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르게 생각하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iC 주소복사
본문
친해지려면 욕하면서 친해진다고
하도 까면서 우리가 더 똘똘 뭉치는 거 같아서 존나 웃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모든팬들이 다들 빡쳐서
뭔가 더 화력이 불타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좋아해야 하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까면서 우리가 더 똘똘 뭉치는 거 같아서 존나 웃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모든팬들이 다들 빡쳐서
뭔가 더 화력이 불타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좋아해야 하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는 이짓거리가 반복된게 한두번이 아니란거!!ㅎㅎ큐브 정신차려 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똘똘뭉침과 동시에 말은 안해도 조용히 탈덕하는 팬들도 있을텐데
어휴 그냥 핵노답 ㅠㅠ
똘똘뭉침과 동시에 조용히 탈덕하는 팬들 22222
ㅠㅠㅠㅠㅠㅠ
333333이런일이 한두번도 아니었다는 점이 더욱 노답.....
내 친구들은 뷰티들끼리 단합력 쩐다고 부럽다고 이러는 데
속사정 못말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큐레기개객기들아 고오맙다
...나니?
속사정을 알고도 그렇게 말할 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보여주고싶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