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사랑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Xj 주소복사
본문
기광아 사랑해
기광아.. 맨날 지켜준다고 말로만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우리 천사....
우주잠 꽂아....
힘든건 다 내가 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가 빅똥 빅엿 매번 줘도 다 참을 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맨날 그랬으니까ㅋ)
그러니까 기광이는 힘든거 없이 다 좋은것만 보고.... 그랬으면 좋겠다 정말..
그냥 모든 팬들이 기광이 믿어주면 좋겠다
기광이 편지 다 못봤냐고!!!!!!!!!!!!!!!!!!!!!!!!!!!!!!!!!!
초등학생때 기광이 믿어달라고 어머니께 편지 쓴거 모르냐고!!!!!!!!!!!!!!!!!!!!!!!!!!!!!!!!!!
이기광을 왜 몰라 바보들아!!!!!!!!!!!!!!!!!!!!!!!!!!!!!!!!!!!!!!!!!!!!!!!!!!!!!!!!!!! (속상)
암튼 우리 파이리들도 인제 마음 다 차분히 가라앉히자
솔직히;;; 우리 기광이 팬인데;;;; 이기광만 신경쓰면 되지 뭐;;
물론 모든게 기광이 생각하는 마음에서 비롯된거지만 2차원적 3차원적인 생각으로 빠지면ㄴㄴ!
1줄요약: 기광아 사랑해!!!! 어제보다 더 사랑해 내일은 오늘보다 더 사랑할게!!!!!!!
기광아.. 맨날 지켜준다고 말로만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우리 천사....
우주잠 꽂아....
힘든건 다 내가 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가 빅똥 빅엿 매번 줘도 다 참을 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맨날 그랬으니까ㅋ)
그러니까 기광이는 힘든거 없이 다 좋은것만 보고.... 그랬으면 좋겠다 정말..
그냥 모든 팬들이 기광이 믿어주면 좋겠다
기광이 편지 다 못봤냐고!!!!!!!!!!!!!!!!!!!!!!!!!!!!!!!!!!
초등학생때 기광이 믿어달라고 어머니께 편지 쓴거 모르냐고!!!!!!!!!!!!!!!!!!!!!!!!!!!!!!!!!!
이기광을 왜 몰라 바보들아!!!!!!!!!!!!!!!!!!!!!!!!!!!!!!!!!!!!!!!!!!!!!!!!!!!!!!!!!!! (속상)
암튼 우리 파이리들도 인제 마음 다 차분히 가라앉히자
솔직히;;; 우리 기광이 팬인데;;;; 이기광만 신경쓰면 되지 뭐;;
물론 모든게 기광이 생각하는 마음에서 비롯된거지만 2차원적 3차원적인 생각으로 빠지면ㄴㄴ!
1줄요약: 기광아 사랑해!!!! 어제보다 더 사랑해 내일은 오늘보다 더 사랑할게!!!!!!!
0

댓글목록
제발 진짜 말로만 지켜준다고 하지말고 기광이 좀 믿자
울애기 울애기 하지만 기광이 애기 아니야
우리보다 훨 자기 앞가림 잘하는 애니까 좀 제발..사랑만 줘도 모자른 애한테...후...
기광아 사랑해..
이거 동감 기광이 애기 아냐
아니.. 걱정되고 연예인이니까 관리 해야 하는 부분이 많을 수도 있는데
그걸 굳이 팬들이 고나리는 안 해줘도 됨;; 주위에 관리 해주는 사람 많아
33
444 애기 애기 한다고 기광이 애기 아니야...왜 기광이 못믿어...
5555 기광이가 알아서 앞가림 잘해...
기광아 사랑해!! 무조건 믿어!!!
기광아 사랑해♥
난 기광이 말만 듣고 기광이 말만 믿고 기광이만 바라보고 기광이만 사랑할거야!!!
기광아 사랑해 5년 10년 앞으로 쭉 사랑할거야 !! ♥
ㄴr능 ㄱl광ㅂr라ㄱl..★
아 나보다
기광이가 더 멘붕이겠다 에휴 진짜
지켜줄게 말만하지마
지켜줄게 지켜줄게 하는게 부끄러울만큼...아 오늘은 기광이한테 면목없다ㅠㅠ 이 지경되도록 냅둔것도 너무 미안해ㅠㅠ 기광아 미안하고 사랑해
진짜 다 못 믿어도 기광이는 믿어야지ㅎㅎ 난 아무렇지도 않았어 진심... 기광이가 애기팬글 고맙게 생각하는것 같아서 고맙기만 했구만...
아직어려서할말못할말구분못하면쓰기전에3번고민하기~
광코리파이리모두사랑♥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