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낼 쇼챔갈때 주황색 패딩 입고 싶어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RK 주소복사
본문
나 4순위인데 기광이가 너무 보고시퍼서
낼 무작정 쇼챔을 가려구 맘을 먹었당!!!
공식굿즈 아니면 아무것도 들수 없다길래
파이리임을 어떻게 티내지?
고민하다가 주황색 패딩 입고 가려구 막 알아봤거든
근데 이 사실을 안 남친이 옷을 하나 추천해줬는데
장난하냐ㅋㅋㅋㅋㅋ
진짜 안예쁜데 지혼자 이쁘다고....어휴.....
와중에 주황색을 파이리색이라고 하니깐 조아서 올림ㅋㅋㅋ

다들 꿀꿀할텐데 낼 시간되는 파이리들
모두 쇼챔으로 논너와♥♥♥♥
기광이 보기 전까지 파란상자 씬나게 욕하구
우리 기광이 보면서 끙끙 앓고 오자ㅋㅋㅋㅋㅋ
낼 내자리 꼭 남아있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무작정 쇼챔을 가려구 맘을 먹었당!!!
공식굿즈 아니면 아무것도 들수 없다길래
파이리임을 어떻게 티내지?
고민하다가 주황색 패딩 입고 가려구 막 알아봤거든
근데 이 사실을 안 남친이 옷을 하나 추천해줬는데
장난하냐ㅋㅋㅋㅋㅋ
진짜 안예쁜데 지혼자 이쁘다고....어휴.....
와중에 주황색을 파이리색이라고 하니깐 조아서 올림ㅋㅋㅋ

다들 꿀꿀할텐데 낼 시간되는 파이리들
모두 쇼챔으로 논너와♥♥♥♥
기광이 보기 전까지 파란상자 씬나게 욕하구
우리 기광이 보면서 끙끙 앓고 오자ㅋㅋㅋㅋㅋ
낼 내자리 꼭 남아있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그래서 남친이있으시겠다?
ㅂㄷㅂㄷ
2222
33333333
444444444 니가 오기 전까지 우린 행복했어.....
55555 ;;;;;
6666666ㅋㅋㅋㅋㅋㅋ
설마 남친님 프사가.........
ㅋㅋㅋㅋ 좋은 남친이다 옷도 찾아주고 ㅋㅋㅋ
쇼챔 들어갈수있을듯?공카 댓림픽 오늘 널널했다고하더라~
아그남있?
파이리라고 아무것나 입진 않는데ㅋㅋㅋㅋ암요~스타일로그 mc 팬인데ㅋㅋㅋㅋ
그러게 뭔가 부럽다ㅠㅜ 저런 거 추천해주는 남친도 있고 ㅠㅜ
확실히 파이리색인데? ㅋㅋ 뭐든 티내고 와
이거는이너로입어
ㅋㅋㅋㅋㅋㅋㅋㅋ이옷또나왔다ㅋㅋㅋㅋㅋ이너로입으래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ㅋㅋㅋㅋ
징짜 조은 남친이다 ㅋㅋㅋㅋ 난 일코중라 주글거가타 퓨ㅠㅠ
어머 이파이리 남친이 있네 .. 기광아 나는 너밖에 없어^-^
주황색으로 시선집중을 받아서 기광이의 눈에 띄는거다ㅋㅋㅋ 파이리 가면도 있으면 좋겠다ㅋㅋㅋ
친구 이름 특이하다 남친이라니;
아 시벌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
개웃긴다진짜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개터졐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쇼챔 방송나오는거야?
사녹만?
사녹이고 방송은 다음주!
쇼챔사녹 들어갈수있을듯! 너 파이리! 댓림픽보니 평일아침이라 그런지 총인원보다 덜 달렸더라고!
남치니 프사... 부럽다는건 아냐 나에겐 광코리가 있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