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른 건 몰라도 기광이는 믿어야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aE 주소복사
본문
일차적으로 기광이 카톡으로 보낸 거 아니니
저 영상 올린 사람이 사생이라는 증거도 없으며, 기광이 번호를 알아서 보냈을리도 없는거고.
영상 목소리에 기광이+두준이 목소리 들리고 귀엽다고 하는 거 보면
보고 훈훈해서 같이 즐기고 싶어서 인스타에 올려준거잖아.
근데 그걸 가지고 영상 보낸 사람에 대해 곡해하고, 속상하다고 그러면 올려준 기광이는 뭐가 되는거야..
큐브 때문에 다들 멘붕이고 이틀 연속 폭격맞고 힘든 거 다 아는데..
여기는 기광이 팬페이지고,
우린 기광이만 보고 가는 파이리들이잖아.
기광이가 보여주는 건 그대로 믿고
즐거울 땐 같이 즐거워해주면 되는 거 아닐까?
인스타에 댓글로 사생이니 어쩌니 하면서 고나리 한 사람이 울기광에 있을 거 같진 않지만.
지나친 궁예는 삼가자.
기광이가 보여준 거 외에 다른 의심들은 다 궁예야 솔직히;
저 영상 올린 사람이 사생이라는 증거도 없으며, 기광이 번호를 알아서 보냈을리도 없는거고.
영상 목소리에 기광이+두준이 목소리 들리고 귀엽다고 하는 거 보면
보고 훈훈해서 같이 즐기고 싶어서 인스타에 올려준거잖아.
근데 그걸 가지고 영상 보낸 사람에 대해 곡해하고, 속상하다고 그러면 올려준 기광이는 뭐가 되는거야..
큐브 때문에 다들 멘붕이고 이틀 연속 폭격맞고 힘든 거 다 아는데..
여기는 기광이 팬페이지고,
우린 기광이만 보고 가는 파이리들이잖아.
기광이가 보여주는 건 그대로 믿고
즐거울 땐 같이 즐거워해주면 되는 거 아닐까?
인스타에 댓글로 사생이니 어쩌니 하면서 고나리 한 사람이 울기광에 있을 거 같진 않지만.
지나친 궁예는 삼가자.
기광이가 보여준 거 외에 다른 의심들은 다 궁예야 솔직히;
0

댓글목록
결국 기광이 해명글 올렸네 휴
기광일 그렇게 모르나...에휴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뭐하자는거야
애들 한번두번 본것도 아니고 기광이가 sns로 뭐 실수한적 단 한번이라도 있나ㅜㅜ속상해서 예민해진건 알겠는데 너무 과했어 진짜
짜증난다 뒤늦게보고있는중인데 무슨짓들이야? 정말 이해가안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