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에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드라이브에서

422 2014.10.22 02:55

짧은주소

본문

유독 목소리가 소년같지않아? ㅋㅋㅋㅋㅋ
그니까 음.. 데뷔초 목소리 같다고 해야하나..
내여부st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덜 가다듬어진 목소리 ㅜㅜ
아닌 거 같음 말고......(뻘쭘)

노래마다 목소리들을맛이 나 ㅠㅠ
내가 이구역 이기광 음색빠요 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07:26

맞아기광이 음색갑 ㅠㅠ흐엉 글스정한다 잠결에달아서 뭔소린지이해를잘못했옹 너파이리 미안 ㅎㅎ

Total 39,149건 131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