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드라이브에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85 주소복사
본문
유독 목소리가 소년같지않아? ㅋㅋㅋㅋㅋ
그니까 음.. 데뷔초 목소리 같다고 해야하나..
내여부st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덜 가다듬어진 목소리 ㅜㅜ
아닌 거 같음 말고......(뻘쭘)
노래마다 목소리들을맛이 나 ㅠㅠ
내가 이구역 이기광 음색빠요 ㅠㅠㅠㅠㅠ
그니까 음.. 데뷔초 목소리 같다고 해야하나..
내여부st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덜 가다듬어진 목소리 ㅜㅜ
아닌 거 같음 말고......(뻘쭘)
노래마다 목소리들을맛이 나 ㅠㅠ
내가 이구역 이기광 음색빠요 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맞아기광이 음색갑 ㅠㅠ흐엉 글스정한다 잠결에달아서 뭔소린지이해를잘못했옹 너파이리 미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