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사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담사담

394 2014.10.21 21:35

짧은주소

본문

오늘 이래저래 기분꿀꿀해서 치킨이나 먹으면서 기분풀어야지하겨 치킨시켜먹었는데
탈낫나바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누워있다ㅠㅠㅠㅠㅠㅠ
집에 약도없고 혼자라 겆나 서러워
오늘하루거지같다진짜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36

화날땐 소화도안되더라 ㅠㅠ파이리 아푸지마ㅠㅠㅠㅠ니가 아푸면 내가아파...ㅇㅈㄹ

파이리2 2014.10.21 21:37

아프디마ㅠㅠㅠ 나도 혼자살아서 아프면 진짜 서롭더라ㅠㅠㅠㅠ
혼자 소화제먹고 손따거 피보면서 쳐운적이 한두번이 아니라능 ㅠ

파이리3 2014.10.21 21:37

아오 화났을 때니까 화난치킨 가야했는데 (ㅈㅅ)

얼른 손따!!!! 손따면 그래도 좀 나아지더라 ㅠㅠ

파이리4 2014.10.21 21:38

파이리 아프지마 ㅠㅠㅠㅡ 따뜻하게 배에핫팩이라도 대고있어 ㅠㅠㅜ 손따구 집에 매실원액있으면 타먹구

파이리5 2014.10.21 21:42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혼자서 어째ㅜㅜㅜ...일단 따듯하게 전기장판 틀어놓구 소화제 먹고 누워있어ㅜㅜㅜ하유 ..나도 오늘 화나서 그런지 되는일이 하나 없더라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21 21:56

w. 전기장판틀고 12시30분들으면서 누워있다ㅠㅠㅠㅠㅠㅠㅠ 손따는건 무서워서못하겟어ㅠㅠㅠ

Total 39,149건 131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