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무룩짤 쪄왔다 1,181 2014.10.22 13: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Z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자세히보면 귀도 시무룩하다 ㅋㅋ 본방보고 귀여워 디지는줄 같이보면 좋은 시무룩세호 나의 애짤♡ 표정변화 ㅋㅋ 꽝묽 시묽 그럼 예쁜하루 보내 파이리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3:33 와 ~ 드뎌 나왔다 힐링힐링 0 0 와 ~ 드뎌 나왔다 힐링힐링 파이리2 2014.10.22 13:33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귀ㅠㅠㅠㅠ꽝무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귀ㅠㅠㅠㅠ꽝무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2 13:34 아 파이리님아 걈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짤 왜 아무도 안쪄오나 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 동네사람들!!!!!기광이 좀 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시무룩- 눈치 3단계 요거요거 미친거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파이리님아 걈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짤 왜 아무도 안쪄오나 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 동네사람들!!!!!기광이 좀 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시무룩- 눈치 3단계 요거요거 미친거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2 13:35 꽝무룩ㅠㅠㅠㅠㅠㅠㅠ 이거보고 어찌나 귀엽던지 끙끙 0 0 꽝무룩ㅠㅠㅠㅠㅠㅠㅠ 이거보고 어찌나 귀엽던지 끙끙 파이리5 2014.10.22 13:35 아ㅠㅠㅇ-<- 0 0 아ㅠㅠㅇ-<-< 파이리6 2014.10.22 13:35 진짜ㅋㅋㅋ말하는대로 만들어주는 능력자 파이리 ㅋㅋㅋ 0 0 진짜ㅋㅋㅋ말하는대로 만들어주는 능력자 파이리 ㅋㅋㅋ 파이리7 2014.10.22 13:35 진짜 급눈치보는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이장면보고 심장부여잡고 구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진짜 급눈치보는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이장면보고 심장부여잡고 구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22 13:36 아 쥬금 ㅠ ㅅ ㅜ 0 0 아 쥬금 ㅠ ㅅ ㅜ 파이리9 2014.10.22 13:37 이게 웃긴게 어른이 고백했다가 거절당해가지고 눈치본거면 아이구 우리 기광이 착하네 이러고 말았을건데 초ㅋㅋㅋㅋㅋㅋㅋㅋ딩ㅋㅋㅋㅋㅋㅋㅋㅋ한테 심각해져가지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쁘니 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게 웃긴게 어른이 고백했다가 거절당해가지고 눈치본거면 아이구 우리 기광이 착하네 이러고 말았을건데 초ㅋㅋㅋㅋㅋㅋㅋㅋ딩ㅋㅋㅋㅋㅋㅋㅋㅋ한테 심각해져가지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쁘니 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2 13:38 감정이입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감정이입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2 13:50 감정이입 ㅋㅋ 진짜 어쩜좋니 기광아!!!!! 0 0 감정이입 ㅋㅋ 진짜 어쩜좋니 기광아!!!!! 파이리12 2014.10.22 13:38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엉엉 0 0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파이리13 2014.10.22 13:40 꽝아지ㅠ.ㅠ 0 0 꽝아지ㅠ.ㅠ 파이리14 2014.10.22 13: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귀 움직이는거 넘 신기방긔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귀 움직이는거 넘 신기방긔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2 13:43 기광이가근육이풍부?해서귀도움직이나봐~천사님ㅠ 0 0 기광이가근육이풍부?해서귀도움직이나봐~천사님ㅠ 파이리16 2014.10.22 13:45 ㅠㅠ 귀여웡 꽝꽝아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 귀여웡 꽝꽝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2 13:50 으앙 귀여미 ㅠㅠㅠㅠㅠ꽝무룩 ㅠㅠㅠ 0 0 으앙 귀여미 ㅠㅠㅠㅠㅠ꽝무룩 ㅠㅠㅠ 파이리18 2014.10.22 13:50 기광이 표정만봐도 내가 다 슬픔 ㅠㅠㅠㅠ 0 0 기광이 표정만봐도 내가 다 슬픔 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2 13:54 방송 보면서 귀여워서 소리지름 ㅠㅠㅠㅠ 귀까지 시무룩 ㅠㅠㅠㅠㅠㅠ 짤 줍줍줍 감쟈감쟈~~ 0 0 방송 보면서 귀여워서 소리지름 ㅠㅠㅠㅠ 귀까지 시무룩 ㅠㅠㅠㅠㅠㅠ 짤 줍줍줍 감쟈감쟈~~ 파이리20 2014.10.22 14:07 아 진짜 뭐야 나 진짜로 누가 심장 발로 찬 줄 알았어 욱씬욱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까 귀엽고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 저렇게 생겨서 저런 표정을 짓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진짜 뭐야 나 진짜로 누가 심장 발로 찬 줄 알았어 욱씬욱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까 귀엽고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 저렇게 생겨서 저런 표정을 짓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2 14:12 본방에 이장면보고 기절하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본방에 이장면보고 기절하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2 14:12 본인이 더 시무룩해ㅠㅠㅠㅠㅠㅠ 0 0 본인이 더 시무룩해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2 15:27 으아.......끙끙...... 넘 귀여웡 ㅠㅠㅠㅠ 0 0 으아.......끙끙...... 넘 귀여웡 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22 15:28 저 맨 윗짤이랑 꽝무룩이랑 무려 5년차이나 남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더 어려지는 거 같냨ㅋㅋ 0 0 저 맨 윗짤이랑 꽝무룩이랑 무려 5년차이나 남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더 어려지는 거 같냨ㅋㅋ 파이리25 2014.10.22 17:25 귀까지 내려가는거 진짜 꽝아지다~~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귀까지 내려가는거 진짜 꽝아지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22 18:12 아...심장아파.......... 330번쯤 보면 괜찮아지나 0 0 아...심장아파.......... 330번쯤 보면 괜찮아지나
댓글목록
와 ~ 드뎌 나왔다 힐링힐링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귀ㅠㅠㅠㅠ꽝무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파이리님아 걈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짤 왜 아무도 안쪄오나 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
동네사람들!!!!!기광이 좀 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시무룩- 눈치 3단계 요거요거 미친거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꽝무룩ㅠㅠㅠㅠㅠㅠㅠ 이거보고 어찌나 귀엽던지 끙끙
아ㅠㅠㅇ-<-
진짜ㅋㅋㅋ말하는대로 만들어주는 능력자 파이리 ㅋㅋㅋ
진짜 급눈치보는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이장면보고 심장부여잡고 구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쥬금 ㅠ ㅅ ㅜ
이게 웃긴게 어른이 고백했다가 거절당해가지고 눈치본거면 아이구 우리 기광이 착하네 이러고 말았을건데
초ㅋㅋㅋㅋㅋㅋㅋㅋ딩ㅋㅋㅋㅋㅋㅋㅋㅋ한테 심각해져가지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쁘니 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정이입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이입 ㅋㅋ 진짜 어쩜좋니 기광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엉엉
꽝아지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귀 움직이는거 넘 신기방긔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근육이풍부?해서귀도움직이나봐~천사님ㅠ
ㅠㅠ 귀여웡 꽝꽝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귀여미 ㅠㅠㅠㅠㅠ꽝무룩 ㅠㅠㅠ
기광이 표정만봐도 내가 다 슬픔 ㅠㅠㅠㅠ
방송 보면서 귀여워서 소리지름 ㅠㅠㅠㅠ
귀까지 시무룩 ㅠㅠㅠㅠㅠㅠ
짤 줍줍줍 감쟈감쟈~~
아 진짜 뭐야 나 진짜로 누가 심장 발로 찬 줄 알았어 욱씬욱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까 귀엽고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 저렇게 생겨서 저런 표정을 짓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방에 이장면보고 기절하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이 더 시무룩해ㅠㅠㅠㅠㅠㅠ
으아.......끙끙...... 넘 귀여웡 ㅠㅠㅠㅠ
저 맨 윗짤이랑 꽝무룩이랑 무려 5년차이나 남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더 어려지는 거 같냨ㅋㅋ
귀까지 내려가는거 진짜 꽝아지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심장아파..........
330번쯤 보면 괜찮아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