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끝나구 이제서야 큐브사태 폭탄맞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일끝나구 이제서야 큐브사태 폭탄맞음...

429 2014.10.21 20:43

짧은주소

본문

나 심각하게 .. 일그만두고 큐브들어가서 일할까? 생각했다......
첨에 믄일이야 했는데 그게 한두개가 아니니 경악...
...아..할말이음따 ㅋㅋㅋㅋ
이제 큐브는 비스트가 너무 커버려서 커버할 회사가 못되는듯... 애들 발전할때 회사는 항상 제자리걸음이니..
진심 큐브한테 비스트가 아깝다!!!!!!
ㅠㅠㅠㅠㅠ 아 분해 ㅠㅠㅠㅠ
미안 ㅠㅠㅠㅜㅜ 이제서야 난 멍텅한큐브땜 포효한다 아아아아ㅏ나나나이니니나아 답답해 이노므 회사 ㅜ
내가 돈만 많았음 큐브에 계약금 물어주고 회사차려주고싶다 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0:49

나도 뒤늦게 알게됨ㅋㅋㅋ
그리고항상 뭐 일있었나 하는것도 큐브사과가 아리라 맴버들사과글보고알지.
큐브 그냥 장난같은글?ㅋㅋ그런건 제때제때 리트윗하면서 꼭 이럴때만 못본척 배째라지

파이리2 2014.10.21 21:39

진짜 가수가 아까워 ㅠㅠ

Total 39,149건 131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