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난 진정 호갱이였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CC 주소복사
본문
그 한정블마도 새벽같이 가서 받아온거라고
긴 우산 씌우는 비닐알지? 그거에 존나 꽁꽁 싸매고 가방에 넣어서
품에 안아들고 옴...비 맞을까봐...
ㅅㅂ..근데 집에오니까 어마어마한게 있었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받았지만 그것도 어쩌겠어 큐레기 ㅂㄷㅂㄷ 하면서 받아들인건데.....
하.............
이런게 팬이다 큐브야.
한정같지 않은 한정블마를 받아도 결국엔 그냥 받아들이고 소중하게 여기는게 팬이라고....
ㅡㅡ........................................ 보고있냐? 너네 폭트당하는중일거다....ㅂㅂ
0

댓글목록
더 열받는건 폭트 받아도 걍 무시잼 하는 파란상자들...................................................................진짜 싫어!!!!!!!!!!!!!!!!!!!!!!!!!!!!
새벽부터 광화문에 간 팬들이 제일 안쓰러움... 팬대접 이렇게 하지마라......못간 내가 다 속상하다ㅠㅠ
난 안갔는데 왜이리 눈물나냐...
ㅈ.오늘 팬들 짠내 폭발임...그동안 억눌러온 거 다 폭발하는 날...하...ㅠㅠ
진짜 속상하겠다 ㅠㅠㅠㅜㅠㅠㅠ
안간 나도 말만 들어도 이렇게 눈물 날거같은데
ㅠㅠㅠ 진짜 우리 한테 이러면 안된다 진짜
아 광덕 짠내 몇년째야 ㅠㅠ
아 진심 큐브만 없음 행복만 있는 덕질일것같아
나도 눈물나네ㅜㅠ
나도 가고싶은데 일때문에 못갔는데 ㅠㅠ 나까지 눈물나네 좋아하는 사람 응원하고 내 돈쓰는데 왜 고생하고 상처 받아야 되는지 이해가 안된다 ㅜㅜㅜㅜㅜㅜ
아 짠내 폭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이미 공개된한정포스터랑 오타난잘못된 앨범살려고 기다린 내가한심한 인간이지
하아.... 씨부럴 큡
진짜.. 큐브한테 팬은 뭘까 하...