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이번활동..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이번활동..

465 2014.10.21 18:22

짧은주소

본문

한달은하는거임??? 머 언플콘은 활동끝나면하는건데 그거한 8일정도에할꺼같은데 그때하면 활동3준데??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23

확신이 없어서 답을 못 주겠다...하...활동 전부터 이렇게 일이 터지냐......초대박 나려고 그러는 건가..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답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18:23

트위터 보니까 이주할 수도 있다고 돌아다니던데..하...ㅋ

파이리3 2014.10.21 18:25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냐;;;; 아오..

파이리4 2014.10.21 18:26

확실히 모르겠어. 근데 계획에 없던 활동 같아서...앨범자체로 고맙긴해. 더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뭐 안되면 어쩔수없지ㅠㅠㅠㅠㅠ이런 마음.

파이리5 2014.10.21 18:26

일콘이 연달아 잡혀있으니;; 그래도 트리플크라운은 받고 접었으면 좋겠는데..

파이리6 2014.10.21 18:37

2주안에 모든걸 할수있을거라고??...기광이 건강은 안생각하는건가? 큡은?

파이리7 2014.10.21 22:15

뷰티는매일걱정할일만잇다ㅠㅠ

Total 39,149건 131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