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아..글제목뭐라해야하지..죽다살아난 파이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아..글제목뭐라해야하지..죽다살아난 파이리..?

784 2014.10.21 23:56

짧은주소

본문

울학교가 서울여대 바로 옆이라서 진짜 소식 듣자마자 바로.. 택시타고 갔다왔는데ㅠㅠㅠ
다행히 들어갈 수 있엇구ㅠㅠㅠㅠㅠㅠ서울여대친구말로는 나중에 정원차서 못들어가게햇대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막 오빠들나와서 무대보고듣고...진쨔 너무 막 설레서 막 떨리는데 다른사람들이 연습장에 글써놓았길래 가방봤는데 연습장을 가지고가서 그나마 최근에그린거중에 젤 닮은거 찢어서 들고있었는데 뭔가 글도 쓰고싶어서 급하게 광코리타♡ 라고썼어ㅠㅠㅠㅠㅠㅠ
글씨가 원래 악필인데 손떨면서 쓴다고 더 악필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써도 되는거야? 으으으..문제가 된다묜 지울게여..아..나진자 지금도 죽겠ㄸ..과제해야하는데 살려줘..아..
보자마자 나 진짜 기숙사에서 울뻔했어..아..살려줘..죽을꺼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광코리타는 사랑..♥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3:58

어머...니가 그파이리구나...세상에나

파이리2 2014.10.21 23:58

헐 짹 그림 그린 파이리? ? ? ?대박 ㅜㅜ부럽다ㅜㅜㅜ

파이리3 2014.10.21 23:58

헐.....니가그파이리구나!!!!!!오호오호오호금손ㅜㅜ부럽ㅜㅜㅜ축하행^^

파이리4 2014.10.21 23:58

오늘 꽝이가 올린 그림의 주인공이 너파이리니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1 23:59

헐 너파이리 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그림 너무 잘그렸엉! 금손!!!

파이리6 2014.10.21 23:59

인증 받은 파이리구나ㅋㅋㅋ그림 진짜 그으으으읏!!!

파이리7 2014.10.21 23:59

잘했어 파이리야!! 기광이가 꼭 봤으면 좋겠다ㅋㅋ
너 파이리 방송타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2 00:00

아 난독증인가 아까 꽝짹의 파이리구나 계탔네 부럽다

파이리9 2014.10.21 23:59

헐 파이리가 그렸구나!!!! 진짜 잘그렸어 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2 00:00

헐대박 글읽는데 내가 막 두근두근ㅠㅠㅠ

파이리11 2014.10.22 00:00

헐 헐 헐 그 금손 파이리가 여깄구나!!!!!!!!!!!!!!!!!!!!!!!!!!!!!!
우와우와우와 ㅠㅠ 직접 보고 준거야? 축하해! 복받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코리타 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은 거지 같아도, 그 자리에 파이리가 있었다는 게, 그걸 기광이가 알았다는 게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2 00:00

- 중복삭제 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2 00:00

중복수정 ㅋ
기광이한테 잘 전달돼서 다행이다 축하축하햄~!! 광코리타 써있는거 보는데 내가 막 흐뭇~ㅋ

파이리14 2014.10.22 00:01

팬미팅도 아니고 일반인들 많은 데 가서 팬아트 받은 기광이도 진짜 행복했겠다 너 파이리! 기광이 행복하게 해줘서 고맙고. . .또 부럽다이잉ㅎㅎㅎ

파이리15 2014.10.22 00:02

내가 다 뿌듯해 거기에 광코리타 써줘서 괜히 으쓱하게 됨

파이리16 2014.10.22 00:04

ㅈ. 팬미티잉 아니여서 아 어떡하지어떡하지하다가 그래두 딱 용기내서..! 으앙아ㅏ아아

파이리17 2014.10.22 00:10

마자 진짜ㅠㅠㅠㅠㅜㅠ 이 파이리한테도 고마워ㅠㅠㅠ

파이리18 2014.10.22 00:01

잘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2 00:03

파이리 오늘 잠 다 잤넹~~~!!ㅎㅎㅎ 암튼 진짜 그림 짱짱!!이였엏ㅎㅎㅎㅎㅎ

파이리20 2014.10.22 00:03

ㅈ. 방송타면 어떡하지..아..안돼..못생겨서 안돼..아아.. 그리구..직접 전해주지 못해서 아쉬웠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진쨔 아...다들 너무 고마어..아..어떡하지 발 동동..그리고 진짜 실제로 막 레츠고!!!!!! 이런거 그..오빠가 잘 하는말들.. 실제로 듣는데 나 진짜 여기있구나 느꼈어..말도 조곤조곤 너무 이쁘게하구..그냥 광코리타는..♥

파이리21 2014.10.22 00:04

직접 못줬으면 어떻게 전해줬어? 누구한테준거야??

파이리22 2014.10.22 00:07

ㅈ. 그 관계자? 우리보고 나가라고 하시는 분한테 그냥 이거 전해줄수있냐고 그러니까 알겠다고 나가라그랬어! 그러고 계속 보니까 어떤 여자분이 가지고 계셨는데 코디인거같기두 하고 잘 모르겟어ㅠㅠ! 직접주진못했어.. 나는 쫄보라 앞에서 말을 못하는..ㅠ-ㅠ

파이리23 2014.10.22 00:10

아 그랬구나~ 광쁘한테 잘 전달되서 다행이다!! 축하해~~그림 예뻤엉ㅎㅎ글씨도 귀엽던데ㅋㅋ

파이리24 2014.10.22 00:14

기광이한테 잘 전해져서 다행이다ㅠㅠ

파이리25 2014.10.22 00:03

대박♥♥ 파이리 좋겠닼ㅋㅋㅋㅋㅋㅋ 아 한명의 파이리라도 계를 타서 다행이야♥♥ 내가 탄 계도 아닌데 기쁘다 ㅋㅋㅋㅋㅋ 츄카츄카츄

파이리26 2014.10.22 00:04

축하해 ㅋㅋㅋ 대박 잘했음 ㅋㅋ 이것만으로도 마음이 좀 풀리는 구나ㅠㅜ 거기에 우리 파이리가 있었다니 기쁘닷 ㅠㅠ
그거 광코리타 귀여웠어 그림도 잘그렸더라ㅠㅜ 금손~

파이리27 2014.10.22 00:04

잘했어 정말 우리 광코리 입이 귀에 걸렸겠구만 그래서 인스타에 올렸네

파이리28 2014.10.22 00:05

파이리야~그림잘봤어!! 잘그리더라ㅎㅎ축하해~ 내마음도 따수워졌엏ㅎ

파이리29 2014.10.22 00:05

잘했어 진짜 잘했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자리에 파이리가 있었다는 사실만으로도 좋다!!

파이리30 2014.10.22 00:06

축하해~~~잘했어

파이리31 2014.10.22 00:06

나랑 극과극인 하루를 보냈구나 축하해
파이리...

파이리32 2014.10.22 00:07

와 직접 준거여써ㅎㅎ 택시타고 간 보람있어서 다행이다~~ 역시 광쁘는 천사ㅠㅠ 멋진 팬아트파이리는 금소니^^ 잘했쪄 궁디 팡팡ㅋㅋㅋㅋ

파이리33 2014.10.22 00:07

기광이가 들고간거야? 예뿌니 인증천사야 ㅠㅠ

파이리34 2014.10.22 00:11

광코리타하트 귀여웠어 ㅋㅋㅋㅋ그림도 굿굿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5 2014.10.22 00:12

아 파이리 좋겠다 금손인거두 부럽구 오늘 기광이 본 것두 부럽고 선물 전해준것도 부럽고 광짹에 올라온 것도 부럽구
근데 너 파이리한테 진짜 고맙기도 해 다들 아까 정신힘들때 기광이가 뙇 올려줘서 모두룰 녹여줬쟈나ㅠㅠㅠㅜㅜㅠ 그리고 댓글에 나온대로 일반인 게릴라하는데가서 광코리 팬아트 받은 기광이 기분 조조앗을거같아서 그것두 넘 고마워ㅠㅠㅠㅜㅠㅠㅜㅜ끄앙 여기서 다 힐링받는다 오늘 ㅜㅠ

파이리36 2014.10.22 00:15

축하해 고마워 파이리야^^

파이리37 2014.10.22 00:17

ㅈ. 다들 고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코리타는 언제 어디서든 사랑받고있다는걸 보여주고왔어!!!!!!!!(난리) 진짜진짜 고마워 파이리들 고마우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코리타라고 써서 나는 너무 뿌듯뿌듯!!!!!!!!!!!!!! 나한테 고맙다고 해준 파이리들아.. 내가 더 고마워..사랑해요 파이리..♡ 파..파이리..으ㅡㅇㄱ..파이리..사랑해..

파이리38 2014.10.22 00:43

아........기광이는 사랑이다........
잘 받았다고 인증해준거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쁘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파이리 추카추카~~계속 그려 또그려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39 2014.10.22 12:57

우와~ 축하해 파이리야 ~ 나도 인스타로 봤어! 잘그렸더라 ^^ 츄카하고 달려가줘서 고맙고 ^^

Total 39,149건 131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