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물어볼때가 없어서 뭐 좀 물어볼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물어볼때가 없어서 뭐 좀 물어볼게

518 2014.10.22 00:38

짧은주소

본문

수정~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00:40

없어 그냥그자리에서 저격고나릴하거나 그사람한테 쪽지보내긴할수있음

파이리2 2014.10.22 00:40

그 사람한테 쪽지하거나 아니면 댓글 답글로 이런 댓글은 좀 아니지 않냐는 식으로 달아도 되지 않을까?
그런 경우 종종 본 것 같은데..
신고는 내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ㅠㅠ그나저나 무슨댓글이길래?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2 00:42

내가 본 그 댓글인가?나도 방금 열라 짜증나는 댓글 하나 봤음.....에휴ㅡㅡ

파이리4 2014.10.22 00:43

ㅈ. ~

파이리5 2014.10.22 00:45

쪽지가직빵일듯?
관리자한테 삭제요청은 좀 애매할듯싶고~

파이리6 2014.10.22 00:52

북치고 장구치고 오해는 스스로 만들었으면서!! 왜저런데!!?????!!!

파이리7 2014.10.22 00:55

음.. 거기서 해결봤으면 좋겠어. 엄연히 타홈얘기니 안하는게 맞구..

파이리8 2014.10.22 00:57

22222222 공지에도 있거늘..

파이리9 2014.10.22 00:59

33 속상한맘 이해하지만 나도 같은 생각이야

파이리10 2014.10.22 01:01

44 굳이 타홈이야기 끌어올필요없다고생각해 이해는하지만 ㅠㅠ

파이리11 2014.10.22 01:12

피드백 고마워 파이리~~

파이리12 2014.10.22 08:35

손미끄러져서 복습학다가
추천이 눌러졋다....... 깜놀 ㅠㅠ;;;;

Total 39,149건 131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