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이번활동.. 465 2014.10.21 18:2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Z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한달은하는거임??? 머 언플콘은 활동끝나면하는건데 그거한 8일정도에할꺼같은데 그때하면 활동3준데??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23 확신이 없어서 답을 못 주겠다...하...활동 전부터 이렇게 일이 터지냐......초대박 나려고 그러는 건가..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답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확신이 없어서 답을 못 주겠다...하...활동 전부터 이렇게 일이 터지냐......초대박 나려고 그러는 건가..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답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18:23 트위터 보니까 이주할 수도 있다고 돌아다니던데..하...ㅋ 0 0 트위터 보니까 이주할 수도 있다고 돌아다니던데..하...ㅋ 파이리3 2014.10.21 18:25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냐;;;; 아오.. 0 0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냐;;;; 아오.. 파이리4 2014.10.21 18:26 확실히 모르겠어. 근데 계획에 없던 활동 같아서...앨범자체로 고맙긴해. 더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뭐 안되면 어쩔수없지ㅠㅠㅠㅠㅠ이런 마음. 0 0 확실히 모르겠어. 근데 계획에 없던 활동 같아서...앨범자체로 고맙긴해. 더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뭐 안되면 어쩔수없지ㅠㅠㅠㅠㅠ이런 마음. 파이리5 2014.10.21 18:26 일콘이 연달아 잡혀있으니;; 그래도 트리플크라운은 받고 접었으면 좋겠는데.. 0 0 일콘이 연달아 잡혀있으니;; 그래도 트리플크라운은 받고 접었으면 좋겠는데.. 파이리6 2014.10.21 18:37 2주안에 모든걸 할수있을거라고??...기광이 건강은 안생각하는건가? 큡은? 0 0 2주안에 모든걸 할수있을거라고??...기광이 건강은 안생각하는건가? 큡은? 파이리7 2014.10.21 22:15 뷰티는매일걱정할일만잇다ㅠㅠ 0 0 뷰티는매일걱정할일만잇다ㅠㅠ
댓글목록
확신이 없어서 답을 못 주겠다...하...활동 전부터 이렇게 일이 터지냐......초대박 나려고 그러는 건가..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답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위터 보니까 이주할 수도 있다고 돌아다니던데..하...ㅋ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냐;;;; 아오..
확실히 모르겠어. 근데 계획에 없던 활동 같아서...앨범자체로 고맙긴해. 더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뭐 안되면 어쩔수없지ㅠㅠㅠㅠㅠ이런 마음.
일콘이 연달아 잡혀있으니;; 그래도 트리플크라운은 받고 접었으면 좋겠는데..
2주안에 모든걸 할수있을거라고??...기광이 건강은 안생각하는건가? 큡은?
뷰티는매일걱정할일만잇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