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eb.s교재 광고페이지에 기광이ㅋㅋㅋ 845 2014.10.22 01:3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6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비에스 수능연계교재 뒷페이지에 대학교들 광고페이지들이 있거든ㅋㅋ 평소에 전혀 안들여다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 딱 보니까 흑백속에서 홀로 광채가나는 어디서 낯익은 얼굴이........... 기광이쟈나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광쁘학교 옮긴걸루아는데 버젓이 저학교 08학번으로 광고나온다능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01:31 진짜 광채난다 예뻐ㅜㅜ 0 0 진짜 광채난다 예뻐ㅜㅜ 파이리2 2014.10.22 01:40 기광이로 홍보 계속 하더라ㅋㅋㅋ 사진은 또 와중에 이쁜걸로ㅋㅋㅋㅋ 0 0 기광이로 홍보 계속 하더라ㅋㅋㅋ 사진은 또 와중에 이쁜걸로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2 01:48 사진 넘 이쁜걸로해놨쟈낰ㅋㅋㅋㅋㅋㅋ 0 0 사진 넘 이쁜걸로해놨쟈낰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2 01:50 사진맘에드네.. ㅋㅋㅋㅋㅋ 예쁘걸로 하셨네ㅋㅋ 0 0 사진맘에드네.. ㅋㅋㅋㅋㅋ 예쁘걸로 하셨네ㅋㅋ 파이리5 2014.10.22 01:54 사진ㅋㅋㅋㅋㅋㅋ아 기과앜ㅋㅋㅋㄱ 0 0 사진ㅋㅋㅋㅋㅋㅋ아 기과앜ㅋㅋㅋㄱ 파이리6 2014.10.22 02:05 진짜 계~속 광쁘로 광고하더라ㅋㅋㅋ 사진이 나 연예인이오~~~라고 말해주네 멋쁘다ㅋㅋㅋ 0 0 진짜 계~속 광쁘로 광고하더라ㅋㅋㅋ 사진이 나 연예인이오~~~라고 말해주네 멋쁘다ㅋㅋㅋ 파이리7 2014.10.22 06:09 직속과 10후배인데 연예인학교라고 유명한데도불구 광코는 꽂아준ㄱㅔ아니라 ‘진짜선배‘라고했어!! 나 1학년때 부과대선배가ㅎㅎ 0 0 직속과 10후배인데 연예인학교라고 유명한데도불구 광코는 꽂아준ㄱㅔ아니라 ‘진짜선배‘라고했어!! 나 1학년때 부과대선배가ㅎㅎ 파이리8 2014.10.22 07:28 헐~ 역시광쁘! 너파이리 후배구나 좋겠당! 0 0 헐~ 역시광쁘! 너파이리 후배구나 좋겠당! 파이리9 2014.10.22 06:24 아 저기서마저도 졸라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0 0 아 저기서마저도 졸라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파이리10 2014.10.22 08:33 사진도 이뿌고 설명도 맘에든다 ㅎㅎ 비스트 멤버로 뙇~!!! 0 0 사진도 이뿌고 설명도 맘에든다 ㅎㅎ 비스트 멤버로 뙇~!!! 파이리11 2014.10.22 10:07 아...이뻐 이프니 ㅠㅠ 0 0 아...이뻐 이프니 ㅠㅠ 파이리12 2014.10.22 12:54 기광이 새침하니 이쁘다ㅠㅠㅠ 이프니이프니~~~ 0 0 기광이 새침하니 이쁘다ㅠㅠㅠ 이프니이프니~~~
댓글목록
진짜 광채난다 예뻐ㅜㅜ
기광이로 홍보 계속 하더라ㅋㅋㅋ 사진은 또 와중에 이쁜걸로ㅋㅋㅋㅋ
사진 넘 이쁜걸로해놨쟈낰ㅋㅋㅋㅋㅋㅋ
사진맘에드네.. ㅋㅋㅋㅋㅋ 예쁘걸로 하셨네ㅋㅋ
사진ㅋㅋㅋㅋㅋㅋ아 기과앜ㅋㅋㅋㄱ
진짜 계~속 광쁘로 광고하더라ㅋㅋㅋ 사진이 나 연예인이오~~~라고 말해주네 멋쁘다ㅋㅋㅋ
직속과 10후배인데 연예인학교라고 유명한데도불구 광코는 꽂아준ㄱㅔ아니라 ‘진짜선배‘라고했어!! 나 1학년때 부과대선배가ㅎㅎ
헐~ 역시광쁘! 너파이리 후배구나 좋겠당!
아 저기서마저도 졸라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사진도 이뿌고 설명도 맘에든다 ㅎㅎ
비스트 멤버로 뙇~!!!
아...이뻐 이프니 ㅠㅠ
기광이 새침하니 이쁘다ㅠㅠㅠ 이프니이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