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물어볼때가 없어서 뭐 좀 물어볼게 518 2014.10.22 00: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q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수정~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00:40 없어 그냥그자리에서 저격고나릴하거나 그사람한테 쪽지보내긴할수있음 0 0 없어 그냥그자리에서 저격고나릴하거나 그사람한테 쪽지보내긴할수있음 파이리2 2014.10.22 00:40 그 사람한테 쪽지하거나 아니면 댓글 답글로 이런 댓글은 좀 아니지 않냐는 식으로 달아도 되지 않을까? 그런 경우 종종 본 것 같은데.. 신고는 내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ㅠㅠ그나저나 무슨댓글이길래?ㅠㅠㅠㅠㅠㅠ 0 0 그 사람한테 쪽지하거나 아니면 댓글 답글로 이런 댓글은 좀 아니지 않냐는 식으로 달아도 되지 않을까? 그런 경우 종종 본 것 같은데.. 신고는 내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ㅠㅠ그나저나 무슨댓글이길래?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2 00:42 내가 본 그 댓글인가?나도 방금 열라 짜증나는 댓글 하나 봤음.....에휴ㅡㅡ 0 0 내가 본 그 댓글인가?나도 방금 열라 짜증나는 댓글 하나 봤음.....에휴ㅡㅡ 파이리4 2014.10.22 00:43 ㅈ. ~ 0 0 ㅈ. ~ 파이리5 2014.10.22 00:45 쪽지가직빵일듯? 관리자한테 삭제요청은 좀 애매할듯싶고~ 0 0 쪽지가직빵일듯? 관리자한테 삭제요청은 좀 애매할듯싶고~ 파이리6 2014.10.22 00:52 북치고 장구치고 오해는 스스로 만들었으면서!! 왜저런데!!?????!!! 0 0 북치고 장구치고 오해는 스스로 만들었으면서!! 왜저런데!!?????!!! 파이리7 2014.10.22 00:55 음.. 거기서 해결봤으면 좋겠어. 엄연히 타홈얘기니 안하는게 맞구.. 0 0 음.. 거기서 해결봤으면 좋겠어. 엄연히 타홈얘기니 안하는게 맞구.. 파이리8 2014.10.22 00:57 22222222 공지에도 있거늘.. 0 0 22222222 공지에도 있거늘.. 파이리9 2014.10.22 00:59 33 속상한맘 이해하지만 나도 같은 생각이야 0 0 33 속상한맘 이해하지만 나도 같은 생각이야 파이리10 2014.10.22 01:01 44 굳이 타홈이야기 끌어올필요없다고생각해 이해는하지만 ㅠㅠ 0 0 44 굳이 타홈이야기 끌어올필요없다고생각해 이해는하지만 ㅠㅠ 파이리11 2014.10.22 01:12 피드백 고마워 파이리~~ 0 0 피드백 고마워 파이리~~ 파이리12 2014.10.22 08:35 손미끄러져서 복습학다가 추천이 눌러졋다....... 깜놀 ㅠㅠ;;;; 0 0 손미끄러져서 복습학다가 추천이 눌러졋다....... 깜놀 ㅠㅠ;;;;
댓글목록
없어 그냥그자리에서 저격고나릴하거나 그사람한테 쪽지보내긴할수있음
그 사람한테 쪽지하거나 아니면 댓글 답글로 이런 댓글은 좀 아니지 않냐는 식으로 달아도 되지 않을까?
그런 경우 종종 본 것 같은데..
신고는 내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ㅠㅠ그나저나 무슨댓글이길래?ㅠㅠㅠㅠㅠㅠ
내가 본 그 댓글인가?나도 방금 열라 짜증나는 댓글 하나 봤음.....에휴ㅡㅡ
ㅈ. ~
쪽지가직빵일듯?
관리자한테 삭제요청은 좀 애매할듯싶고~
북치고 장구치고 오해는 스스로 만들었으면서!! 왜저런데!!?????!!!
음.. 거기서 해결봤으면 좋겠어. 엄연히 타홈얘기니 안하는게 맞구..
22222222 공지에도 있거늘..
33 속상한맘 이해하지만 나도 같은 생각이야
44 굳이 타홈이야기 끌어올필요없다고생각해 이해는하지만 ㅠㅠ
피드백 고마워 파이리~~
손미끄러져서 복습학다가
추천이 눌러졋다....... 깜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