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닥토닥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토닥토닥

704 2014.10.21 22:49

짧은주소

본문

오늘 하루 힘들었을 파이리들
그리고 신경 많이 썼을 기광이랑 멤버들
다들 토닥토닥
그냥 다 안아주고 싶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2:50

다들 인누와 서로 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22:50

진짜 토닥토닥 아침부터 지금까지 많은 일들이 벌어져서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힘내고 내일 분명 좋은일 가득할거야!!!!!!

파이리3 2014.10.21 22:50

부둥부둥하ㅏ자 우리 ㅠㅠ

파이리4 2014.10.21 22: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22:51

얼싸안자구 ㅠㅠㅠ부둥부둥 ㅠㅠ

파이리6 2014.10.21 22:52

그러게 우리 서로에게 토닥토닥~ 생각은 잠시 접고 우리 서로에게 위로가 되자

파이리7 2014.10.21 22:53

파이파이

파이리8 2014.10.21 22:53



괜찮다... 다 괜찮다.....

파이리9 2014.10.21 22:55

진짜 기광이가 짱이야

오늘 상황 개떡같았던거 알고
팬 영상도 찍어올려주고
팬아트도 올려주고
이렇게 맘 이쁘게 표현하는 애가 어딨어 ....

파이리10 2014.10.21 22:55

222 천사쟈나 진심

파이리11 2014.10.21 22:55

흐엉 ㅠㅠㅠㅠㅠ눈물터지자나 ㅠㅠㅠㅠㅜ

파이리12 2014.10.21 22:56

이기광은 진정한 힐링천사임...... 너무 받기만해서 눈물날 정도로 미안함...

파이리13 2014.10.21 23:03

이짤 보는순간 눈물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1 22:55

다들 토닥토닥~

파이리15 2014.10.21 22:58

진짜 나 오늘도 기광이만 보고 간다..사랑해ㅜㅜ

파이리16 2014.10.21 23:00

기광아 넌 왜이렇게 천사야 ㅠㅠ 흑흑

파이리17 2014.10.21 23:02

끄덕끄덕ㅠㅠ

파이리18 2014.10.21 23:03

ㅋㅂ는비스트에신경쫌!

파이리19 2014.10.21 23:05

웅 기광이는 울기광은 사랑입니다♥︎

큐브는 기광이나비스트의 반에반이라도 좀 하길..... 제발요!오늘이삽질끝이길!!

파이리20 2014.10.21 23:09

힘내자 우리!ㅠㅠ 오늘까지는 힘들었지만 내일부터는 웃자! 우리 파이리잖아^^

파이리21 2014.10.21 23:09

기광이만 믿고간다♥

Total 39,149건 131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