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스타그램 1,423 2014.10.21 21:52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uaka7soTQF 190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g8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GK @B2stGK 3분3분 전 고마워 귀엽다 귀여워^-^ http://instagram.com/p/uaka7soTQF/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53 기광아 접사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아 접사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2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몬가한참봄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몬가한참봄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21:53 ㅎ ㅏ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0 0 ㅎ ㅏ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4 2014.10.21 21:53 그럼다행이다 ㅠㅠ기광이 귀여워ㅠㅠ 0 0 그럼다행이다 ㅠㅠ기광이 귀여워ㅠㅠ 파이리5 2014.10.21 21:55 지인이 링크준거겠지? 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인스타올릴정도면 별거아닐거얌 ㅋㅋ 0 0 지인이 링크준거겠지? 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인스타올릴정도면 별거아닐거얌 ㅋㅋ 파이리6 2014.10.21 21:57 그렇겠지?,,보다가 흠칫하면서 기광이 목소리듣고 녹음...ㅠㅠ달달해 0 0 그렇겠지?,,보다가 흠칫하면서 기광이 목소리듣고 녹음...ㅠㅠ달달해 파이리7 2014.10.21 21:57 본인이 보낸거같은데 영상에도 ㅈㅇㄱ이고 카톡에도 ㅈㅇㄱ이 보낸거야...쩝... 기광이 목소리는 힐링이다~ 0 0 본인이 보낸거같은데 영상에도 ㅈㅇㄱ이고 카톡에도 ㅈㅇㄱ이 보낸거야...쩝... 기광이 목소리는 힐링이다~ 파이리8 2014.10.21 21:53 대박............... 0 0 대박............... 파이리9 2014.10.21 21:54 기광이 목소리 귀여워...끙끙 근데 처음에 카톡 뭐라고 쓰여있는건지 궁그뭬서 한참 다시 돌려봐도 1도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목소리 귀여워...끙끙 근데 처음에 카톡 뭐라고 쓰여있는건지 궁그뭬서 한참 다시 돌려봐도 1도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1 21:54 아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 너무 조아ㅠㅠㅠㅜㅜㅜㅠ 기광아ㅠㅠㅠㅠ 오늘 하루가 다 치유된더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어흑 목소리ㅜㅠㅜㅜㅜ 0 0 아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 너무 조아ㅠㅠㅠㅜㅜㅜㅠ 기광아ㅠㅠㅠㅠ 오늘 하루가 다 치유된더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어흑 목소리ㅜㅠㅜㅜㅜ 파이리11 2014.10.21 21:55 귀가 안좋아서 그러는데 기광이가 뭐라고 하는거야? 귀엽다 귀여워?? 뭐?????? 0 0 귀가 안좋아서 그러는데 기광이가 뭐라고 하는거야? 귀엽다 귀여워?? 뭐?????? 파이리12 2014.10.21 21:55 근데 저분 이름노출다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도 ㅈㅇㄱ 같은데 ㅋㅋㅋㅋㅋ 0 0 근데 저분 이름노출다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도 ㅈㅇㄱ 같은데 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1 21:58 그니까 ㅋㅋ카톡도 저이름이고 영상도 저이름이라 뭔가싶닼ㅋㅋㅋㅋ 0 0 그니까 ㅋㅋ카톡도 저이름이고 영상도 저이름이라 뭔가싶닼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1 21:56 지인이 유튭에서 보고 주소 보내준듯 ㅋㅋ 0 0 지인이 유튭에서 보고 주소 보내준듯 ㅋㅋ 파이리15 2014.10.21 21:57 이거기광이폰으로찍은거니까 저폰은기광이꺼아니지않음? 0 0 이거기광이폰으로찍은거니까 저폰은기광이꺼아니지않음? 파이리16 2014.10.21 21:57 귀엽다 귀여워 다음에 뭐라고 하는거야? 할매라서 안들려 ㅠㅠ 0 0 귀엽다 귀여워 다음에 뭐라고 하는거야? 할매라서 안들려 ㅠㅠ 파이리17 2014.10.21 21:57 귀엽다귀여워 진짜 헐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팬은 이제 날라가겟다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꿀탓니ㅠㅠㅠㅠㅠㅠ 0 0 귀엽다귀여워 진짜 헐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팬은 이제 날라가겟다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꿀탓니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1 21:58 카톡 이름이랑 영상에 이름이랑 같은이름 아니야......?아닌가?내가 잘못본건가....? 0 0 카톡 이름이랑 영상에 이름이랑 같은이름 아니야......?아닌가?내가 잘못본건가....? 파이리19 2014.10.21 21:59 모지..☆ 궁그미...☆ 0 0 모지..☆ 궁그미...☆ 파이리20 2014.10.21 21:59 기광이 폰이 아닌거같은디..손가락봐도 기광이 아니구. 비슷두폰도 아닌거같구 걍 스타일리스트나 스탭중에 아는사람이 ㅈㅇㄱ 이란 팬이랑 알아서 그 아는사람한테 카톡쏜거고 그걸 애들한테 보여주는거 같지않아? 0 0 기광이 폰이 아닌거같은디..손가락봐도 기광이 아니구. 비슷두폰도 아닌거같구 걍 스타일리스트나 스탭중에 아는사람이 ㅈㅇㄱ 이란 팬이랑 알아서 그 아는사람한테 카톡쏜거고 그걸 애들한테 보여주는거 같지않아? 파이리21 2014.10.21 22:00 가장 가능성 잇다 ㅋㅋ 0 0 가장 가능성 잇다 ㅋㅋ 파이리22 2014.10.21 22:03 그럴 수도 있겠다... 0 0 그럴 수도 있겠다... 파이리23 2014.10.21 21:59 뭘까...............그와중에 기광이 목소리 분위기 조하 쏘 핳 0 0 뭘까...............그와중에 기광이 목소리 분위기 조하 쏘 핳 파이리24 2014.10.21 21:59 기광이가 어떤 폰을 찍은거잖아. 그럼 기광이폰이 아닌 거겠지 저 폰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가 어떤 폰을 찍은거잖아. 그럼 기광이폰이 아닌 거겠지 저 폰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21 22:01 응 나도 이렇게 생각해 ㅋㅋㅋ 지인폰을 기광익 찍어서 올린거 !!! 0 0 응 나도 이렇게 생각해 ㅋㅋㅋ 지인폰을 기광익 찍어서 올린거 !!! 파이리26 2014.10.21 21:59 기광;귀엽다 귀여워 /두준(?) 아 열심히 만들었ㄷ /ㅏ 기광;헿 이거 아닌가 ㅋㅋ 아 귀여웡 0 0 기광;귀엽다 귀여워 /두준(?) 아 열심히 만들었ㄷ /ㅏ 기광;헿 이거 아닌가 ㅋㅋ 아 귀여웡 파이리27 2014.10.21 22:03 응 리다목소리 맞는듯 ~~ 기광이가 귀엽다귀여우어어ㅓ어 길게말끌고 두준이가 아열심히만들엇다 이거~ 이런면서둘다웃는듯 ㅠㅠㅠ 0 0 응 리다목소리 맞는듯 ~~ 기광이가 귀엽다귀여우어어ㅓ어 길게말끌고 두준이가 아열심히만들엇다 이거~ 이런면서둘다웃는듯 ㅠㅠㅠ 파이리28 2014.10.21 22:08 그러네...리더 맞는 것 같다 0 0 그러네...리더 맞는 것 같다 파이리29 2014.10.21 22:00 ??뭐야?? 팬이기광이한테보낸거야? 0 0 ??뭐야?? 팬이기광이한테보낸거야? 파이리30 2014.10.21 22:00 카톡 프사도 기광이 사진 아니야? 비오는날 찍어서 올린거.. 0 0 카톡 프사도 기광이 사진 아니야? 비오는날 찍어서 올린거.. 파이리31 2014.10.21 22:01 그건 저 팬 프사가 기광이사진인거! 0 0 그건 저 팬 프사가 기광이사진인거! 파이리32 2014.10.21 22:07 응~~ 그래서 팬이 보낸 카톡 같아서~ 위에 댓글들 보니 이해갔어 ㅎㅎ 0 0 응~~ 그래서 팬이 보낸 카톡 같아서~ 위에 댓글들 보니 이해갔어 ㅎㅎ 파이리33 2014.10.21 22:00 아 기광이 폰이 아니구나~~~~~~~~~지인이 보여준것같아 침착해침착해!! 0 0 아 기광이 폰이 아니구나~~~~~~~~~지인이 보여준것같아 침착해침착해!! 파이리34 2014.10.21 22:00 기광이 지인이 저 영상만든 팬 아는거같은뎅? 저 폰을 찍은게 기광이잖아 0 0 기광이 지인이 저 영상만든 팬 아는거같은뎅? 저 폰을 찍은게 기광이잖아 파이리35 2014.10.21 22:00 다들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다들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21 22:03 오구오구 0 0 오구오구 파이리37 2014.10.21 22:03 저 영상은 며칠전에 팬이 위드기광에도 올린건데. . .머징 0 0 저 영상은 며칠전에 팬이 위드기광에도 올린건데. . .머징 파이리38 2014.10.21 22:03 ㅋㅋㅋㅋㅋ 와 파이리들 똑똑해 나도 첨엔 팬? 읭? 했다가 파이리들 댓글보고 안심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 와 파이리들 똑똑해 나도 첨엔 팬? 읭? 했다가 파이리들 댓글보고 안심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21 22:06 파이리들은 기광이 일 앞에서 가끔 이성의 끈을 놓기도 하잖아 ㅋㅋㅋㅋㅋ 0 0 파이리들은 기광이 일 앞에서 가끔 이성의 끈을 놓기도 하잖아 ㅋㅋㅋㅋㅋ 파이리40 2014.10.21 22:04 기광이가 팬 귀여워허면서 본인의 귀여운 목소리넣어서 (멤버로 추정되는 사람과 함께) 찍어서 인스타 올렸는데 그냥 맘 편히 보자 ㅋㅋ 0 0 기광이가 팬 귀여워허면서 본인의 귀여운 목소리넣어서 (멤버로 추정되는 사람과 함께) 찍어서 인스타 올렸는데 그냥 맘 편히 보자 ㅋㅋ 파이리41 2014.10.21 22:05 22 별거아니니까 올렸겠짘ㅋㅋㅋㅋㅋ 다들 어차피 다 궁예니 편하게보면 될 거 같앙 ㅋㅋㅋ 0 0 22 별거아니니까 올렸겠짘ㅋㅋㅋㅋㅋ 다들 어차피 다 궁예니 편하게보면 될 거 같앙 ㅋㅋㅋ 파이리42 2014.10.21 22:04 이영상 유툽에 영상만든 사람 이름으로 검색하면 볼 수 있어 근데...... 비스트나 관계자들의 개인 번호를 알고 있는거야?? 어케 저렇게 직접 보낼 수 있지??? 0 0 이영상 유툽에 영상만든 사람 이름으로 검색하면 볼 수 있어 근데...... 비스트나 관계자들의 개인 번호를 알고 있는거야?? 어케 저렇게 직접 보낼 수 있지??? 파이리43 2014.10.21 22:06 2222나도 이게 궁금하네 0 0 2222나도 이게 궁금하네 파이리44 2014.10.21 22:16 그거야.. 지인에 지인을 거친다거나 그러면 알 방법은 있는것 같은데?ㅜㅜ친추도 안되있으니 한다리 건너서 번호 알고 보냈을 수도 있고..는 내 궁예 ㅎㅎ 0 0 그거야.. 지인에 지인을 거친다거나 그러면 알 방법은 있는것 같은데?ㅜㅜ친추도 안되있으니 한다리 건너서 번호 알고 보냈을 수도 있고..는 내 궁예 ㅎㅎ 파이리45 2014.10.21 22:05 아 나 오늘 하루종일 멘붕이네 0 0 아 나 오늘 하루종일 멘붕이네 파이리46 2014.10.21 22:06 22222222 힘들다 요즘..... 0 0 22222222 힘들다 요즘..... 파이리47 2014.10.21 22:07 33333333.............멘붕의 날 0 0 33333333.............멘붕의 날 파이리48 2014.10.21 22:07 44444그니까ㅜㅜ.. 0 0 44444그니까ㅜㅜ.. 파이리49 2014.10.21 22:09 555.... 0 0 555.... 파이리50 2014.10.21 22:15 666666 0 0 666666 파이리51 2014.10.21 22:16 이게 왜 멘붕이야;? 기광이 폰으로 보낸 것도 아니고;;;전후사정도 모르면서.. 그냥 기광이랑 멤버가 귀엽다하고 올려줬음 된거지 왜 알 수 없는 사정까지 다들 추측하고 기분 상하는거야 ㅋㅋㅋㅋ 0 0 이게 왜 멘붕이야;? 기광이 폰으로 보낸 것도 아니고;;;전후사정도 모르면서.. 그냥 기광이랑 멤버가 귀엽다하고 올려줬음 된거지 왜 알 수 없는 사정까지 다들 추측하고 기분 상하는거야 ㅋㅋㅋㅋ 파이리52 2014.10.21 22:19 22왜멘붕임 0 0 22왜멘붕임 파이리53 2014.10.21 22:20 333 0 0 333 파이리54 2014.10.21 22:26 파이리야 니맘도 충분히 이해한다만은 이것뿐만 아니라 오늘 하루종일 멘붕에 연속이었으니까 좋은 취지로 올렸다고 해도 일단은 전후사정이 확실치 않으니까 속이 상할수도 있는거잖아~ 우리끼리 이러지말쟈! 0 0 파이리야 니맘도 충분히 이해한다만은 이것뿐만 아니라 오늘 하루종일 멘붕에 연속이었으니까 좋은 취지로 올렸다고 해도 일단은 전후사정이 확실치 않으니까 속이 상할수도 있는거잖아~ 우리끼리 이러지말쟈! 파이리55 2014.10.21 22:27 기광이 해명트윗보고도 이런 말이 나오는지;... 0 0 기광이 해명트윗보고도 이런 말이 나오는지;... 파이리56 2014.10.21 22:32 해결이네~ 그만하자^^;; 0 0 해결이네~ 그만하자^^;; 파이리57 2014.10.21 22:33 헐.. 전후사정 모르면 확실한게 아니면 지나친 궁예질이 문제 아니야? 어쩜 기광이를 그렇게들 모르냐.. 0 0 헐.. 전후사정 모르면 확실한게 아니면 지나친 궁예질이 문제 아니야? 어쩜 기광이를 그렇게들 모르냐.. 파이리58 2014.10.21 22:09 맨위에 친구로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이니 메세지에 주의하세요 라고 쓰여져있네 저팬이 누구한테 보낸건진 모르겠지만 번호를 어떻게 안건지 흠칫한다 진짜 암튼 기광인 고마운 마음으로 올려준거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어가야겠지만 0 0 맨위에 친구로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이니 메세지에 주의하세요 라고 쓰여져있네 저팬이 누구한테 보낸건진 모르겠지만 번호를 어떻게 안건지 흠칫한다 진짜 암튼 기광인 고마운 마음으로 올려준거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어가야겠지만 파이리59 2014.10.21 22:09 기광이 카톡이 아니어도 매니저나 관계자한테 보낸게 별로다ㅠ 휴 0 0 기광이 카톡이 아니어도 매니저나 관계자한테 보낸게 별로다ㅠ 휴 파이리60 2014.10.21 22:10 그냥 귀엽게 보자~ 심각하게 생각하지말구.....ㅠㅠ 0 0 그냥 귀엽게 보자~ 심각하게 생각하지말구.....ㅠㅠ 파이리61 2014.10.21 22:11 아무튼 난 그래도 기광이카톡은 아닌거니까 다들 그냥 귀엽게봐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 0 0 아무튼 난 그래도 기광이카톡은 아닌거니까 다들 그냥 귀엽게봐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 파이리62 2014.10.21 22:13 기광이도 별로 문제될거 없다고 생각하니까 웃으면서 올려준거겠지? ㅎㅎ파이리들 요즘 큡때문에 많이 지쳐서 그런듯 ㅜㅜ 나도 좋게 좋게 생각하고 넘어갈래 0 0 기광이도 별로 문제될거 없다고 생각하니까 웃으면서 올려준거겠지? ㅎㅎ파이리들 요즘 큡때문에 많이 지쳐서 그런듯 ㅜㅜ 나도 좋게 좋게 생각하고 넘어갈래 파이리63 2014.10.21 22:14 22222 안그래도 기광이 인스타에 안좋은 댓글 달려서 신경쓰이는데ㅜㅜ 0 0 22222 안그래도 기광이 인스타에 안좋은 댓글 달려서 신경쓰이는데ㅜㅜ 파이리64 2014.10.21 22:11 일단 기광이나 애들폰은 아닌거 같아서 안심 0 0 일단 기광이나 애들폰은 아닌거 같아서 안심 파이리65 2014.10.21 22:12 근데 기광이가 촬영한거 아니야? 저거 보여지는거는 기광이폰 아닌것같고 이어폰으로 들어보니까 좀 웅성거리고 리다 목소리도 나오고 맨끝에 12시30분반주 나오는걸로 봐서 촬영장에서 스텝 지인이 비스트팬이여서 봐달라고 부탁해서 보여준거 아닌가 싶은데 는 내 궁예... 0 0 근데 기광이가 촬영한거 아니야? 저거 보여지는거는 기광이폰 아닌것같고 이어폰으로 들어보니까 좀 웅성거리고 리다 목소리도 나오고 맨끝에 12시30분반주 나오는걸로 봐서 촬영장에서 스텝 지인이 비스트팬이여서 봐달라고 부탁해서 보여준거 아닌가 싶은데 는 내 궁예... 파이리66 2014.10.21 22:13 영상보니까 귀엽긴한뎁.. 별뜻없겠지? 기광이 인스타에 팬들도 난리났넹.. 0 0 영상보니까 귀엽긴한뎁.. 별뜻없겠지? 기광이 인스타에 팬들도 난리났넹.. 파이리67 2014.10.21 22:14 기광이 인스타에 그러지말았으면함..ㅠㅠㅠ 0 0 기광이 인스타에 그러지말았으면함..ㅠㅠㅠ 파이리68 2014.10.21 22:13 뭐가 됐든 기광인 저게 귀여워서올린거니 우리끼리괜히 심각해질필요없을듯!! 0 0 뭐가 됐든 기광인 저게 귀여워서올린거니 우리끼리괜히 심각해질필요없을듯!! 파이리69 2014.10.21 22:14 기광이 폰도 아니라 별생각 안ㄴ드는데... 0 0 기광이 폰도 아니라 별생각 안ㄴ드는데... 파이리70 2014.10.21 22:18 222222 이거보고 파이리들 심각해질 필요 없는 것 같은데..?^^;; 기광이한테 직접 보낸 것ㄷ 아니고 ㅎㅎ 0 0 222222 이거보고 파이리들 심각해질 필요 없는 것 같은데..?^^;; 기광이한테 직접 보낸 것ㄷ 아니고 ㅎㅎ 파이리71 2014.10.21 22:14 인스타댓글 난리네ㅠㅠ 0 0 인스타댓글 난리네ㅠㅠ 파이리72 2014.10.21 22:15 난 별 생각 안드는데 기광이 인스타 댓글 어쩔,,,,ㅎ ㅏ 0 0 난 별 생각 안드는데 기광이 인스타 댓글 어쩔,,,,ㅎ ㅏ 파이리73 2014.10.21 22:15 ;; 딱 봐도 기광이 폰 아니잖아;;; 사생이나 별 일 아니니까 기광이랑 두준이도 기여워서 찍어 올린건데 왜 사생이니 뭐니 갑자기 궁예가 나오는지 모르겠네. 그냥 기광이가 보여준대로 훈훈하게 보고 넘어가면 되지 0 0 ;; 딱 봐도 기광이 폰 아니잖아;;; 사생이나 별 일 아니니까 기광이랑 두준이도 기여워서 찍어 올린건데 왜 사생이니 뭐니 갑자기 궁예가 나오는지 모르겠네. 그냥 기광이가 보여준대로 훈훈하게 보고 넘어가면 되지 파이리74 2014.10.21 22:16 인스타 댓글 난리네 사생 아니면 어쩔려고 다들 사생이라 그래. 기광이가 뭔생각하겠어ㅡㅡ;;; 댓글고나리 소름돋는다 진짜 0 0 인스타 댓글 난리네 사생 아니면 어쩔려고 다들 사생이라 그래. 기광이가 뭔생각하겠어ㅡㅡ;;; 댓글고나리 소름돋는다 진짜 파이리75 2014.10.21 22:16 그러게...해명을 올리라느니 ;ㅁ;...팬들 마음 이해 안가는 건 아니지만 직멘쏘는 애들 좀 자제했으면...;; 궁예 좀 그만... 기광이가 생각없는 애도 아니고 참..-_- 0 0 그러게...해명을 올리라느니 ;ㅁ;...팬들 마음 이해 안가는 건 아니지만 직멘쏘는 애들 좀 자제했으면...;; 궁예 좀 그만... 기광이가 생각없는 애도 아니고 참..-_- 파이리76 2014.10.21 22:16 나도 별 생각 안드는데...근데 기광이 인스타에 까지 가서 댓글 그렇게 남기지 말자 ㅠㅠㅠㅠ 0 0 나도 별 생각 안드는데...근데 기광이 인스타에 까지 가서 댓글 그렇게 남기지 말자 ㅠㅠㅠㅠ 파이리77 2014.10.21 22:16 진짜 다 궁예잖아 기광이인스타가서 왜 난리인지 모르겠다......아 일절만하지 진짜 0 0 진짜 다 궁예잖아 기광이인스타가서 왜 난리인지 모르겠다......아 일절만하지 진짜 파이리78 2014.10.21 22:17 파이리들 얼른 인스타 댓글아서 좋은 댓글 달아 고나리댓글 묻어버리자 짜증 0 0 파이리들 얼른 인스타 댓글아서 좋은 댓글 달아 고나리댓글 묻어버리자 짜증 파이리79 2014.10.21 22:17 아니 무슨기준으로 사생이라고궁예질이야... 기광이 인스타에 왜그래ㅠㅠ... 0 0 아니 무슨기준으로 사생이라고궁예질이야... 기광이 인스타에 왜그래ㅠㅠ... 파이리80 2014.10.21 22:17 아니 딱봐도 저 폰은 기광이 폰도 아니고...별거 아닌데 왤케 궁예질이 심하지?.... 0 0 아니 딱봐도 저 폰은 기광이 폰도 아니고...별거 아닌데 왤케 궁예질이 심하지?.... 파이리81 2014.10.21 22:18 진짜 고나리 좀 하지마 딴건 다 몰라도 기광이한테 고나리질이라니 무슨 자격으로 고나리 하지 걱정되서 말 하는건 다 알겠는데 심하다 일절만 하지;; 0 0 진짜 고나리 좀 하지마 딴건 다 몰라도 기광이한테 고나리질이라니 무슨 자격으로 고나리 하지 걱정되서 말 하는건 다 알겠는데 심하다 일절만 하지;; 파이리82 2014.10.21 22:18 ㅇㅇ..어이없어서 인스타댓글 남기고 왔다....추측성 댓글 남기지 말라고 -_-.... 아 진짜... 0 0 ㅇㅇ..어이없어서 인스타댓글 남기고 왔다....추측성 댓글 남기지 말라고 -_-.... 아 진짜... 파이리83 2014.10.21 22:18 왜 우리가 빡치고 짜증나는 걸 기광이한테 푸냔말이야 아진짜 속상해서 눈물터짐 0 0 왜 우리가 빡치고 짜증나는 걸 기광이한테 푸냔말이야 아진짜 속상해서 눈물터짐 파이리84 2014.10.21 22:18 빨리 광스타가서 조은 댓글 달자!! 0 0 빨리 광스타가서 조은 댓글 달자!! 파이리85 2014.10.21 22:18 인스타 난리네.. 오늘 날이니만큼 다들 날선거는 알겠는데 사생아니면 어쩔려구 . 하 기광이가 댓글 안봤으면 0 0 인스타 난리네.. 오늘 날이니만큼 다들 날선거는 알겠는데 사생아니면 어쩔려구 . 하 기광이가 댓글 안봤으면 파이리86 2014.10.21 22:20 고나리 댓글들 다 신고하자 기광인 좋자고 올린건데 왜저래진짜;;;; 0 0 고나리 댓글들 다 신고하자 기광인 좋자고 올린건데 왜저래진짜;;;; 파이리87 2014.10.21 22:21 왜 기광이 인스타에서 난리들인지.. 기광이가 알아서 할까.. 웃으면서 올렸으면 그냥 좋게 보고 넘어가면 되는걸 왜 인스타 댓글에서 궁예질 고나리질이야 0 0 왜 기광이 인스타에서 난리들인지.. 기광이가 알아서 할까.. 웃으면서 올렸으면 그냥 좋게 보고 넘어가면 되는걸 왜 인스타 댓글에서 궁예질 고나리질이야 파이리88 2014.10.21 22:21 아씨..... 오늘 팬들 기분 안좋은거 알아서 기광이도 저거 올린고같은데 궁예댓글에 날선댓글들 진짜 화난당...... 0 0 아씨..... 오늘 팬들 기분 안좋은거 알아서 기광이도 저거 올린고같은데 궁예댓글에 날선댓글들 진짜 화난당...... 파이리89 2014.10.21 22:27 내말이..기광이도 팬이 고마워서 올렸는데 이게 뭐야ㅠㅠ 0 0 내말이..기광이도 팬이 고마워서 올렸는데 이게 뭐야ㅠㅠ 파이리90 2014.10.21 22:23 나 진짜 보자마자 아무 생각 안들었는게 댓글보고 읭? 했음. 파이리들아..큐브때매 너덜해진 멘탈..잡아..기광이야..얘들아.. 0 0 나 진짜 보자마자 아무 생각 안들었는게 댓글보고 읭? 했음. 파이리들아..큐브때매 너덜해진 멘탈..잡아..기광이야..얘들아.. 파이리91 2014.10.21 22:29 진짜... 기광이야 애들아... 0 0 진짜... 기광이야 애들아... 파이리92 2014.10.21 22:31 오늘 많이 힘들고 예민한건 알겠는데 그걸 왜 기광이한테까지;;;; 너무하네 0 0 오늘 많이 힘들고 예민한건 알겠는데 그걸 왜 기광이한테까지;;;; 너무하네 파이리93 2014.10.21 22:53 ======여기도 댓글 그만===== 0 0 ======여기도 댓글 그만=====
댓글목록
기광아 접사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몬가한참봄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그럼다행이다 ㅠㅠ기광이 귀여워ㅠㅠ
지인이 링크준거겠지? 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인스타올릴정도면 별거아닐거얌 ㅋㅋ
그렇겠지?,,보다가 흠칫하면서 기광이 목소리듣고 녹음...ㅠㅠ달달해
본인이 보낸거같은데 영상에도 ㅈㅇㄱ이고 카톡에도 ㅈㅇㄱ이 보낸거야...쩝... 기광이 목소리는 힐링이다~
대박...............
기광이 목소리 귀여워...끙끙 근데 처음에 카톡 뭐라고 쓰여있는건지 궁그뭬서 한참 다시 돌려봐도 1도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 너무 조아ㅠㅠㅠㅜㅜㅜㅠ 기광아ㅠㅠㅠㅠ 오늘 하루가 다 치유된더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어흑 목소리ㅜㅠㅜㅜㅜ
귀가 안좋아서 그러는데
기광이가 뭐라고 하는거야?
귀엽다 귀여워?? 뭐??????
근데 저분 이름노출다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도 ㅈㅇㄱ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니까 ㅋㅋ카톡도 저이름이고 영상도 저이름이라 뭔가싶닼ㅋㅋㅋㅋ
지인이 유튭에서 보고 주소 보내준듯 ㅋㅋ
이거기광이폰으로찍은거니까 저폰은기광이꺼아니지않음?
귀엽다 귀여워 다음에 뭐라고 하는거야?
할매라서 안들려 ㅠㅠ
귀엽다귀여워 진짜
헐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팬은 이제 날라가겟다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꿀탓니ㅠㅠㅠㅠㅠㅠ
카톡 이름이랑 영상에 이름이랑 같은이름 아니야......?아닌가?내가 잘못본건가....?
모지..☆ 궁그미...☆
기광이 폰이 아닌거같은디..손가락봐도 기광이 아니구. 비슷두폰도 아닌거같구
걍 스타일리스트나 스탭중에 아는사람이 ㅈㅇㄱ 이란 팬이랑 알아서 그 아는사람한테 카톡쏜거고 그걸 애들한테 보여주는거 같지않아?
가장 가능성 잇다 ㅋㅋ
그럴 수도 있겠다...
뭘까...............그와중에 기광이 목소리 분위기 조하 쏘 핳
기광이가 어떤 폰을 찍은거잖아. 그럼 기광이폰이 아닌 거겠지 저 폰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나도 이렇게 생각해 ㅋㅋㅋ 지인폰을 기광익 찍어서 올린거 !!!
기광;귀엽다 귀여워 /두준(?) 아 열심히 만들었ㄷ /ㅏ 기광;헿
이거 아닌가 ㅋㅋ 아 귀여웡
응 리다목소리 맞는듯 ~~ 기광이가 귀엽다귀여우어어ㅓ어 길게말끌고 두준이가 아열심히만들엇다 이거~ 이런면서둘다웃는듯 ㅠㅠㅠ
그러네...리더 맞는 것 같다
??뭐야?? 팬이기광이한테보낸거야?
카톡 프사도 기광이 사진 아니야?
비오는날 찍어서 올린거..
그건 저 팬 프사가 기광이사진인거!
응~~ 그래서 팬이 보낸 카톡 같아서~
위에 댓글들 보니 이해갔어 ㅎㅎ
아 기광이 폰이 아니구나~~~~~~~~~지인이 보여준것같아 침착해침착해!!
기광이 지인이 저 영상만든 팬 아는거같은뎅?
저 폰을 찍은게 기광이잖아
다들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저 영상은 며칠전에 팬이 위드기광에도 올린건데. . .머징
ㅋㅋㅋㅋㅋ 와 파이리들 똑똑해 나도 첨엔 팬? 읭? 했다가 파이리들 댓글보고 안심ㅋㅋㅋㅋ
파이리들은 기광이 일 앞에서 가끔 이성의 끈을 놓기도 하잖아 ㅋㅋㅋㅋㅋ
기광이가 팬 귀여워허면서 본인의 귀여운 목소리넣어서 (멤버로 추정되는 사람과 함께) 찍어서 인스타 올렸는데 그냥 맘 편히 보자 ㅋㅋ
22 별거아니니까 올렸겠짘ㅋㅋㅋㅋㅋ 다들 어차피 다 궁예니 편하게보면 될 거 같앙 ㅋㅋㅋ
이영상 유툽에 영상만든 사람 이름으로 검색하면 볼 수 있어 근데...... 비스트나 관계자들의 개인 번호를 알고 있는거야?? 어케 저렇게 직접 보낼 수 있지???
2222나도 이게 궁금하네
그거야.. 지인에 지인을 거친다거나 그러면 알 방법은 있는것 같은데?ㅜㅜ친추도 안되있으니 한다리 건너서 번호 알고 보냈을 수도 있고..는 내 궁예 ㅎㅎ
아 나 오늘 하루종일 멘붕이네
22222222
힘들다 요즘.....
33333333.............멘붕의 날
44444그니까ㅜㅜ..
555....
666666
이게 왜 멘붕이야;?
기광이 폰으로 보낸 것도 아니고;;;전후사정도 모르면서..
그냥 기광이랑 멤버가 귀엽다하고 올려줬음 된거지
왜 알 수 없는 사정까지 다들 추측하고 기분 상하는거야 ㅋㅋㅋㅋ
22왜멘붕임
333
파이리야 니맘도 충분히 이해한다만은 이것뿐만 아니라 오늘 하루종일 멘붕에 연속이었으니까 좋은 취지로 올렸다고 해도 일단은 전후사정이 확실치 않으니까 속이 상할수도 있는거잖아~ 우리끼리 이러지말쟈!
기광이 해명트윗보고도 이런 말이 나오는지;...
해결이네~ 그만하자^^;;
헐.. 전후사정 모르면 확실한게 아니면 지나친 궁예질이 문제 아니야?
어쩜 기광이를 그렇게들 모르냐..
맨위에 친구로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이니 메세지에 주의하세요
라고 쓰여져있네 저팬이 누구한테 보낸건진 모르겠지만 번호를 어떻게 안건지 흠칫한다 진짜
암튼 기광인 고마운 마음으로 올려준거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어가야겠지만
기광이 카톡이 아니어도 매니저나 관계자한테 보낸게 별로다ㅠ 휴
그냥 귀엽게 보자~ 심각하게 생각하지말구.....ㅠㅠ
아무튼 난 그래도 기광이카톡은 아닌거니까 다들 그냥 귀엽게봐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
기광이도 별로 문제될거 없다고 생각하니까 웃으면서 올려준거겠지? ㅎㅎ파이리들 요즘 큡때문에 많이 지쳐서 그런듯 ㅜㅜ 나도 좋게 좋게 생각하고 넘어갈래
22222 안그래도 기광이 인스타에 안좋은 댓글 달려서 신경쓰이는데ㅜㅜ
일단 기광이나 애들폰은 아닌거 같아서 안심
근데 기광이가 촬영한거 아니야? 저거 보여지는거는 기광이폰 아닌것같고
이어폰으로 들어보니까 좀 웅성거리고 리다 목소리도 나오고
맨끝에 12시30분반주 나오는걸로 봐서 촬영장에서 스텝 지인이 비스트팬이여서 봐달라고 부탁해서 보여준거 아닌가 싶은데 는 내 궁예...
영상보니까 귀엽긴한뎁.. 별뜻없겠지? 기광이 인스타에 팬들도 난리났넹..
기광이 인스타에 그러지말았으면함..ㅠㅠㅠ
뭐가 됐든 기광인 저게 귀여워서올린거니 우리끼리괜히 심각해질필요없을듯!!
기광이 폰도 아니라 별생각 안ㄴ드는데...
222222
이거보고 파이리들 심각해질 필요 없는 것 같은데..?^^;; 기광이한테 직접 보낸 것ㄷ 아니고 ㅎㅎ
인스타댓글 난리네ㅠㅠ
난 별 생각 안드는데 기광이 인스타 댓글 어쩔,,,,ㅎ ㅏ
;; 딱 봐도 기광이 폰 아니잖아;;;
사생이나 별 일 아니니까 기광이랑 두준이도 기여워서 찍어 올린건데
왜 사생이니 뭐니 갑자기 궁예가 나오는지 모르겠네.
그냥 기광이가 보여준대로 훈훈하게 보고 넘어가면 되지
인스타 댓글 난리네 사생 아니면 어쩔려고 다들 사생이라 그래. 기광이가 뭔생각하겠어ㅡㅡ;;;
댓글고나리 소름돋는다 진짜
그러게...해명을 올리라느니 ;ㅁ;...팬들 마음 이해 안가는 건 아니지만 직멘쏘는 애들 좀 자제했으면...;; 궁예 좀 그만...
기광이가 생각없는 애도 아니고 참..-_-
나도 별 생각 안드는데...근데 기광이 인스타에 까지 가서 댓글 그렇게 남기지 말자 ㅠㅠㅠㅠ
진짜 다 궁예잖아 기광이인스타가서 왜 난리인지 모르겠다......아 일절만하지 진짜
파이리들 얼른 인스타 댓글아서 좋은 댓글 달아 고나리댓글 묻어버리자 짜증
아니 무슨기준으로 사생이라고궁예질이야... 기광이 인스타에 왜그래ㅠㅠ...
아니 딱봐도 저 폰은 기광이 폰도 아니고...별거 아닌데 왤케 궁예질이 심하지?....
진짜 고나리 좀 하지마
딴건 다 몰라도 기광이한테 고나리질이라니
무슨 자격으로 고나리 하지
걱정되서 말 하는건 다 알겠는데 심하다 일절만 하지;;
ㅇㅇ..어이없어서 인스타댓글 남기고 왔다....추측성 댓글 남기지 말라고 -_-.... 아 진짜...
왜 우리가 빡치고 짜증나는 걸 기광이한테 푸냔말이야 아진짜 속상해서 눈물터짐
빨리 광스타가서 조은 댓글 달자!!
인스타 난리네.. 오늘 날이니만큼 다들 날선거는 알겠는데 사생아니면 어쩔려구 . 하 기광이가 댓글 안봤으면
고나리 댓글들 다 신고하자
기광인 좋자고 올린건데 왜저래진짜;;;;
왜 기광이 인스타에서 난리들인지..
기광이가 알아서 할까..
웃으면서 올렸으면 그냥 좋게 보고 넘어가면 되는걸
왜 인스타 댓글에서 궁예질 고나리질이야
아씨.....
오늘 팬들 기분 안좋은거 알아서
기광이도 저거 올린고같은데
궁예댓글에 날선댓글들 진짜 화난당......
내말이..기광이도 팬이 고마워서 올렸는데 이게 뭐야ㅠㅠ
나 진짜 보자마자 아무 생각 안들었는게 댓글보고 읭? 했음.
파이리들아..큐브때매 너덜해진 멘탈..잡아..기광이야..얘들아..
진짜... 기광이야 애들아...
오늘 많이 힘들고 예민한건 알겠는데 그걸 왜 기광이한테까지;;;; 너무하네
======여기도 댓글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