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포토카드 기광이 나온 파이리 있어 ? 니들은 뭐뽑았니.. 493 2014.10.21 20: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A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일단 난 아니야..... 우리 승률 얼마나 되는지 댓글 세워보자 ... 몇 파이리중 몇명 파이리가 기광포카 받은 승자일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0:28 나도아니야....ㅠ 0 0 나도아니야....ㅠ 파이리2 2014.10.21 20:28 난 나옴. 하나 샀는데 바로 기광이! 이래서 인생은 살고봐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 나옴. 하나 샀는데 바로 기광이! 이래서 인생은 살고봐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20:29 나도 기광이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아직 못받았는데................ 부럽다 좋겠다!!! 0 0 나도 기광이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아직 못받았는데................ 부럽다 좋겠다!!! 파이리4 2014.10.21 20:52 나도 아직 못받음. 내 택배 왜 안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아직 못받음. 내 택배 왜 안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20:29 난.. 하나샀는데 포카가 두개씩이나 나왔지만 그중에 꽝이는 없었다....... 0 0 난.. 하나샀는데 포카가 두개씩이나 나왔지만 그중에 꽝이는 없었다....... 파이리6 2014.10.21 20:48 어쩔ㅋㅋㅋㅋㅋㅋ 0 0 어쩔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1 20:30 나도아니야............지금막뜯어봤는데.........ㅠ 0 0 나도아니야............지금막뜯어봤는데.........ㅠ 파이리8 2014.10.21 20:30 난아냐 항상이런식이지 0 0 난아냐 항상이런식이지 파이리9 2014.10.21 20:32 나도 아냐. 어차피 기대안했지만 눙무리나네... ☆★ 0 0 나도 아냐. 어차피 기대안했지만 눙무리나네... ☆★ 파이리10 2014.10.21 20:32 무슨 포카가 파이리는 다 스쳐 지나간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슨 포카가 파이리는 다 스쳐 지나간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1 20:32 나도 기광이 안나옴.. 0 0 나도 기광이 안나옴.. 파이리12 2014.10.21 20:34 난 두개 샀는데 둘 다 안나옴... 더 사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난 두개 샀는데 둘 다 안나옴... 더 사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1 20:39 난 굿럭때도 안나옴... 이번껀 아직 안왔다만 아닐듯^^ 0 0 난 굿럭때도 안나옴... 이번껀 아직 안왔다만 아닐듯^^ 파이리14 2014.10.21 20:41 나도안나옴.... 0 0 나도안나옴.... 파이리15 2014.10.21 20:41 .... 다섯장샀는데.... 0 0 .... 다섯장샀는데.... 파이리16 2014.10.21 20:43 두장 다 기광이가 아니네...☆ 0 0 두장 다 기광이가 아니네...☆ 파이리17 2014.10.21 20:49 나 기광이나왔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 기광이나왔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1 20:50 나 기광이 두장 룰루 0 0 나 기광이 두장 룰루 파이리19 2014.10.21 20:51 그래서 우리집 주소는.... 0 0 그래서 우리집 주소는.... 파이리20 2014.10.21 20:56 울 집주소 부를게 받아적어ㅠㅠㅠㅠ제발 0 0 울 집주소 부를게 받아적어ㅠㅠㅠㅠ제발 파이리21 2014.10.21 21:13 우리집 주소 쩜.....ㅠㅠㅠㅠㅠ 0 0 우리집 주소 쩜.....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1 20:53 나도 안나옴ㅜㅜㅜㅜㅜ 0 0 나도 안나옴ㅜㅜㅜㅜㅜ 파이리23 2014.10.21 20:56 나도 안나옴ㅠㅠㅠㅠ좀 주라(구걸)(구걸) 0 0 나도 안나옴ㅠㅠㅠㅠ좀 주라(구걸)(구걸) 파이리24 2014.10.21 20:57 난...리댜... 0 0 난...리댜... 파이리25 2014.10.21 20:58 22 0 0 22 파이리26 2014.10.21 21:29 33.. 0 0 33.. 파이리27 2014.10.21 21:07 늦덕이라 첨으로 떨리는 맘으로 두 장 샀거만 광이는 없다능.ㅠㅠㅠㅠㅠ 0 0 늦덕이라 첨으로 떨리는 맘으로 두 장 샀거만 광이는 없다능.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1 21:09 나도 아님 ㅜ ㅜ 0 0 나도 아님 ㅜ ㅜ 파이리29 2014.10.21 21:21 나도 한장샀는데 우리 이프니 나옴ㅋ 첨으로ㅠㅠ 앨범산것중에 첨으로ㅜ 0 0 나도 한장샀는데 우리 이프니 나옴ㅋ 첨으로ㅠㅠ 앨범산것중에 첨으로ㅜ 파이리30 2014.10.21 21:32 난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난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21 22:18 나 오늘 포스터받으며 산 파이링데 3장 앨범을 몇장 샀는진 묻지않기로한다 부끄러우니깐.. 0 0 나 오늘 포스터받으며 산 파이링데 3장 앨범을 몇장 샀는진 묻지않기로한다 부끄러우니깐..
댓글목록
나도아니야....ㅠ
난 나옴.
하나 샀는데 바로 기광이!
이래서 인생은 살고봐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기광이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아직 못받았는데................
부럽다 좋겠다!!!
나도 아직 못받음. 내 택배 왜 안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하나샀는데 포카가 두개씩이나 나왔지만 그중에 꽝이는 없었다.......
어쩔ㅋㅋㅋㅋㅋㅋ
나도아니야............지금막뜯어봤는데.........ㅠ
난아냐
항상이런식이지
나도 아냐. 어차피 기대안했지만 눙무리나네...
☆★
무슨 포카가 파이리는 다 스쳐 지나간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기광이 안나옴..
난 두개 샀는데 둘 다 안나옴... 더 사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굿럭때도 안나옴... 이번껀 아직 안왔다만 아닐듯^^
나도안나옴....
.... 다섯장샀는데....
두장 다 기광이가 아니네...☆
나 기광이나왔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기광이 두장 룰루
그래서 우리집 주소는....
울 집주소 부를게 받아적어ㅠㅠㅠㅠ제발
우리집 주소 쩜.....ㅠㅠㅠㅠㅠ
나도 안나옴ㅜㅜㅜㅜㅜ
나도 안나옴ㅠㅠㅠㅠ좀 주라(구걸)(구걸)
난...리댜...
22
33..
늦덕이라 첨으로 떨리는 맘으로 두 장 샀거만 광이는 없다능.ㅠㅠㅠㅠㅠ
나도 아님 ㅜ ㅜ
나도 한장샀는데 우리 이프니 나옴ㅋ
첨으로ㅠㅠ 앨범산것중에 첨으로ㅜ
난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오늘 포스터받으며 산 파이링데 3장 앨범을 몇장 샀는진 묻지않기로한다 부끄러우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