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명동팝업굿즈살꺼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5b 주소복사
본문
난 오늘 광화문 갔다가 명동까지 찍고 올려고 했는 데
한정블마 받아들고 곧바로 집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만원 들일 바에 애들 개별곡이나 앨범을 더 살 생각이다 ㅂㄷㅂㄷ
굿즈는 개뿔 재고처리반... 무슨... 과대포장큐레기들개객디
코묻은 애기팬들 노예계약으로 일하는 직딩들 지갑을 그렇게 털고 싶은거냐;;;;;;;;;
같잖은 이벤트다 ㅂㅂㅂㅂㅂㅂㅂ
0

댓글목록
명동 갈일 있으면 구경은 한번하고 오려고ㅋㅋㅋㅋㅋㅋ그돈으로 앨범사고 음원사고ㅋㅋㅋㅋㅋㅋ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창고에남는것들파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나ㅋㅋㅋㅋㅋㅋ
그돈으로 앨범사지 절대 안삼 큐브 엿머겅ㅗ^^ㅗ
5만원 솔직히 너무한거라고 생각함............ 팝업 기간동안 명동 갈 일이 있으면 구경은 하겠지만 사지는....
안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스트가 진심 돈벌이냐고 비스트에 대한 애정이 보이지 않는다 파란상자에게...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
재고처리잼ㅋㅋㅋㅋㅋ안사 ㅋㅋㅋ
애기팬들한테 오만원이 우유한잔 값도 아니고 진짜 양심없다 파란상자 ㅋㅋㅋㅋㅋ
큐브는 돈이 필요한건가 ㅠㅠㅠㅠㅠㅠ
나도 그 돈으로 앨범이랑 음원을 더 살듯
차라리 위드기광 서포트에 낼련다 ㅜㅜㅜㅜ
22222222
안삼. 기광이는 보고 싶지만 진짜 큐브 짜증나. 그 돈으로 앨범 다 사는게 낫지
안사 젠장 씨부럴
진짜 팬을 뭘로보는건지 궁금하다.... 재고라도 우리가 좋다하면서 살줄알았겠지 아 우울하다진짜ㅠ
안사. 앨범한장더살거야
딱봐도 재고처리더만....에휴 진짜 팬을 뭘로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