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큐브 진심 뭐하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니 큐브 진심 뭐하냐

489 2014.10.21 21:42

짧은주소

본문

솔직히 음원터진날도 기광이때문에 급마무리됐었고
컬투쇼도 그렇고 모든거 기광이때문에 참았는데
오늘은 솔직히 좀 도를 지나쳤다고 생각안하나?
앨범실수도 그렇고 비투비표기도 그렇고
팬들하고 하는 게릴라데이트는 돌대가리만도 못한 생각으로
다 망쳐놓고서는 오늘 머글들이랑 게릴라데이트찍음?
솔직히 거기서 무슨 게임을 했건 뭔 일이있었건
그건 둘째치고 솔직히 이건 아니지않내는거야
팬들하고 계획한 이벤트는 개말아먹어놓고 오늘 그러고 싶디?
언제까지 팬들 호구로만 보고 이따위로 행동할껀데
팬들이 언제까지 기광이만 보고 참아야하냐고
트윗이든 인스타든 난리가 났던데 어떻게 얘넨 음원터진날부터 제대로된 사과하나없냐? 그냥 팬들이 다참아주니깐 이제 그냥 막 다 넘길려고 아예 작정함?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43

난리가 났는데 아직까지 사과를 안했지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21:43

사과한마디가 어려운가봄..팬질 하루이틀하나 ㅋㅋㅋ엔터면 팬들이 아무리 까고 욕해도 솔까 비스트보고 팬질 이어갈거 뻔히 아는데 입싹다무는게 너무 얄밉고 베알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굽척도 정도껏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21:44

비투비라고 표기한건 멜론직원 잘못일듯....어쨌거나 큐브가 븅신인건 맞습니다만.....ㅇㅅㅇ 제일 빡치는건 오타내놓고 아직까지 피드백하나없는거

파이리4 2014.10.21 21:44

ㅇㅅrㅇ 코딱지 날리고 그냥 숨은듯
큐레기 큐레기 oh oh 명 불 허 전 oh oh

파이리5 2014.10.21 21:45

큐브는 곧 죽어도 사과는 못하겠나봄 ㅋㅋㅋㅋ 자존심이 아주 하늘을 찌르나봐

파이리6 2014.10.21 21:45

아.. 답답하다.. 진짜..

파이리7 2014.10.21 21:49

책임자가 없는 거지 뭐
책임질 사람이 없으니 사과를 못하는 거 아니겠어.
귀척이나 하는 트윗 날리는 직원이 사과할만한 책임을 가지고 있을리도 없고 말야
그리고 멤버들이 사과하면 다 된거라고 생각할 것 같다. 멤버들이 사과하면 두리뭉실 결론난 것처럼 넘어간 적이 한두번이 아니잖아

파이리8 2014.10.21 21:50

이와중에 내 분통 터지는 모습을 보고 있던 동생 왈..
큐브 참 초심을 잃지 않는데ㅋㅋㅋㅋㅋ 아.. 웃프다.. 진짜..

파이리9 2014.10.21 21:51

사과도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진짜 불통 갑갑하다.. 사과하는게 그렇게 싫으면 일을 똑바로 하던가...

Total 39,149건 131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