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건 몰라도 기광이는 믿어야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른 건 몰라도 기광이는 믿어야지

606 2014.10.21 22:22

짧은주소

본문

일차적으로 기광이 카톡으로 보낸 거 아니니
저 영상 올린 사람이 사생이라는 증거도 없으며, 기광이 번호를 알아서 보냈을리도 없는거고.
영상 목소리에 기광이+두준이 목소리 들리고 귀엽다고 하는 거 보면
보고 훈훈해서 같이 즐기고 싶어서 인스타에 올려준거잖아.
근데 그걸 가지고 영상 보낸 사람에 대해 곡해하고, 속상하다고 그러면 올려준 기광이는 뭐가 되는거야..

큐브 때문에 다들 멘붕이고 이틀 연속 폭격맞고 힘든 거 다 아는데..

여기는 기광이 팬페이지고,
우린 기광이만 보고 가는 파이리들이잖아.


기광이가 보여주는 건 그대로 믿고
즐거울 땐 같이 즐거워해주면 되는 거 아닐까?


인스타에 댓글로 사생이니 어쩌니 하면서 고나리 한 사람이 울기광에 있을 거 같진 않지만.

지나친 궁예는 삼가자.
기광이가 보여준 거 외에 다른 의심들은 다 궁예야 솔직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2:22

결국 기광이 해명글 올렸네 휴

파이리2 2014.10.21 22:28

기광일 그렇게 모르나...에휴

파이리3 2014.10.21 22:28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뭐하자는거야

파이리4 2014.10.21 22:40

애들 한번두번 본것도 아니고 기광이가 sns로 뭐 실수한적 단 한번이라도 있나ㅜㅜ속상해서 예민해진건 알겠는데 너무 과했어 진짜

파이리5 2014.10.21 23:49

짜증난다 뒤늦게보고있는중인데 무슨짓들이야? 정말 이해가안가네

Total 39,149건 131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