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있지 자꾸 눈물이 난다 어쩌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있지 자꾸 눈물이 난다 어쩌지~

667 2014.10.21 23:24

짧은주소

본문

아까 파이리들끼리 토닥토닥해서 기분 좋아졌거든 그래서 스밍체크하고 동영상 좀 보고 (99도가 아직 쫌 부족해서)
공카 갖다가 큰홈갔다가 다시 울기광왔는데 왈칵 눈물이 난다
오늘 우리 뷰티들 너무 힘들었나봐 공카에 어떤 뷰티가 유투브 조회수 올리는 거 어떻게 하느냐고 물어서 그것 알려줄려고 큰홈갔는데
연예가중계 캡쳐 해놓고 다들 안볼란다 이러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힐링 중이었는데 눈물이 자꾸 난다 너무 속상하다 어쩌지 어쩌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3:27

유툽으로 기광이 영상 좀 보면서 힐링해~ 토닥토닥~

파이리2 2014.10.21 23:29

http://youtu.be/iKDfl2IyoWE

이거 추천
진짜 ㄱ개그지같은 날일때도 이것만보면 광대가 옹라가더라구..

파이리3 2014.10.21 23:32

천사 기광이네~ 천사 파이리 고마워~~~ 근데 나 또 이거 보고 눈물났다 오늘 눈물샘이 고장났나봐

파이리4 2014.10.21 23:35

ㅠㅠ 이젠욕도 안나와..벽이랑 말하는것도아니구

파이리5 2014.10.21 23:37

다른곳 반응 퍼올필욘없는거같고 암튼 우리끼리 토닥토닥해야지

파이리6 2014.10.21 23:41

재미없어서 그런 부분은 다 편집될거야!!!!!!!!!!!!!!!!!!!!!!!!!!!!!!!!!!!!

파이리7 2014.10.22 04:09

나 저 영상 처음 봤을 때 진짜 놀랐잖아. 와우. 와우. 와우. 진짜 너무 날라서. 나도 모르게 큰 소리로 악 소리내고 내 소리에 내가 놀랐지. 와우. 진짜 공개된 장소에서 이거 봤음 진짜 미친년 될 뻔. 혼자 집이어서 다행이지. 지금은 유투브 돌리는 중. 끝까지만 보면 반복이라도 올라간다고 해서.

Total 39,149건 131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