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써도 되려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런글 써도 되려나?

803 2014.10.22 04:44

짧은주소

본문

미안한데 안되면다면 얘기해줘!!

오늘 광화문에 가려했던 파이리임.
근데 못가고 일하게 됐어 ㅠ.ㅠ
속상은 했어.

글구 집에 오자마자 샤워하고 픽 쓰러짐!
피로도 어느정도 풀렸는지 눈이 떠졌어
중간중간 쉬는시간에 폰보며 광화문 얘기랑
뭐 앨범 오타랑 게릴라데이트 한다 정도는 봤어,

문제는 이 새벽 울기광과 ㅂㅅㅌㅇ, 짹, 인스타.. 등 광화문 후기, 앨범후기, 게릴라 후기 등을 보며 느꼈어,

이 글을 써도 될지 모르지만
게릴라에서 씨디 줬다는데 맞는거야?
장미를 울기광이랑 입에서 입... ㅠ.ㅠ
이것도 한거 맞아?
앨범 오타도 맞아? 반품도 못하는거야?
반품하면 천사한테 피해가?
다시 찍으라면 천사 정산할때 속상한거야?

울기광과 뷰티 열심히 서포트 하는데
우린 맨날 당하고 멤버들 트위터에 사과하고 끝?나고 ㅠ.ㅠ

우리는 싸인씨디 줘도 씨디 또 살 울기광, 뷰티이고
또 우리는 장미 입에서 입으로., 못 해도 울기광 포카 나오길 바라는 울기광, 뷰티이고
또 우리는 앨범 오타 정도는 웃으며 기부앨범, 추가 구매할 울기광, 뷰티 이고
우리가 평생 간직할 씨디에 오타를 ㅠ.ㅠ
첫 입덕하고 산 씨디인데 슬프다.
그래도 추억으로 끝까지 보관할 울기광, 뷰티인데

요즘 드는 생각인데 내가 일반인? 수니가 되기전? 보다 더 힘든것같아.
그냥 슬퍼 ㅠ.ㅠ 정신적으로도 슬퍼지는것같아.
또 첫 데뷔때부터 울기광, 뷰티인 사람들이 존경스러워!!

불편한 이야기라면 삭제할게
말해줘

+ 많은 충고로 다시 알게되었어
우리는 기광이만 보고 달린다. ㅠ.ㅠ
이 글쓴 파이리 멋져. 존경×330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04:52

밑에서 세 번째 네 번째 줄 두 줄만 없으면 별 문제는 안 될 것이고 많이들 공감해 줄 거야.
수정해 줬으면 하는 부분은 겉으로 드러내서 할 말도, 공개 커뮤에서 의견을 구할 내용도 아닌 것 같아ㅠㅠ
그냥....난, 어찌 되었든 기광이가 동의하고(전후사정 까지 신경쓰고 싶지 않아...ㅠㅠ) 참여한 이벤트라면 최대한 받아들이려고.
그게 내 팬질 방식인가 봐. 정말 아니다 싶은 거면 몰라도, 일단 기광이가 결정하고 한 거라면 대부분은 수용...일까나? ㅠㅠ

파이리2 2014.10.22 05:30

정말 고마워, 혼자 끙끙 거리며,
울고 있었는데, 고마워 :)

파이리3 2014.10.22 05:40

나도 이이돌은 물론 연옌 팬질도 기광이가 처음이었던지라
팬질 초기의 난 기존 광덕들이 보기에 넌씨눈이었을 듯 ㅜㅜ ㅎㅎ
팬덤 돌아가는 사정도 하나도 몰랐고 해선 안되는 말 이런 것도 하나도 몰랐어
너 파이리도 완전 초보라서 그런 것 같다. 힘 내!

파이리4 2014.10.22 05:46

ㅋㅋ 완전 내맘? 어찌 이리 잘알지? 선배님 ㅋㅋ
고마워

파이리5 2014.10.22 05:02

마지막부분때문에 좀 그렇다.
그런 얘길 팬들뿐인 이곳에서 얘기하는건..뭐 어쩌란 말이지란 생각까지든다. 난 항상 내가 좋아했을때부터 기광이만 보고옴. 그게 끝임.

파이리6 2014.10.22 05:03

+추가적으로
기광이가 눈팅 자주한다고 얘기까지 했는데...난 불편하다. 어떤마음인지는 이해가된다해도.

파이리7 2014.10.22 05:32

마지막 부분 난 항상 부터는 감동이였어, 고마워

파이리8 2014.10.22 05:07

댓글 달렸는데, 원글 파이리 피드백 할 거지?? 플리즈~~

파이리9 2014.10.22 05:33

피드백!! 고마워, 아직 미숙한? 자라고 있는 파이리? 라고 생각해줘 ㅋ

파이리10 2014.10.22 05:13

기광이 팬사이트에다 팬질 계속할까 고민 털어놓는 건 뭐야..???
여기는 진짜 별 혈압오르는 일을 겪음에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광이 하나 믿고 기광이 잘되기만 바라는 팬.사.이.트.야..... 정말 이 새벽에 또 한번 맘이 불편하네..진짜..

파이리11 2014.10.22 05:35

불편하게 했다면 미안 아직 모르는게 많은 파이리라서 ㅋ
앞으로 더 열심히할게

파이리12 2014.10.22 05:18

일기는 일기장에

파이리13 2014.10.22 05:36

ㅋ 그럴게

파이리14 2014.10.22 05:23

그러게... 마지막은 지우는게........ 우린 기광이보고달릴거니까!

파이리15 2014.10.22 05:37

다시 한번 깨달았어,
우린 기광이보고 달린다.
고마워

파이리16 2014.10.22 05:38

다좋을순 없는법.
팬질에 기쁨만이 있을수 있겠냐...
기광이두 가수하면서 힘들고 괴로운점 없겠냐...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으니까 하는거야...
글구 너무 크게생각 하지마러~
물론 속상하긴 하겠지만 세상엔 정말 큰일들이 많은데 저정돈 거기비함 별거 아니자너뭐~^^

파이리17 2014.10.22 05:49

그러게, 울기광이도 힘들고 괴로운점 없진 않았을거야
역시 파이리들은 달라
고마워

파이리18 2014.10.22 05:46

기광이 말데로 너무 예민하지 않았으면.. 일일이 모든걸 너무 고민하고 해야하는 기광이 생각하면 오히려 그게더 마음아픔. 그냥 좀 믿어주고 웅원만 하면 안되나??
요 며칠 컴백한다고 좋은 날이여야하는데 안좋은 글들로만 도배되는것같아 속상해.

파이리19 2014.10.22 05:52

앞으론 다른 생각안하고 기광이만 보며 응원할게
더 이상 안좋은글은 없을거야
고마워

파이리20 2014.10.22 06:51

뭔가되게 힘빠지게한다...나도 입덕하고 첫컴백인데 난 이런저런그런일로 속상하고 울기도하고그랬지만 기광이가 더 좋아지고 기광이팬되길잘했다고 생각했는데말이지..수니가 되서 힘든것도 있지만 그보다 더 얻는게 있다고 생각하고.. 속상한일이 한꺼번에 터져서 힘든거아는데 나는 그런팬들신경쓰고 미안하다고 말해주는 기광이가 더 애틋하고 토닥토닥해주고싶어

파이리21 2014.10.22 08:29

파이리마음 잘 알겠는데 여긴 울기광이야ㅠㅠ 울기광이를 위해 지켜주자고 모인 파이리들이 모인곳.....난 아무리 관리한다고해도 저렇게까지 살빠지며 쉬지않고 활동하는 기광이 보며 더 열심히 응원해줘야겠다고 생각했어 기광이는 우리한테 힘든내색 한번없이 좋은 모습만 보여주는데......이제 시작인데 화이팅하자!!!!!!!!!!!!

파이리22 2014.10.22 08:48

나도 어제 여러가지 일로 (사적인 일까지) 많이 힘들었는데ㅜㅠ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결론이 기광이 때문에 힘든게 아니더라고
기광이는 잘못한 것도 없고 거기 그대로 있는데 정말 주변 다른 원인들때문에 힘든거였잖아 그니까 그런 고민은 안해도 될 거 같아 주변 원인 제공자들을 미워할지 고민해야 되는 걸로

Total 39,149건 131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