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5분후...11시50분부터 팬덤스쿨 총공한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fF 주소복사
본문
11시42분 2위 (1위와 4.56%차이)
어제(20일) 팬덤스쿨 회장투표에서 비스트가 2위(44.49%)로 마감했습니다. (1위와 7.69% 차이)
지금까지 우리는 18일 동안 1위를 했지만
앞으로 11일이란 투표 기간이 남았습니다.
현재 1위팀이 힘을 쏟던 11월 생일투표가 끝났고,
우리가 11일동안 큰 점유율 차이로 2위를 한다면 충분히 역전당할수가 있어요 ㅠㅠ
또 많은 분들이 시간을 정해서 투표를 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31일까지 총공을 진행하려합니다!
★ 총공시간 ★
1차 총공 - 9시 ~ 9시10분
2차 총공 - 11시 50분 ~ 11시 59분
★ 총공내용 ★
1차 총공 - 일찍 주무시는 분, 2차 총공시간에 시간이 안되시는 분
2차 총공 - 나머지 모든 분 !!
● 총공 시간 이전에 별을 미리 충전해주세요~
어제(20일) 팬덤스쿨 회장투표에서 비스트가 2위(44.49%)로 마감했습니다. (1위와 7.69% 차이)
지금까지 우리는 18일 동안 1위를 했지만
앞으로 11일이란 투표 기간이 남았습니다.
현재 1위팀이 힘을 쏟던 11월 생일투표가 끝났고,
우리가 11일동안 큰 점유율 차이로 2위를 한다면 충분히 역전당할수가 있어요 ㅠㅠ
또 많은 분들이 시간을 정해서 투표를 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31일까지 총공을 진행하려합니다!
★ 총공시간 ★
1차 총공 - 9시 ~ 9시10분
2차 총공 - 11시 50분 ~ 11시 59분
★ 총공내용 ★
1차 총공 - 일찍 주무시는 분, 2차 총공시간에 시간이 안되시는 분
2차 총공 - 나머지 모든 분 !!
● 총공 시간 이전에 별을 미리 충전해주세요~
0

댓글목록
별 있는 파이리들 꼭 참여해서 오늘은 1위 되찾아 오쟈!!!!!!
아직 2위야?? 헐 낮에 서가대때문에 다섯표만했는데 나머지 해야겠당..
하고 왔는데 아직 2위다 ㅠㅠㅠ
오늘은 2위로 마감했어...ㅜㅜ 어제보단 격차를 많이 줄이긴 했는데ㅜㅜ
낼도 꼭 다들 참여해줘~~~~
1위닷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