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사담 394 2014.10.21 21:3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T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늘 이래저래 기분꿀꿀해서 치킨이나 먹으면서 기분풀어야지하겨 치킨시켜먹었는데 탈낫나바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누워있다ㅠㅠㅠㅠㅠㅠ 집에 약도없고 혼자라 겆나 서러워 오늘하루거지같다진짜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36 화날땐 소화도안되더라 ㅠㅠ파이리 아푸지마ㅠㅠㅠㅠ니가 아푸면 내가아파...ㅇㅈㄹ 0 0 화날땐 소화도안되더라 ㅠㅠ파이리 아푸지마ㅠㅠㅠㅠ니가 아푸면 내가아파...ㅇㅈㄹ 파이리2 2014.10.21 21:37 아프디마ㅠㅠㅠ 나도 혼자살아서 아프면 진짜 서롭더라ㅠㅠㅠㅠ 혼자 소화제먹고 손따거 피보면서 쳐운적이 한두번이 아니라능 ㅠ 0 0 아프디마ㅠㅠㅠ 나도 혼자살아서 아프면 진짜 서롭더라ㅠㅠㅠㅠ 혼자 소화제먹고 손따거 피보면서 쳐운적이 한두번이 아니라능 ㅠ 파이리3 2014.10.21 21:37 아오 화났을 때니까 화난치킨 가야했는데 (ㅈㅅ) 얼른 손따!!!! 손따면 그래도 좀 나아지더라 ㅠㅠ 0 0 아오 화났을 때니까 화난치킨 가야했는데 (ㅈㅅ) 얼른 손따!!!! 손따면 그래도 좀 나아지더라 ㅠㅠ 파이리4 2014.10.21 21:38 파이리 아프지마 ㅠㅠㅠㅡ 따뜻하게 배에핫팩이라도 대고있어 ㅠㅠㅜ 손따구 집에 매실원액있으면 타먹구 0 0 파이리 아프지마 ㅠㅠㅠㅡ 따뜻하게 배에핫팩이라도 대고있어 ㅠㅠㅜ 손따구 집에 매실원액있으면 타먹구 파이리5 2014.10.21 21:42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혼자서 어째ㅜㅜㅜ...일단 따듯하게 전기장판 틀어놓구 소화제 먹고 누워있어ㅜㅜㅜ하유 ..나도 오늘 화나서 그런지 되는일이 하나 없더라ㅜㅜㅜㅜ 0 0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혼자서 어째ㅜㅜㅜ...일단 따듯하게 전기장판 틀어놓구 소화제 먹고 누워있어ㅜㅜㅜ하유 ..나도 오늘 화나서 그런지 되는일이 하나 없더라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21 21:56 w. 전기장판틀고 12시30분들으면서 누워있다ㅠㅠㅠㅠㅠㅠㅠ 손따는건 무서워서못하겟어ㅠㅠㅠ 0 0 w. 전기장판틀고 12시30분들으면서 누워있다ㅠㅠㅠㅠㅠㅠㅠ 손따는건 무서워서못하겟어ㅠㅠㅠ
댓글목록
화날땐 소화도안되더라 ㅠㅠ파이리 아푸지마ㅠㅠㅠㅠ니가 아푸면 내가아파...ㅇㅈㄹ
아프디마ㅠㅠㅠ 나도 혼자살아서 아프면 진짜 서롭더라ㅠㅠㅠㅠ
혼자 소화제먹고 손따거 피보면서 쳐운적이 한두번이 아니라능 ㅠ
아오 화났을 때니까 화난치킨 가야했는데 (ㅈㅅ)
얼른 손따!!!! 손따면 그래도 좀 나아지더라 ㅠㅠ
파이리 아프지마 ㅠㅠㅠㅡ 따뜻하게 배에핫팩이라도 대고있어 ㅠㅠㅜ 손따구 집에 매실원액있으면 타먹구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혼자서 어째ㅜㅜㅜ...일단 따듯하게 전기장판 틀어놓구 소화제 먹고 누워있어ㅜㅜㅜ하유 ..나도 오늘 화나서 그런지 되는일이 하나 없더라ㅜㅜㅜㅜ
w. 전기장판틀고 12시30분들으면서 누워있다ㅠㅠㅠㅠㅠㅠㅠ 손따는건 무서워서못하겟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