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토닥토닥 704 2014.10.21 22: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J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늘 하루 힘들었을 파이리들 그리고 신경 많이 썼을 기광이랑 멤버들 다들 토닥토닥 그냥 다 안아주고 싶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2:50 다들 인누와 서로 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다들 인누와 서로 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22:50 진짜 토닥토닥 아침부터 지금까지 많은 일들이 벌어져서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힘내고 내일 분명 좋은일 가득할거야!!!!!! 0 0 진짜 토닥토닥 아침부터 지금까지 많은 일들이 벌어져서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힘내고 내일 분명 좋은일 가득할거야!!!!!! 파이리3 2014.10.21 22:50 부둥부둥하ㅏ자 우리 ㅠㅠ 0 0 부둥부둥하ㅏ자 우리 ㅠㅠ 파이리4 2014.10.21 22: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22:51 얼싸안자구 ㅠㅠㅠ부둥부둥 ㅠㅠ 0 0 얼싸안자구 ㅠㅠㅠ부둥부둥 ㅠㅠ 파이리6 2014.10.21 22:52 그러게 우리 서로에게 토닥토닥~ 생각은 잠시 접고 우리 서로에게 위로가 되자 0 0 그러게 우리 서로에게 토닥토닥~ 생각은 잠시 접고 우리 서로에게 위로가 되자 파이리7 2014.10.21 22:53 파이파이 0 0 파이파이 파이리8 2014.10.21 22:53 괜찮다... 다 괜찮다..... 0 0 <img src='http://i.imgur.com/cPpZmEc.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괜찮다... 다 괜찮다..... 파이리9 2014.10.21 22:55 진짜 기광이가 짱이야 오늘 상황 개떡같았던거 알고 팬 영상도 찍어올려주고 팬아트도 올려주고 이렇게 맘 이쁘게 표현하는 애가 어딨어 .... 0 0 진짜 기광이가 짱이야 오늘 상황 개떡같았던거 알고 팬 영상도 찍어올려주고 팬아트도 올려주고 이렇게 맘 이쁘게 표현하는 애가 어딨어 .... 파이리10 2014.10.21 22:55 222 천사쟈나 진심 0 0 222 천사쟈나 진심 파이리11 2014.10.21 22:55 흐엉 ㅠㅠㅠㅠㅠ눈물터지자나 ㅠㅠㅠㅠㅜ 0 0 흐엉 ㅠㅠㅠㅠㅠ눈물터지자나 ㅠㅠㅠㅠㅜ 파이리12 2014.10.21 22:56 이기광은 진정한 힐링천사임...... 너무 받기만해서 눈물날 정도로 미안함... 0 0 이기광은 진정한 힐링천사임...... 너무 받기만해서 눈물날 정도로 미안함... 파이리13 2014.10.21 23:03 이짤 보는순간 눈물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짤 보는순간 눈물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1 22:55 다들 토닥토닥~ 0 0 다들 토닥토닥~ 파이리15 2014.10.21 22:58 진짜 나 오늘도 기광이만 보고 간다..사랑해ㅜㅜ 0 0 진짜 나 오늘도 기광이만 보고 간다..사랑해ㅜㅜ 파이리16 2014.10.21 23:00 기광아 넌 왜이렇게 천사야 ㅠㅠ 흑흑 0 0 기광아 넌 왜이렇게 천사야 ㅠㅠ 흑흑 파이리17 2014.10.21 23:02 끄덕끄덕ㅠㅠ 0 0 끄덕끄덕ㅠㅠ 파이리18 2014.10.21 23:03 ㅋㅂ는비스트에신경쫌! 0 0 ㅋㅂ는비스트에신경쫌! 파이리19 2014.10.21 23:05 웅 기광이는 울기광은 사랑입니다♥︎ 큐브는 기광이나비스트의 반에반이라도 좀 하길..... 제발요!오늘이삽질끝이길!! 0 0 웅 기광이는 울기광은 사랑입니다♥︎ 큐브는 기광이나비스트의 반에반이라도 좀 하길..... 제발요!오늘이삽질끝이길!! 파이리20 2014.10.21 23:09 힘내자 우리!ㅠㅠ 오늘까지는 힘들었지만 내일부터는 웃자! 우리 파이리잖아^^ 0 0 힘내자 우리!ㅠㅠ 오늘까지는 힘들었지만 내일부터는 웃자! 우리 파이리잖아^^ 파이리21 2014.10.21 23:09 기광이만 믿고간다♥ 0 0 기광이만 믿고간다♥
댓글목록
다들 인누와 서로 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토닥토닥 아침부터 지금까지 많은 일들이 벌어져서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힘내고 내일 분명 좋은일 가득할거야!!!!!!
부둥부둥하ㅏ자 우리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싸안자구 ㅠㅠㅠ부둥부둥 ㅠㅠ
그러게 우리 서로에게 토닥토닥~ 생각은 잠시 접고 우리 서로에게 위로가 되자
파이파이
괜찮다... 다 괜찮다.....
진짜 기광이가 짱이야
오늘 상황 개떡같았던거 알고
팬 영상도 찍어올려주고
팬아트도 올려주고
이렇게 맘 이쁘게 표현하는 애가 어딨어 ....
222 천사쟈나 진심
흐엉 ㅠㅠㅠㅠㅠ눈물터지자나 ㅠㅠㅠㅠㅜ
이기광은 진정한 힐링천사임...... 너무 받기만해서 눈물날 정도로 미안함...
이짤 보는순간 눈물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토닥토닥~
진짜 나 오늘도 기광이만 보고 간다..사랑해ㅜㅜ
기광아 넌 왜이렇게 천사야 ㅠㅠ 흑흑
끄덕끄덕ㅠㅠ
ㅋㅂ는비스트에신경쫌!
웅 기광이는 울기광은 사랑입니다♥︎
큐브는 기광이나비스트의 반에반이라도 좀 하길..... 제발요!오늘이삽질끝이길!!
힘내자 우리!ㅠㅠ 오늘까지는 힘들었지만 내일부터는 웃자! 우리 파이리잖아^^
기광이만 믿고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