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퇴근길인데 말할곳이없어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r 주소복사
본문
나지금 드라이브만연속해서 몇천번듣고잇는데
안전벨트처럼 꽉 잡았던 네 손~~~~~
이부분왜키좋니 어디가서막 완전 울애기목소리
디게 애기애기하게들려 완전 애기가이 같애
막 소리지르고자랑하고시픈데 ㅠ ㅠ할곳이없네..쩝..
안젼벩처럼 막이래서 어려운영어하는주알았어
늙더니 말귀도못알아듣나벼 ㅠ ㅠ
우리애기우리아기 기업다기여요
안젼벩처럼 꽉잡을게 니손~~~♡
안전벨트처럼 꽉 잡았던 네 손~~~~~
이부분왜키좋니 어디가서막 완전 울애기목소리
디게 애기애기하게들려 완전 애기가이 같애
막 소리지르고자랑하고시픈데 ㅠ ㅠ할곳이없네..쩝..
안젼벩처럼 막이래서 어려운영어하는주알았어
늙더니 말귀도못알아듣나벼 ㅠ ㅠ
우리애기우리아기 기업다기여요
안젼벩처럼 꽉잡을게 니손~~~♡
0

댓글목록
그치그치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거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손 나도 꼭 잡고 갈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쟈마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부분 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는 보물이야 ㅠㅠ♥︎
내가 이번노래에서 제일 조아하는부분ㅜㅠㅠㅠㅠ
난 막 기광이 애기처럼 칭얼대는목소리조아ㅠㅠㅠㅠㅠ
너는나빠 같은거ㅠㅠㅠㅠㅠㅠ
앜! 탕탕탕! 나도
으혹 나만 그런게 아니어써ㅠㅠㅠㅠㅠ 진짜 개조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