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딴걸로 멘탈이 왜 너덜거리니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딴걸로 멘탈이 왜 너덜거리니니

639 2014.10.21 22:16

짧은주소

본문

우리한텐 기광이가 있는데!!!!!!!!!!!!!!!!
이딴건 기광이 미소 한방이면 다 날아가는데!!!!!!!!!!!!!!!!
솔직히 우리가 언제 큐브한테 뭐 받은적 있었나 ;ㅅ;
고마운건 단 하나 기광이랑 비스트 데뷔시켜준거 딱 그거 하나^^ㅋ 그거 외엔 아무것도 없지
차라리 그냥 손놓고 방목해주는게 더 나을거같은 기획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고 뭐고 외쳐 이기광!
우리는 걍 기광이만 보면 됨
기광이가 귀여워서 올렸는데 우리도 그냥 귀엽다 정성스럽다 하면 되는거야 (싫.. 싫으면.. 그냥.. 안해도 되고 /소심/)

이딴건 별거아니야!!!!!!!!!!!!!! 파이리들 존쎄!!!!!!!!! 세젤쎄!!!!!!!!!!!!!!!!!!!!!!!!!!!!!!!
기광이 지키려면 멘탈 단디 붙잡아!!!!!!!!!!!!!!!!!!!!!!!!!!!!!!!!!!!!!!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2:18

ㅇㅇ 그냥 천사님이 넘 순수하샤섴ㅋㅋㅋㅋㅋ 인스타에 올리신듯

파이리2 2014.10.21 22:19

ㄹㅇ 존나 폭풍이 몰아치니깐 내 멘탈도 튼튼해졌나보다 ㅋㅋㅋㅋ 그리고 기광이 인스타는 별거 아닌데 왜 멘탈이 너덜너덜해져? 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1 22:20

맞아ㅋㅋㅋㅋ 즐겁게 생각하려고...ㅋㅋ
근데 다들 오늘 하루 정말... 너무 많은 일이 있어서 더 예민하게 받아들이게 되는거같음...ㅠㅠㅋㅋ
팬들은 종이한장 받을려고 광화문 밖에서 몇시간을 추운데서 기다리는데... 우리랑 했던 게릴라는 망했는데.. 일반인이랑 저렇게...ㅎㅎ...ㅠㅠ
상대적으로 비교가 되다보니깐 멘붕이 오는데 거기다 앨범자켓 오타에.. 이것저것..허허ㅋㅋ
내일은 즐거운 소식만 들렸음 좋겠고나!!!!!!!!!!!

파이리4 2014.10.21 22:21

그건 나도 같이 겪으니까 알겠는데 왜 고나리를 해
조바심때문에 그러는건 알겠는데 조바심 심한 사람들 너무 많은듯
무슨 화 쌓인거 푸는것도 아니고... 어쩔 수 없이 예민한건 알겠는데 왜 그걸 기광이한테서 폭발;;

파이리5 2014.10.21 22:52

그니까... 난 인스타만 보고 정말 기분좋았는데ㅎㅎㅎ 진짜 뭐지 이런 반응... 물론 많은 파이리가 그런건 아니지만...

파이리6 2014.10.22 05:19

나두 인스타 보고 기분 좋았는데 반응이 당황스럽네ㅎㅎ 이르지말자 우리~ 기광이가 별거 아닌데 더 사리고 그럴까봐 걱정된다구

Total 39,149건 131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