 2014.10.22 12:46 다 필요없고 입술카도 갖고싶었는데ㅠㅠ 한달에하나씩 사보면 나올까~~~ 0 0 다 필요없고 입술카도 갖고싶었는데ㅠㅠ 한달에하나씩 사보면 나올까~~~ 파이리10 2014.10.22 13:03 오 추카추카츄!!!~~^^ 0 0 오 추카추카츄!!!~~^^ 파이리11 2014.10.22 13:05 부럽다 ㅠㅠㅠㅠㅠ 0 0 부럽다 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2 13:42 하.....나두 기광이 가꾸싶당 뀨뀨 ㅠ ㅅ ㅠ 추카햇♥♥♥ 0 0 하.....나두 기광이 가꾸싶당 뀨뀨 ㅠ ㅅ ㅠ 추카햇♥♥♥ 파이리13 2014.10.22 13:54 와... 부럽당 축하행 ㅠㅠ 0 0 와... 부럽당 축하행 ㅠㅠ 파이리14 2014.10.22 14:40 부럽다아~~ 나 저번에도 열네장 사구 기광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몇장이나 사야하나,,,ㅠㅠㅠ 0 0 부럽다아~~ 나 저번에도 열네장 사구 기광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몇장이나 사야하나,,,ㅠㅠㅠ
댓글목록
헐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 마니마니 사!!! ㅋㅋㅋ
ㅈ. 웅웅ㅋㅋㅋㅋ혹시팬싸할거같아서 그때 몰아서 살려고 ㅜㅠ
축하해 파이리!! 부럽다ㅠㅠㅠㅠㅠ
축하해~ 기광이 포카는 많을수록 좋은거 아니게써?ㅋㅋㅋ마니마니 사!!!22222222
축하해!!!!!!ㅎㅎㅎㅎ
될파될!
아..................부럽다 .,.....................난 언제쯤 ...............
추카해 파이리~~~~~~
축하해!!!!!!!!! 나도 아밤 입덕이라 두번연속 기광이 포카만 나왔는데 열장산 굿럭은 기광이만 안나왔어 아쉬워서 다섯장 더샀는데도 꽝!!!!! 아 꽝꽝아!!!!!오늘 오는 앨범엔 제발~~~~~
다 필요없고 입술카도 갖고싶었는데ㅠㅠ 한달에하나씩 사보면 나올까~~~
오 추카추카츄!!!~~^^
부럽다 ㅠㅠㅠㅠㅠ
하.....나두 기광이 가꾸싶당 뀨뀨 ㅠ ㅅ ㅠ
추카햇♥♥♥
와... 부럽당 축하행 ㅠㅠ
부럽다아~~ 나 저번에도 열네장 사구 기광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몇장이나 사야하나,,,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