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옆집이 참 시끄러운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GM 주소복사
본문
우리집과 옆집이 나란히 살게 된 지 4년차에 들어섰는데, 지금까지 가끔씩 새벽에 술 마시고 들어와서 복도에서 토하고, 지네 문 안열린다고 (술 취해서 비밀번호를 계속 잘못 누름) 발로 차서 부숴버리고, 결국 집에 못들어가고 문 앞에서 자다가 심지어 오줌도 싸더라...?ㅠㅠㅠㅠ 겨울에 그럴 땐 얼어 죽을까봐 경찰 불러줌...
그러더니 최근엔 밤 11시~4시 사이에 노래 완전 크게 틀고, 노래 부르고, 친구 여러명 불러서 술판 벌이며 복식으로 떠들고 그러거든?ㅠㅠㅠㅠㅠ
우리집은 상가주택이라 벽도 얇고, 경비원이 따로 없으니, 조용히 하라고 말하려면 직접 찾아가거나 벽 두드리는 방법 밖에 없어. 결국 며칠 전엔 얼굴 보고 노래좀 꺼주시라고 한 마디 하고 오기까지 함...
근데 오늘도 어김없이 노래를 틀었어!!!!!!
지난주부터 똥질하던 큐브가, 연이틀은 빅똥똥똥질 해서 완전 정신이 없는 상태로 방금까지 야근하다가 잔업할 거 들고 집 왔는데, 기광이 해명 트윗까지 보고 팬이라는 탈을 쓴 믿음 없는 작자들에게 더 열받았는데, 옆 집에서는 노래 틀고 노래 부르고 ㅋㅋㅋ 미칠 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열받아가면서 경찰에 신고라도 할까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데, 벽타고 우웅- 우웅- 울리면서 들려오는 노래가 중간에 귀에 꽂히는거야.
물음표 갸우뚱갸우뚱하고 있는데
"지금 우린 마치-" 부분이 들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파이리 겁니 분노하던 것도 잊고 자연스럽게 빙긋 웃어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나서 내 웃음에 내가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부들부들하고 있어도 비스트덕이자 광덕이구나 싶어서 결국 난 안되겠다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한 지 얼마 안됐지만, 기광이랑 비스트는 옆집과의 마찰도 미소로 넘어가게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쓰는 사이에 옆 집 조용해졌어.
12:30을 스피커로 참 듣고 싶었던 건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 남자, 니 맘 다 이해한다, 응 =_=* 이왕이면 6번 트랙도 들어주련? =_=*
ㅋㅋㅋㅋㅋ 이러고 있어.
파이리들, 오늘도 고생 많았지?
우리 기광이랑 비스트, 남자들한테도 노래로 인정 받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약이 심한가?
더 인정받을 수 있게 열심히 사랑하고 아껴주자! 스밍도 돌리고 음원 선물도 주고 투표도 하고!!!!+_+
그러더니 최근엔 밤 11시~4시 사이에 노래 완전 크게 틀고, 노래 부르고, 친구 여러명 불러서 술판 벌이며 복식으로 떠들고 그러거든?ㅠㅠㅠㅠㅠ
우리집은 상가주택이라 벽도 얇고, 경비원이 따로 없으니, 조용히 하라고 말하려면 직접 찾아가거나 벽 두드리는 방법 밖에 없어. 결국 며칠 전엔 얼굴 보고 노래좀 꺼주시라고 한 마디 하고 오기까지 함...
근데 오늘도 어김없이 노래를 틀었어!!!!!!
지난주부터 똥질하던 큐브가, 연이틀은 빅똥똥똥질 해서 완전 정신이 없는 상태로 방금까지 야근하다가 잔업할 거 들고 집 왔는데, 기광이 해명 트윗까지 보고 팬이라는 탈을 쓴 믿음 없는 작자들에게 더 열받았는데, 옆 집에서는 노래 틀고 노래 부르고 ㅋㅋㅋ 미칠 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열받아가면서 경찰에 신고라도 할까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데, 벽타고 우웅- 우웅- 울리면서 들려오는 노래가 중간에 귀에 꽂히는거야.
물음표 갸우뚱갸우뚱하고 있는데
"지금 우린 마치-" 부분이 들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파이리 겁니 분노하던 것도 잊고 자연스럽게 빙긋 웃어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나서 내 웃음에 내가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부들부들하고 있어도 비스트덕이자 광덕이구나 싶어서 결국 난 안되겠다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한 지 얼마 안됐지만, 기광이랑 비스트는 옆집과의 마찰도 미소로 넘어가게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쓰는 사이에 옆 집 조용해졌어.
12:30을 스피커로 참 듣고 싶었던 건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 남자, 니 맘 다 이해한다, 응 =_=* 이왕이면 6번 트랙도 들어주련? =_=*
ㅋㅋㅋㅋㅋ 이러고 있어.
파이리들, 오늘도 고생 많았지?
우리 기광이랑 비스트, 남자들한테도 노래로 인정 받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약이 심한가?
더 인정받을 수 있게 열심히 사랑하고 아껴주자! 스밍도 돌리고 음원 선물도 주고 투표도 하고!!!!+_+
0

댓글목록
심각하게 보다가 비스트노래 이야기에 웃었다ㅋㅋㅋ
어쩔수없는 일이네 진짜ㅋㅋㅋ 민폐남인데 노래취향은 좋네ㅋㅋㅋㅋㅋ
w.이왕이면 계속 틀어줬음 좋겠어 ㅋㅋㅋ 함께 스밍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옆집청년과 사랑이 시작되는데. . .
아아.. 드립치고싶은데.. 드립이생각안나 발동동
난 부페가 좋아...>.
w. 나 눈 높다... 내 몸은 낮고 무거워도.... 기광이 때매 눈만 높아짐......ㅜㅜㅜㅜ 생긴 건 아니라도 성격이라도 좀 기광이 반만 따라갔음 좋겠음 ㅋㅋㅋㅋㅋㅋ 민폐남 꺼졍....
ㅋㅋㅋㅋㅋㅋ 고..고맙다고해야하나.. 포스트잇으로 쏘핫도 추천해줘..ㅋㅋㅋ글구 난 뷔페 ^^날 추우니까.갈비탕도 죠아
w. 뷔페는 왜 때문이죠?ㅠㅠ 드립을 이해하지 못하겠다. 나 파이리형 되기 싫은데 진짜 궁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너파이리 글 보다가 갑자기 꽝이노래 듣고싶어서 쏘핫틀엇는데.. 쏘핫 노래가 3분9초네?? 내생일 3월9일인데...ㅎㅎㅎㅎㅎ 나 왜 쓰잘때기없이 이런거에도 좋아함...?? 이렇게라도 내가 꽝이를 좋아할 운명이란걸 엮고싶엇음...
하ㅎㅎㅎㅎㅎ 추카해ㅎㅎㅎㅎㅎㅎㅎ
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카추카추 ㅋㅋㅋㅋㅋㅋㅋ 난 뭐 있지 .....
그럴땐 쏘핫을 답곡으로 크게 들려드려야지ㅋㅋㅋㅋㅋ
다음에 얼굴보고 한마디해 쏘핫도 들으라고 ㅋㅋ
나 진심 정독하며 보다가 노래 들으며 웃었다는 거에 빵터짐 ㅋㅋㅋㅋㅋ 이래서 파이리 하나봐
아 미치겠닼ㅋㅋㅋㅋ 알고보니 남팬아냐?ㅋㅋㅋ
심각하게 읽다가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
w. 차라리 남팬이면 좋겠다 ㅋㅋㅋㅋ 광쁘 포카 안나와서 앨범 많이 살 것 같은데, 포카 빼고 살짝 문고리에 걸어놓게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쪽에서 먼저 일코해제 해주지 않으면 난....ㅋㅋㅋㅋㅋ 내 주변 사람 모두 내가 기광이의 심각한 팬인 걸 알고 있지만, 옆집 남자에겐 일코 해제 할 수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