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들어오면 파이리 아님ㅡㅡ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Gj 주소복사
본문
우리 이쁜 파이리들아 기광이 웃게 해주고 싶지??
기광이 행복하게 해주고 싶지???
가수에게는 팬이 중요하지??
팬은 가수가 좋다는 것을 어떻게 표현 할수있을까??
그거 바로 열심히 투표 해서 상주기!!!(따단!!)
그러므로 투표하쟈~-~
1,열심히 2위를ㅠㅇㅠ 달리고 있는 멜론 뮤지어워드!!!!!!
->이거 열심히 하면 울 기광이 보러 갈수도 있어!!
2쇼챔피언!!!!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3.팬덤스쿨♡
4.열심히 고3 때 처럼!!!!열심히 스밍!!!!!!!!!!
OK~?
이쁘니 파이리들 퐈이팅!!!!>_<
기광이 행복하게 해주고 싶지???
가수에게는 팬이 중요하지??
팬은 가수가 좋다는 것을 어떻게 표현 할수있을까??
그거 바로 열심히 투표 해서 상주기!!!(따단!!)
그러므로 투표하쟈~-~
1,열심히 2위를ㅠㅇㅠ 달리고 있는 멜론 뮤지어워드!!!!!!
->이거 열심히 하면 울 기광이 보러 갈수도 있어!!
2쇼챔피언!!!!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3.팬덤스쿨♡
4.열심히 고3 때 처럼!!!!열심히 스밍!!!!!!!!!!
OK~?
이쁘니 파이리들 퐈이팅!!!!>_<
0

댓글목록
퐈이팅!!!!!!!!!기광이를 기쁘게 해줄테야
퐈이팅!!!!!!!!!
ㅋㅋㅋㅋ제목보고 초스피드로 왓쩡ㅋㅋㅋㅋㅋㅋㅋㅋ
ㅈ.잘했어!!!역쉬 파이리야!!!
ㅋㅋㅋㅋ오케오케
ㅋㅋ이럴줄알아쓰ㅋ
근데 방금 돌고옴ㅎ
12시 되자마자 땡하고 일상처럼 다녀옴 ㅋㅋㅋㅋ이제 23시간 더 남았어ㅠㅠㅠㅠㅠㅠ또하고싶당
파잇파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