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들어오면 파이리 아님ㅡㅡ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들어오면 파이리 아님ㅡㅡ

558 2014.10.22 00:22

짧은주소

본문

우리 이쁜 파이리들아 기광이 웃게 해주고 싶지??
기광이 행복하게 해주고 싶지???
가수에게는 팬이 중요하지??
팬은 가수가 좋다는 것을 어떻게 표현 할수있을까??
그거 바로 열심히 투표 해서 상주기!!!(따단!!)
그러므로 투표하쟈~-~

1,열심히 2위를ㅠㅇㅠ 달리고 있는 멜론 뮤지어워드!!!!!!
->이거 열심히 하면 울 기광이 보러 갈수도 있어!!

2쇼챔피언!!!!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3.팬덤스쿨♡

4.열심히 고3  때 처럼!!!!열심히 스밍!!!!!!!!!!


OK~?
이쁘니 파이리들 퐈이팅!!!!>_<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00:24

퐈이팅!!!!!!!!!기광이를 기쁘게 해줄테야

파이리2 2014.10.22 00:25

퐈이팅!!!!!!!!!

파이리3 2014.10.22 00:25

ㅋㅋㅋㅋ제목보고 초스피드로 왓쩡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2 00:25

ㅈ.잘했어!!!역쉬 파이리야!!!

파이리5 2014.10.22 00:25

ㅋㅋㅋㅋ오케오케

파이리6 2014.10.22 00:27

ㅋㅋ이럴줄알아쓰ㅋ
근데 방금 돌고옴ㅎ

파이리7 2014.10.22 00:35

12시 되자마자 땡하고 일상처럼 다녀옴 ㅋㅋㅋㅋ이제 23시간 더 남았어ㅠㅠㅠㅠㅠㅠ또하고싶당

파이리8 2014.10.22 00:42

파잇파잇

Total 39,149건 131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