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o 주소복사
본문
GK @B2stGK
너희들이 생각하는 그런 거 아니고
우리 매니저형한테 보낸 거 형이 보여줘서
귀엽고 고마워서 본거야~
예민해지지말기~~~~~~^^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고
모두 굿밤!!
너희들이 생각하는 그런 거 아니고
우리 매니저형한테 보낸 거 형이 보여줘서
귀엽고 고마워서 본거야~
예민해지지말기~~~~~~^^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고
모두 굿밤!!
0

댓글목록
천사님 ㅠㅠㅜ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웡ㅠㅠㅠ
눈팅했나봐 ㅋㅋㅋㅋㅋ
인스타 댓글이 저 난린데...모를수가 없잖아..어휴 진짜 팬이라는 사람들이 저러니 답도 없다
아 진짜
짜증..... 별 생각없이봤는데 궁예댓글단 팬들 진짜 반성행.....
22222짜증나게
33 짜증
기광이 목소리만 듣고 좋아했는데
44444 진짜 다들 반성좀 해라
진짜 팬 맞나 의심드는 댓글들.. 반성하길
55욕나온다진짴ㅋㅋㅋㅋㅋ
6666 결국 기광이가 또 나서야 함? 짜증
777777 기광이 못 믿는건 진짜 아니다ㅡㅡ
첫째줄 ㅋㅋㅋㅋㅋㅋㅋ 그럼그렇지..기광아 보고싶당 ㅠㅠㅠㅠㅠㅠ
아놔ㅜㅜㅜㅜㅜ기광아ㅜㅜㅜ이것보ㅓ아아라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ㅜㅜㅜㅜ
아..그냥 몬가 속상...... 큽...
아ㅜㅜㅜ기광이는예쁜것만봐야되는데..;ㅁ;
옴마야ㅜㅜ
어휴 진짜 다들 적당히 좀 했으면. 왜 애가 이런 걸로 트윗까지 하게 만드는지.
진짜 별것도 아닌건데.. 예민하게 굴거라 안그럴거랑 구분해야하는거 아니야?? ㅠㅠ 오늘같은날 일부러 올려준거구만 ㅠㅠㅠㅠㅠ 아오... 기광이 맘 쓴거 생각하면 속상하다
해명도 되게 힐링거리면서 귀엽게 한다. 이 와중에 말투 ㅠㅠ
이제 좀 속이 후련한가 궁예질도 좀 적당히 해야하지 않을까
아진짜 인스타에 이상한댓글쓴애들 ㅡㅡ짜증난다.. 광쁘가 해명까지하게만들어야겠어?....
아우 진짜 기어이 기광이한테서 말 나오게 하네
아 진짜 기광이가 몇번을 사과하고 몇번을 해명해야 이런일이 없어지는거야..
속상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라도 오해한 광덕들도 반성하고 기광이 믿자 ㅠㅠㅠㅠㅠㅠ
222222
왜 이짹에 눈물이 왈칵 터지냐. 이쁜것만보고 들어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진짜 궁예 나뻐ㅠㅠㅠㅠㅠㅜ기광이 마음씨 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아아아아아ㅠㅠㅜ
당연히 아무 문제 없으니 리다도 있고 매니저도 아는데 올린거징 우린 기광이 믿어!!!! 근데 그거랑 별개로 매니저랑 연락하는것도 먼가 시르다ㅠㅠ
아 미친 진짜 바로 욕나왔다 ㅅㅄㅂ 기광이한테 뭐하는짓이야 진짜 아 열받아...... 왜 기광이가 이런트윗 하게 만들어 궁예질들 진짜
ㅠㅠ 뭔가 해명할것같았어.. 이것도 궁옌가 아 기광이 오늘은 눈팅안했음좋겠다속상한거 다볼까봐 ㅠㅠㅠ 천사니뮤ㅠ
아오짜증나 팬이라하기도거북스럽지만 제발철좀들어라ㅡㅡ그리고행동하기전에 생각좀하길
기광아 고마워 너도신경쓰지말고 남은 시간 잘보내♥♥♥
어휴............진짜 그냥 기광이 믿어 왜 천사님을 못 믿어서 기광이가 또 해명하게 만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여러번 눈물터지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
애들 참 피곤하것다.. 아직 활동도 시작 안했는데 자꾸 애들 괴롭히기 있기 없기?
물론 큐브가 애들을 더 괴롭히긴하지만..ㅋㅋ
ㅠㅠㅠㅠ우리 천사님ㅠㅠㅠㅠ난 기광이 말만 듣고 기광이만 믿고 간다ㅠㅠㅠㅠ우리 천사님도 굿밤^^
아 이기광 천사 진짜
그리고 어린건지 뭔지 진짜 철 좀 드세요;; 상식적으로 생각도 안해보고 앞 뒤 분간도 없이 막 달려드냐
그것도 본인들이 좋다는 그 '오빠'를 못 믿고 아오 짜증나진ㅉㄴ
휴 진짜 인스타에 고나리고 궁예질한 애들은 반성 좀 하길....
지들 궁예질로 팬이 보낸걸 사생으로만들고 ...진짜 광쁘한테 고나리질선생질하는것들 제일싫어
진짜.... 날이 날이라 다들 예민한것같다.. 아무생각안해야지 ㅠㅠ천사님 헝헝
기광이가 지금 팬들 기분 안 상하게 할려고 최대한 조곤조곤...하.. 저거 자판 누르면서 어케 쓸까 고민했을 것 같다.
속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뭔 궁예질이야... 오늘 하루 큡땜에 예민한 건 알지만 그건 큡이랑 있던 일이고
기광이한텐 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것만 봐야되는데...
((((((((((((((((기광))))))))))))))))))))))))
어휴 짜증난다 진짜 결국 또 이렇게 만들었어ㅡㅡ큐브에 이어서 진짜...기광이는 신경안쓰구 진짜 우주잠 꽂았으면 좋겠다
기광이는 그냥 보여줘서 고마워서 올린거 같은데 아....진짜ㅠㅜ 너무하다
뭐야? 딴일 하다가 꽝이짹보고 들어왔는데. .보니까 팬들이 좀 앞서간것 같네. 아무리 팬들 위할줄 아는 연예인이라도 팬과 연예인은 거리를 둬야하는데 오버하지는 말자
222222 댓글이랑 직멘쏜 팬들 반성좀. 거리를 둬야지 무슨 옆집오빠한테 말하는거같아
3 진짜 구분 좀 해
4444 소중한사이일수록 더
어쩜 이렇게 기광이를 모르냐...
설마 기광이가 그런거 생각 못하고 올렸겠니
진짜 좀 실망이야
기광이 믿는다며.. 지나친 궁예질 고나리질 자제 좀..
6년차 아이돌이고 누구보다 자기 관리 잘하는 사람이 기광이인데 왜들 그래 진짜.. 이런글까지 써야하나 싶어서 화나고 속상하다 ㅠㅠ
기광이가 어련히 알아서 잘 할까
우리가 애기 울애기 하지만 기광이 애기 아닌거 다 알잖아ㅠㅠ
오늘 하루종일 똥 투척 제대로 당해서 예민한 건 알겠는데 그걸 기광이한테 풀진 말라능
기광이는 좋고 예쁜것만 보고 들어도 부족하잖아ㅠㅠ
아까 밑에 글에서도 궁예하던 파이리들도 기광이 짹보면서 좀 생각하는게 있었으면 좋겠다 비단 인스타가서 직고나리하는것만 잘못된게 아냐
2
33
3 지금 당장 저기 인스타글에 댓글만봐도 숫자놀이하면서..뭐하는짓이야
444444
무엇보다 인스타 저 거지같은 댓글들 기광이가 봤을거라 생각하니 열불난다ㅠㅠㅠㅠㅠㅠㅠ
에혀 기광이가 어련히 알아서 문제 안되니까 올렷겟지... 애기 안그래도 요즘 살이넘빠져서걱정인데ㅠㅠㅠㅠ왜때매 인수타댓글 그따구로 달아서 또 신경쓰이게하냥~ 기광아 걱정말구 얼렁 우주잠꽂아^^
오바에 궁예질 고나리들 진짜 ㅡㅡ 기광이 하루이틀 봤니?? 속상해 미치겠네
세상에...애들아 진짜 여기까지 하자 기광이 사과하게 만드는건 큐브가 아니라 우리들인듯...
아 진따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 ㅂㅅ짓에 기광이가 사과하고
팬들 오바궁예질에 기광이가 해명하고
ㅋㅋㅋㅋㅋ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이쯤되면 광덕인 나보다 더 속타는건
기광이겠다
아 진짜 속상해 ㅠㅠㅠㅠㅠㅠㅠ ㅠㅠ
뭐야?? ㅠ 나인스타할줄몰라소 꽝이왜 짹에고런거야?? 무슨일있었엉?
속상한 일 연속인건 알겠지만 그걸 가수한테까지 표출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적당히 하자
여기 기광이 눈팅하는사이트라는것도 좀 잊지말고ㅜㅜ
아 ㅅㅂ 현실욕나와
그렇게 기광일 못믿으면서 뭐하겠다는건지
팬서비스해주면 궁예질이나 하고있고
진짜 심한말 하고싶은데
기광이 그리고 울기광봐서 이렇게 쓴다
기광이 잘자라고 우주사진 보내줬어.................. 애긔는 우주보면서 우주잠 꽂아야댕
암것두 생각하지말고 아름다운것만 보라능
아 울화통 터져 진짜..
기광이를 몰라도 너무 모른다..
광짹 추가됏어 파이리들
파이리가 그린 그림인가봐 ㅎㅎㅎㅎ
다들 다 예민한 상태인 것 같은데 우리끼리 싸우지말장 ㅇㅇ다들 의아해할 수 있었던 문제같아. 기광인 믿는 건 당연한거구 팬들끼리 똘똘 뭉쳐야지
222222 다들 너무 예민해... 같은 팬끼리 욕나온다느니... 둥글게가자
믿는다 지켜준다 사랑한다 말로만 하지마. 저런거 하나에 믿음이 흔들리고 의심하고 그러는거 솔직히 정말 이해안간다
2222222기광일 믿는다면 어느부분에서 저러는지 도통 이해가 안된다
33그냥 의문정도가 아니라 더한말도 나왔잖아.파이리들의 말들이 난 더 충격이고 상처가 돼.
파이리들한테 좀 놀랬어 난.
아..지금 인스타댓글보고왔는데...답없다... 인스타에 똑같이 좋아하는데 ..이런건 올린지마라는건 뭔소리;:;:;:팬으로서 선을지키기를..
파이리들 오늘 불꽃이활활...워워....
근데 물론 다들 기광이 믿겠지만 몇일동안 멘탈박살나서 잠깐 다른 생각 했을수도 있다고 생각해....당연히 저밑에 댓글궁예쓴파이리들도 반성해야되지만 반성하라고 말하는 파이리들도 둥글게 말했으면...ㅠㅠ 물론 인스타댓글은 너무 심하긴했지..이런말할수록 서로 상처받잖아 ㅠㅠ
어쨌든 기광이가 트윗쓰게 만든데 일조했잖아; 다른 건 다 핑계지..
이미 상황 끝났으니 더 얘기하고 싶지 않은데
잠깐이라도 궁예질 했다면 반성하는게 맞는 거 같음
맞는데 반성하라고 하는것도 둥글게 하자는 거지 이파이리는 ㅇㅇ 반성은 당연한거고..지금 서로 다 너무 날카롭잖아~
여기누가 심한말 함?
그리고 이건 명백히 잘못한일이고 욕먹을 일이라 생각해
추후 이런일 없도록 하려면 그냥 넘길일 아님
=71 내가 볼 땐 심해보이는 댓글도 몇개 있는것같아서 글썼어~ 그런데 지금까지 이런 일이 내 기억엔 없었던 것 같아서 잘못한 파이리들도 울기광이 편한 분위기고 두 번 생각 안하고 글을 올려서 이렇게 된거라 생각하는데 좋게 말해도 다들 성인이니까 반성하고 앞으로 이런 일 없을거라고 나는 믿어 그리고 잘못한거 맞고 반성해야되는데 욕먹을 일은 아닌 것 같아..순간적으로 그런 생각도 할수 있다고 생각해 그냥 나는 예민한 상태에서 말하면 서로 상처받으니까 둥글게 둥글게갔으면 하는바램이었어~ 다들 속상하잖아
울기광 오픈홈이란걸 잊지말자
궁예질할거로 상처 주고서 반성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쟈나.....
그리고 욕을 한것도 아니고 반성하라고말한게 둥글게 말한거 아닌가..
텔레토비가 말합니다
이제그마아안~~~~~~~~~~~~~~~~
기광아 지켜줄께
이게 우리 아님?
가뜩이나 못지켜주는것 같아서 속상한데
지금 뭣들하는거야?
진짜 반성들해라
다른 머글들이 궁예해도 우린 기광이를 믿어줘야지
반성해야할 팬들은 반성하는게 맞고
댓글다는건 이제 그만하는게 어떨까..?
큽 기광이만 사랑하기에도 바쁠시간이야..
1위 시켜줘야지..
=====더이상 댓글 그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